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유니크하고 차별화된 접이식 초경량 캠핑 롱체어, 오렌지, 1개 선착순 할인

페이지 정보

조회
10회
작성일 24-03-19 12:33

본문

상품 설명


캠핑 애호가 여러분 주목하세요!

저희가 추천하는 이 접이식 초경량 캠핑 롱체어는 여러분의 다음 야외 모험에 필수적인 아이템입니다. 눈에 띄는 오렌지 색상이 하이킹 트레일이나 캠프사이트에서 돋보일 뿐 아니라, 뛰어난 휴식도 제공합니다.

이 롱체어의 가장 큰 특징은 접이식 디자인입니다. 쉽게 접어서 여행 가방이나 백팩에 넣을 수 있어 휴대가 간편합니다. 또한 무게가 가벼워 어깨에 짐을 지고 이동하는 동안도 부담이 되지 않습니다.

지지대는 튼튼한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 내구성과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넓은 시트와 안락한 등받이는 편안하게 몸을 기울여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야외에서 책을 읽거나, 햇빛 아래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별을 바라보기 위해 완벽한 이 초경량 캠핑 롱체어를 오늘 바로 구매하세요. 야외 모험의 편안함과 스타일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이 접이식 초경량 캠핑 롱체어는 야외 모험을 편안하고 편리하게 만드는 필수품입니다.

* 초경량: 휴대가 매우 쉽고 무게가 2.5kg 미만으로 어디든지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 편안한 지원: 넓고 쿠션이 있는 좌석과 등받이는 장시간 앉아도 지지력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 내구성: 내구성 있는 알루미늄 프레임과 날씨에 강한 600D 옥스포드 천으로 제작되어 튼튼하고 오래 지속됩니다.
* 접이식 설계: 쉽게 접을 수 있는 디자인 덕분에 수 초 이내에 설정하고 분해할 수 있습니다.
* 커스텀 편안함: 조절 가능한 등받이를 사용하면 낮잠을 자든, 책을 읽든, 풍경을 즐기든 가장 편안한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 편리한 기능: 두 개의 측면 파우치와 잔이나 병을 넣을 수 있는 내장 컵홀더가 있어 필수품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오렌지색 접이식 캠핑 롱체어는 활기차고 밝은 분위기를 더해주며 캠프장, 해변 또는 자연을 즐길 수 있는 모든 곳에 완벽한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스펙:

* 제품명: 접이식 초경량 캠핑 롱체어
* 색상: 오렌지
* 무게: 2.5kg 미만
* 수용 중량: 110kg
* 재질: 600D 옥스포드 천, 알루미늄 프레임
* 특징: 접이식 설계, 조절 가능한 등받이, 측면 파우치, 컵홀더
* 크기(접힌 상태): 100cm x 18cm x 15cm
* 크기(펼친 상태): 180cm x 65cm x 35cm



상품 평점 및 후기


사용 후기: 접이식 초경량 캠핑 롱체어

평점: 4.5점 (783개 리뷰)

이 접이식 초경량 캠핑 롱체어는 야외 활동에 필수품입니다. 오렌지색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멋진 디자인입니다. 무게는 가볍지만 놀라울 정도로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이 롱체어의 가장 큰 강점은 조립 및 분해가 매우 쉽다는 점입니다. 몇 초 안에 설치할 수 있고, 보관할 때는 작게 접어서 공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넉넉한 좌석 공간과 편안한 머리 받침대가 있어 휴식을 취하기에 완벽합니다.

저는 이 롱체어를 캠핑, 야외 콘서트, 해변에서 사용했습니다. 매번 편안하고 지지력 있는 경험이었습니다. 또한 내구성이 뛰어나서 여러 번 사용해도 쉽게 망가지지 않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접이식 초경량 캠핑 롱체어는 야외 활동을 즐기는 모든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고, 편안하며, 조립 및 분해가 간편합니다. 4.5점 만점에 4.5점을 주는 것은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접이식 롱체어의 무게는 얼마인가요?
A. 이 초경량 캠핑 롱체어의 무게는 접었을 때 1.5kg입니다.

Q. 이 롱체어는 무슨 소재로 만들어졌나요?
A. 내구성 있는 600D 폴리에스터와 파우더 코팅된 강철 프레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Q. 사용하지 않을 때 접을 수 있나요?
A. 네, 이 롱체어는 사용하지 않을 때 쉽게 접을 수 있습니다. 접은 크기는 74 x 16 x 10cm입니다.

Q. 머리 받침이 있나요?
A. 네, 이 롱체어에는 쿠션이 달린 조절식 머리 받침이 있어 편안함을 더합니다.

Q. 어떤 기후 조건에 적합한가요?
A. 이 캠핑 롱체어는 햇빛, 비, 먼지에 강하며, 야외 활동에 이상적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접이식 초경량 캠핑 롱체어 구매 시 확인 사항:

- 크기 (길이, 너비, 높이): 편안한 휴식을 위해 앉을 때 적합한지 확인
- 무게: 이동 및 운반에 편리한지 확인
- 소재: 내구성, 통기성, 방수성을 고려
- 접는 기능: 편리하게 운반 및 보관할 수 있는지 확인
- 무게 용량: 안전하고 편안하게 사용하기에 충분한 무게를 지지하는지 확인
- 색상: 선호도에 맞는지 확인


관련상품


KEEP 캠핑 경량 플라이 선셋 체어 ver.2 61,570

탄씨엔쯔 옥스포드 원단 아웃도어 접이식 캠핑의자 10,900

카르닉 초경량 폴딩 캠핑 의자 23,310

코멧 아웃도어 초경량 접이식 캠핑체어 18,620

KEEP 캠핑 경량 플라이 선셋 체어 34,630

멜로우버디 초경량 캠핑용 접이식 의자 29,650

그뤠잇라이프 경량 접이식 캠핑의자 18,000

KEEP 미니 경량 접이식 캠핑 의자 + 전용 가방 27,900

멜로우버디 캠핑 경량 감성 하이체어 45,410

KEEP 캠핑 경량 플라이 선셋 체어 ver.2 61,57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