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칼한센 CH88 카우체어 북유럽 인테리어의자 다이닝 식탁, F.원목색등받이와베..., 1개 추천합니다

페이지 정보

조회
9회
작성일 24-03-29 23:54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께 아름답고 실용적인 가구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칼한센의 상징적인 CH88 카우체어입니다.

이 의자는 고전적인 북유럽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에 세련된 터치를 더합니다. 원목색 등받이와 베이지색 패브릭 시트가 조화를 이루어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CH88 카우체어는 식탁 의자로 완벽하게 적합하며, 다이닝 공간에 편안함과 스타일을 더해 줍니다. 또한 처마 장식, 코너 의자, 발판 등 다양한 액세서리로 확장하여 주변 공간에 조화롭게 녹아들게 할 수 있습니다.

칼한센의 카우체어는 장인 정신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약속을 보여줍니다. FSC 인증 원목으로 제작되었으며, 내구성과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집안에 세련되고 편안한 터치를 더하고 싶다면 칼한센의 CH88 카우체어가 완벽한 선택입니다. 가족 및 친구들과 식사나 대화를 즐기며 오랫동안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구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칼한센 CH88 카우체어: 북유럽 인테리어의 우아함과 편안함의 결합

칼한센 CH88 카우체어는 북유럽 디자인에서 시간을 초월한 걸작으로, 우아한 모습과 편안한 착좌감이 특징입니다. 1955년에 덴마크 디자이너 한스 J. 웨그너가 디자인한 이 의자는 기능성과 미학의 끊임없는 추구를 보여줍니다.

카우체어의 매력적인 외관은 유기적인 곡선과 세심한 디테일에서 비롯됩니다. 원목색으로 마감된 등받이는 부드럽게 뒤틀려 몸의 자연스러운 곡선에 맞게 지지합니다. 짠 갈색 가죽 시트는 내구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하여 시간이 지날수록 매력이 더해집니다.

이 의자의 편안함은 보이지 않는 구조적 특징에 숨겨져 있습니다. 가죽 시트는 가죽 끈과 웨빙으로 프레임에 단단히 고정되어 오랫동안 앉아도 지지력과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안쪽 프레임은 내구성 있는 무쇠로 만들어져 의자의 안정성과 수명을 보장합니다.

칼한센 CH88 카우체어는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다재다능한 의자입니다. 식탁 의자로 사용하면 세련되고 편안한 식사 공간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거실이나 서재에서는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 의자는 전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칼한센 & 선(Carl Hansen & Søn)에서 숙련된 장인들에 의해 덴마크에서 제작됩니다. 지속 가능한 수목에서 공급된 책임 있는 소싱 원목과 최고급 가죽만이 사용되어 세대를 거쳐 전해질 가치가 있는 고유한 가구를 만듭니다.

칼한센 CH88 카우체어는 북유럽 인테리어 디자인의 정수이자, 당신의 집에 편안함과 스타일을 더해줄 확실한 선택입니다.

스펙

* 크기: 50.5cm(폭) x 49cm(심도) x 76cm(높이)
* 시트 높이: 46cm
* 소재: 원목색 무쇠 프레임, 짠 갈색 가죽 시트
* 무게: 9kg



상품 평점 및 후기


아직 이 제품에 대한 사용후기가 없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칼한센 CH88 카우체어의 크기는 얼마입니까?
A. 높이 76cm, 좌면 깊이 55cm, 전체 폭 55cm입니다.

Q. 카우체어의 소재는 무엇입니까?
A. 좌석은 가죽, 등받이는 원목으로 만들어졌습니다.

Q. 카우체어는 어떤 색상이 있습니까?
A. 이 상품은 F.원목색 등받이와 베이지색 좌석으로 제공됩니다.

Q. 카우체어를 조립하는 것은 어렵습니까?
A. 아니요. 카우체어는 도구 없이 쉽게 조립할 수 있습니다.

Q. 카우체어의 내구성은 어떻습니까?
A. 카우체어는 고품질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수년간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가죽 및 원목의 질과 마감 처리 상태
* 프레임 강도와 안정성
* 시트 쿠셔닝의 편안함과 지지력
* 사용된 재료의 내구성 및 손쉬운 관리
* 치수와 공간에 맞는 적합성
* 조립 또는 설치가 필요한지 여부
* 배송 및 반품 정책
* 가격 대비 가치


관련상품


칼한센 앤 선 CH88 카페 식탁 인테리어 1인용 의자 다이닝 체어 94,000

칼한센앤선 한스웨그너 CH88 칼한센 체어 식탁 인테리어 스튜디오 주방 의자 5가지 색상 79,900

칼한센 CH88 카우체어 북유럽 인테리어의자 다이닝 식탁 101,000

슐 카우체어 인테리어 디자인 카페 식탁 의자 칼한센 1개+1개 SL176 102,000

한스웨그너 칼한센 앤선 의자 라운지 독서 카페 눕는 149,700

와이체어 위시본 라탄 원목 의자 카페 인테리어 79,800

미니맥시 칼한센앤선 한스웨그너 핀율체어 쉘체어 윙체어 1인 라운지 원목 가죽 153,900

한스웨그너 칼한센 앤선 의자 라운지 독서 카페 눕는 126,050

칼한센 앤서 의자 한스웨그너 쉘체어 윙체어 우드 홈 159,200

칼한센앤선 한스웨그너 오브제 스툴 카페 서재 라탄 끈 원목 의자 다이닝 체어 77,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