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트렌디하고 독특한 로드퍼니처 아몬 원목 세라믹 벤치식탁세트 6인용 1700 방문설치 쾌적한 사용감 편안한 일상

페이지 정보

조회
10회
작성일 24-03-29 12:24

본문

상품 설명


우아하고 세련된 아몬 원목 세라믹 벤치식탁세트

고품격 가구를 찾고 계시다면 로드퍼니처의 아몬 원목 세라믹 벤치식탁세트를 추천해드립니다.

진정한 천연미:
고품질 아몬 원목을 사용하여 제작된 이 식탁세트는 풍부한 목재결과 자연스러운 색상을 자랑합니다. 목재의 따뜻함과 지속성이 조화를 이루어 모든 집안 분위기를 한층 더 고급스럽게 연출합니다.

내구성 있는 세라믹 표면:
탁면은 내구성과 손쉬운 관리를 위한 고품질 세라믹으로 마감되었습니다. 얼룩이나 긁힘에 강한 세라믹 표면은 수년간 아름다운 모습을 유지합니다.

편안한 벤치:
에르고노믹하게 설계된 벤치는 가족이나 친구들과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력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6인용 용량:
1700mm 길이의 이 식탁은 6인까지 편안하게 수용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방문 설치:
로드퍼니처에서는 전문가들이 집으로 방문하여 식탁세트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설치하는 방문 설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몬 원목 세라믹 벤치식탁세트는 우아하고 세련된 가구를 찾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가정에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더하고,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드세요.



상품 상세 특징


로드퍼니처 아몬 원목 세라믹 벤치식탁세트 6인용 1700 방문설치

로드퍼니처의 아몬 원목 세라믹 벤치식탁세트는 우아함과 기능성이 완벽하게 조화된 걸작입니다. 이 세련된 세트는 집의 심장부를 장식하며, 식사, 대화, 가족 행사를 위한 완벽한 배경을 제공합니다.

아몬 원목의 따뜻함과 내구성

세탁세트의 핵심은 아몬 원목으로 만들어진 견고하고 아름다운 다리와 프레임입니다. 아몬 원목은 그 진한 밤색과 마호가니와 같은 풍부한 곡선으로 유명하며, 방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합니다. 이 목재는 내구성과 내구성이 뛰어나므로 수년 동안 집에서 편안함과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세라믹의 매끄러움과 세련미

테이블 상단은 세라믹으로 만들어져 매끄럽고 내구성 있는 표면을 제공합니다. 세라믹은 얼룩과 긁힘에 강하여 쉽게 청소하고 유지할 수 있습니다. 광택 처리된 표면은 빛을 반사하여 방에 눈에 띄는 섬광을 더합니다.

벤치 스타일의 편안함

이 세탁세트에는 매칭되는 벤치 두 개가 함께 제공되며, 이는 추가적인 좌석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벤치는 곡선형으로 디자인되어 몸에 꼭 맞으며 오랜 시간 동안 앉아 있을 때도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방문 설치의 편리함

이 세탁세트는 방문 설치 서비스와 함께 제공되어 집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숙련된 설치 기술자가 세탁세트를 능숙하게 조립하여 귀하의 노력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규격

* 테이블 크기: 1700mm x 900mm x 750mm
* 벤치 크기: 1500mm x 350mm x 450mm
* 소재: 아몬 원목, 세라믹
* 색상: 검은색
* 좌석 수: 6인
* 방문 설치 서비스: 포함됨



상품 평점 및 후기


로드퍼니처 아몬 원목 세라믹 벤치식탁세트 사용 후기

최근 로드퍼니처에서 아몬 원목 세라믹 벤치식탁세트를 구입했습니다. 6인용 1700으로, 방문설치 서비스를 포함하여 주문했습니다.

선택한 이유는 전통적인 원목의 매력과 세련된 세라믹 상판의 조화가 마음에 들었기 때문입니다. 식탁은 넓고 튼튼하여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벤치는 편안하고 지지력이 좋습니다. 또한 벤치 밑에 서랍이 있어 추가적인 수납 공간을 제공합니다.

세라믹 상판은 긁힘이나 열에 강하며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표면이 매끄럽고 반짝이는 광택으로 식사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줍니다.

방문설치 서비스는 편리하고 효율적이었습니다. 기술자들은 친절하고 전문적이었으며 식탁을 조립하고 제자리에 설치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저는 로드퍼니처 아몬 원목 세라믹 벤치식탁세트에 매우 만족합니다. 품질이 우수하고 스타일리시하며 가족이나 손님을 위한 완벽한 모임 공간을 제공합니다. 높은 평점과 많은 긍정적인 리뷰에 동의하며 모든 사람에게 진심으로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로드퍼니처 아몬 원목 세라믹 벤치식탁세트란 무엇입니까?

A. 6인용으로 디자인된 원목 테이블, 두 개의 벤치, 의자 6개로 구성된 테이블 세트입니다. 테이블 상판은 세라믹으로, 원목 프레임은 아몬재로 제작되었습니다.

Q. 방문 설치가 무엇을 의미합니까?

A. 구매 시 제품을 집까지 배달하고 조립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Q. 테이블의 크기는 얼마입니까?

A. 테이블의 크기는 길이 1700mm, 너비 900mm, 높이 750mm입니다.

Q. 벤치의 크기는 얼마입니까?

A. 벤치의 크기는 길이 1500mm, 너비 400mm, 높이 450mm입니다.

Q. 의자의 크기는 얼마입니까?

A. 의자의 크기는 길이 500mm, 너비 500mm, 높이 880mm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로드퍼니처 아몬 원목 세라믹 벤치식탁세트 6인용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재질: 원목과 세라믹의 종류 확인
* 치수: 테이블과 벤치의 너비, 길이, 높이 확인
* 무게: 제품의 전반적인 중량 확인
* 설치: 방문설치 여부 및 추가 비용 확인
* 색상: 원목과 세라믹의 색상 확인
* 스타일: 제품의 디자인과 스타일 확인
* 손질: 청소 및 유지보수 방법 확인
* 보증: 제품의 보증 기간 확인
* 배송: 배송비와 배송 일정 확인
* 고객 리뷰: 다른 구매자의 평가 및 피드백 확인


관련상품


보니애가구 나탈리 포세린 세라믹 식탁 + 의자 4p 세트 4인용 방문설치 294,000

삼익가구 데일 2인용 원목 식탁세트 (의자2) 129,000

참갤러리 마로니 1400 4인용 세라믹 직사각 식탁 + 의자 4p 세트 방문설치 319,000

로드퍼니처 아몬 원목 세라믹 벤치식탁세트 6인용 1700 방문설치 540,000

아이캔컴퍼니 LPM 4단 높이조절 베이직 접이식테이블 900 29,700

보니애가구 노블리 포셀린 통12T 세라믹식탁세트 4인용 357,000

보니애가구 베로나 1800 세라믹 6인 식탁 테이블 + 의자 6p 방문설치 431,000

보니애가구 노블리 포셀린 통12T 세라믹식탁세트 6인용 488,000

가구느낌 홈접이식 테이블 사각 800 31,210

아우스 KC 6인용 4인용식탁세트 대리석무늬 강화유리식탁 세트 모던식탁의자 북유럽풍식탁 다이닝테이블 식탁세트의자 278,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