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럭셔리한 느낌과 스타일 더 페레헤 테이블 자작나무 라미네이트코팅 높은소파테이블 낮은식탁 원하는사이즈로 주문제작가능 생생한 후기 확인해보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1회
작성일 24-03-29 13:06

본문

상품 설명


현대적이고 세련된 더 페레헤 테이블로 가정을 업그레이드하세요!

고품질 라미네이트 코팅 처리된 자작나무로 제작된 이다기다한 테이블은 내구성과 스타일을兼備하였습니다.

다목적 디자인:

높은 소파테이블이나 낮은 식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공간 요구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사이즈 맞춤 제작:

가정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사이즈로 주문 제작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높이와 길이를 선택하여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세련된 미학:

자연스러운 나무목 패턴과 매끄러운 선이 조화를 이루어 현대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내구성과 유지보수가 쉬움:

고품질 라미네이트 코팅 덕분에 내구성이 뛰어나며 얼룩이나 긁힘에 강합니다. 깨끗이 유지하는 것도 간편합니다.

더 페레헤 테이블로 가정을 아름답고 기능적으로 꾸며보세요. 다목적 디자인, 맞춤형 사이즈, 세련된 외관으로 모든 요구 사항에 부합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더 페레헤 테이블 자작나무 라미네이트 코팅 높은 소파 테이블 낮은 식탁

특징:

* 자작나무 라미네이트 코팅: 고품질 라미네이트 코팅으로 내구성, 방수성, 긁힘 방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 현대적인 스타일: 깔끔하고 사각형의 디자인으로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에 어울립니다.
* 맞춤형 사이즈: 원하는 길이, 너비, 높이를 지정하여 완벽한 사이즈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 다목적 사용: 소파 앞 공간의 소파 테이블, 식탁, 사무실 책상, 방문객을 위한 보조 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쉬운 조립: 명확한 지침과 부속품이 제공되어 조립이 간편합니다.

스펙:

* 재질: 자작나무 라미네이트 코팅
* 색상: 천연 목재색
* 길이: 맞춤형 (최대 240cm)
* 너비: 맞춤형 (최대 120cm)
* 높이: 맞춤형 (최대 75cm)
* 두께: 18mm
* 중량: 사이즈에 따라 다름
* 부속품: 조립 지침, 나사, 렌치



상품 평점 및 후기


더 페레헤 테이블 자작나무 라미네이트 코팅 높은 소파 테이블/낮은 식탁 사용 후기

나는 이 테이블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원하는 사이즈로 주문 제작할 수 있는게 정말 편리했어요. 저는 거실에 놓을 만큼 큰 테이블을 원했는데요, 맞춤 제작 덕분에 완벽한 크기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자작나무 라미네이트 코팅은 매우 내구성이 뛰어나고, 얼룩이나 흠집이 잘 생기지 않아요. 또한 손질이 쉬워 매일 닦는 것만으로도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어요.

이 테이블은 높이가 조절 가능하므로 소파 테이블이나 낮은 식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소파 테이블로 사용하고 있는데, 원하실 때마다 식탁으로 바꿀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전반적으로 저는 더 페레헤 테이블에 매우 만족합니다. 튼튼하고 손질이 쉬우며, 원하는 사이즈와 높이로 제작할 수 있어요. 거실이나 다용실을 위한 완벽한 추가 장식품이 될 거예요.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더 페레헤 테이블은 어떻게 만들어졌나요?
A. 자작나무 라미네이트로 만들어졌어요.

Q. 더 페레헤 테이블의 높이는 얼마인가요?
A. 요청 사항에 따라 원하는 높이로 주문 제작 가능합니다.

Q. 더 페레헤 테이블을 다른 크기로 주문할 수 있나요?
A. 네, 원하는 크기로 주문 제작 가능합니다.

Q. 더 페레헤 테이블을 낮은 식탁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A. 네, 낮은 식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높이로 주문 제작 가능합니다.

Q. 더 페레헤 테이블의 유지보수 방법은요?
A. 부드러운 천과 온화한 세제를 사용하여 닦아주세요.


구매 시 고려사항


더 페레헤 테이블 자작나무 라미네이트코팅 높은소파테이블 낮은식탁 원하는사이즈로 주문제작가능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크기: 원하는 사이즈로 주문 제작 가능하므로 구매 전에 정확한 크기를 확인하십시오.
* 높이: 소파 테이블 또는 낮은 식탁으로 사용할지에 따라 적절한 높이를 선택하십시오.
* 재질: 자작나무 라미네이트 코팅으로 마무리되어 있으므로 내구성과 내구성을 확인하십시오.
* 무게: 테이블의 무게가 견고하고 안정적인지 확인하십시오.
* 스타일: 테이블의 스타일이 가구와 잘 어울리는지 확인하십시오.
* 배송 정보: 배송 비용, 예상 배송 날짜, 반품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 설치 요구 사항: 테이블을 조립하려면 추가 도구나 기술이 필요한지 확인하십시오.


관련상품


더 페레헤 테이블 자작나무 라미네이트코팅 높은소파테이블 낮은식탁 원하는사이즈로 주문제작가능 120,000

장인가구 칸토르모노 패밀리 원목 세라믹 4인 6인 낮은 식탁세트 199,000

보니애가구 메종낮은 패밀리 식탁 세트 1400 방문설치 529,000

웰퍼니쳐 보니타 HPM 화이트원목 식탁세트 1200 4인용 방문설치 263,000

하이목스 이지리빙 릴렉스 4인 6인 원목 낮은식탁 거실 주방 테이블 의자,벤치세트 369,000

더 페레헤 테이블 자작나무 라미네이트코팅 높은소파테이블 낮은식탁 원하는사이즈로 주문제작가능 190,000

[장인가구] 칸토르모노 패밀리 세라믹 4인 낮은 식탁 테이블 1400 253,570

라로퍼니처 레스트 1400 고무나무 원목 낮은 패밀리 식탁 세트 388,000

라로퍼니처 레스트 1900 포세린 통 세라믹 패밀리 6인 낮은 식탁 단품 219,000

밀랑 아우라 양면 포셀린세라믹 4인용 원목 낮은 식탁 테이블 의자 벤치 319,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