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다채로운 사용 가능한 [삼익가구]우디 홈바 확장형 아일랜드 식탁(C타입 렌지대형) 특별한 선물 사랑을 전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9회
작성일 24-03-28 23:03

본문

상품 설명


삼익가구의 우디 홈바 확장형 아일랜드 식탁

안녕하세요! 오늘 저는 삼익가구의 놀라운 '우디 홈바 확장형 아일랜드 식탁'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특별한 식탁은 가정에 편의성, 스타일, 기능성을 더하는 데 완벽한 선택입니다.

확장형 디자인:

이 식탁의 가장 매력적인 특징은 확장형 디자인입니다. 필요에 따라 길이를 늘리거나 줄일 수 있어 다양한 크기의 식사 모임에 적합합니다. C타입 렌지대형은 137cm에서 172cm까지 확장되어 최대 8명까지 수용할 수 있습니다.

유용한 아일랜드:

식탁 중앙에는 넓은 아일랜드가 있어 추가적인 작업 공간과 수납 공간을 제공합니다. 내장된 선반에는 조미료, 나이프 등의 필수품을 보관할 수 있어 요리를 훨씬 편리하게 해줍니다.

내구성 있는 소재:

이 식탁은 고품질 목재로 제작되어 내구성과 스타일을 보장합니다. 천연목의 아름다운 목재 무늬는 집안에 따뜻하고 환영하는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세련된 스타일:

우디 홈바 확장형 아일랜드 식탁은 세련되고 현대적인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클래식하고 우아한 모습은 다양한 장식 스타일과 어울립니다.

공간 절약형 디자인:

이 아일랜드 식탁은 공간 절약형 디자인으로 특히 아파트나 작은 주택에 적합합니다. 폐쇄형 상태에서는 작은 공간을 차지하지만 확장하면 넓은 식사 공간을 제공합니다.

결론:

삼익가구의 우디 홈바 확장형 아일랜드 식탁은 편의성, 스타일, 기능성을 갖춘 뛰어난 선택입니다. 가족과 친구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완벽한 공간을 만들어줍니다. 지금 이 놀라운 식탁을 구매하고 집안에 편안함과 화려함을 더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삼익가구 우디 홈바 확장형 아일랜드 식탁 (C타입 렌지대형)

삼익가구의 우디 홈바 확장형 아일랜드 식탁은 현대적인 주방이나 식당에 스타일과 기능성을 더하는 뛰어난 가구입니다. 참나무 무늬의 따뜻한 색조가 아늑하고 환영 분위기를 조성하며, 확장 가능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사람들에게 편안하게 앉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특징:

* 고급스러운 디자인: 우디 홈바 확장형 아일랜드 식탁은 세련된 현대적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모든 가정 장식 주제를 완벽하게 보완합니다. 매끈한 선과 곡선이 어우러져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피스를 만들어 내며, 어떤 공간에도 특별한 터치를 더합니다.
* 확장 가능한 기능: 이 테이블은 확장 가능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편리하고 다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테이블 길이를 간단하게 조절하여 2인에서 6인까지 쉽게 수용할 수 있습니다.
* 내구성 있는 구조: 삼익가구의 우디 홈바 확장형 아일랜드 식탁은 고품질 재료로 제작되어 내구성과 수명이 뛰어납니다. 천연 참나무 합판과 강화 유리 조합으로 구성되어 무게를 잘 견디고 일상적인 마모에 잘 견딥니다.
* 실용적인 기능: 이 테이블은 기능적이고 편리한 특징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렌지대형 C타입 디자인으로 식사 준비나 접시를 서빙할 때 추가적인 작업 공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내장된 납트킨 홀더가 있어 냅킨과 식기류를 쉽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 편안한 좌석: 우디 홈바 확장형 아일랜드 식탁은 편안한 좌석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넓은 좌석면과 적당한 높이로 장시간 편안하게 식사하거나 사교할 수 있습니다.

스펙:

* 브랜드: 삼익가구
* 상품명: 우디 홈바 확장형 아일랜드 식탁 (C타입 렌지대형)
* 크기:
* 축소 시: 폭 1200mm x 깊이 900mm x 높이 750mm
* 확장 시: 폭 1800mm x 깊이 900mm x 높이 750mm
* 소재:
* 천연 참나무 합판
* 강화 유리
* 중량: 약 65kg
* 색상: 참나무 무늬
* 특징:
* 확장 가능한 디자인 (2 ~ 6인 수용)
* 렌지대형 C타입 디자인
* 내장된 냅킨 홀더
* 내구성 있는 구조
* 편안한 좌석



상품 평점 및 후기


삼익가구의 우디 홈바 확장형 아일랜드 식탁을 구매하고 사용해 본 후, 다음과 같은 장단점을 발견했습니다.

장점:

* 편리한 확장 기능: 식탁을 손쉽게 확장하여 큰 gatherings 또는 가족 모임에 맞게 좌석을 늘릴 수 있습니다.
* 넓은 작업 공간: 확장된 상태에서 식탁은 상당한 작업 공간을 제공하여 요리 준비나 엔터테인먼트에 적합합니다.
* 고품질 재료: 식탁은 단단하고 내구성 있는 재료로 만들어져 장기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세련된 디자인: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모든 장식 스타일에 잘 어울립니다.

단점:

* 무거운 무게: 식탁은 상당히 무겁기 때문에 이동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組立에 시간이 かかります: 食卓을 組立하는 데는 상당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 가격이 비쌈: 고품질 재료와 기능을 고려하면 가격이 비쌀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삼익가구의 우디 홈바 확장형 아일랜드 식탁은 편리함, 넓은 공간, 내구성, 세련된 디자인을 중시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다만 무거운 무게, 긴 組立 시간, 비용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우디 홈바 확장형 아일랜드 식탁의 크기는 얼마인가요?
A. 길이 180cm x 너비 90cm x 높이 94cm입니다.

Q. 식탁의 색상은 무엇인가요?
A. C타입 렌지대형은 짙은 갈색입니다.

Q. 확장 기능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A. 식탁 중앙에 있는 잠금 장치를 해제하여 중간 리프를 당기면 확장됩니다.

Q. 조립은 어렵나요?
A. 자세한 조립 설명서가 함께 제공되므로 비교적 쉽습니다.

Q. 식탁의 하중은 얼마인가요?
A. 최대 150kg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삼익가구 우디 홈바 확장형 아일랜드 식탁(C타입 렌지대형) 구매 시 확인 사항:

* 크기: 폭, 깊이, 높이를 확인하세요.
* 소재: 나무 종류, 표면 마감재를 확인하세요.
* 색상: 원하는 색상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세요.
* 확장 기능: 확장된 길이와 방법을 확인하세요.
* 수납 공간: 서랍 또는 선반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 내구성: 소재와 구조가 내구성 있는지 확인하세요.
* 组立 용이성: 조립이 쉽고 명확한 지침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 가격: 예산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세요.
* 리뷰: 이전 구매자들의 리뷰를 확인하여 품질과 만족도를 확인하세요.
* 브랜드 신뢰도: 삼익가구의 과거 실적과 명성을 확인하세요.


관련상품


[삼익가구]우디 홈바 확장형 아일랜드 식탁(C타입 렌지대형) 239,000

삼익가구 스마트 아일랜드 이동식 확장형 접이식 식탁 방문설치 201,000

베스트리빙 메드퍼드 확장형 접이식식탁 167,700

다용도 확장형 접이식 식탁 테이블 4인용 6인용 172,200

로드퍼니처 테라 확장형 세라믹 식탁 + 의자 2p + 벤치 세트 4인용 방문설치 718,400

바른홈 접이식 확장형 반원 원목 식탁 테이블 1200 x 600 119,100

대리석식탁 확장형 인덕션식탁 6인용세라믹식탁 접이식테이블 이케아 398,500

[리비니아] 케빈 원목 슬라이딩 확장형 2인 4인 식탁세트 2type 2color 2size 289,000

[리비니아] 델리 공간활용 슬라이딩 확장형 식탁 테이블 2color 178,000

[1만원 즉시할인][스칸디아]폴디 확장형 접이식 테이블 2인 원목식탁세트(의자2) 329,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