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차별화된 디자인 몽크로스 알프스 타프 스크린 하우스 타프쉘 대형쉘터 첨단 기술 더 나은 선택

페이지 정보

조회
8회
작성일 24-03-30 09:57

본문

상품 설명


몽크로스 알프스 타프 스크린 하우스 타프쉘 대형쉘터: 자연의 품에서 편안함과 안전을 누리세요

자연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몽크로스 알프스 타프 스크린 하우스 타프쉘 대형쉘터를 소개합니다. 이 탁월한 쉘터는 자연의 도전을 극복하고 야외 모험에서 궁극적인 편안함과 안전을 제공합니다.

내구성 있는 소재:
이 쉘터는 내구성 있는 40D 나일론 리프스톱 소재로 제작되어 견고하고 날씨에 강합니다. 찢어짐이나 구멍에 강하여 혹독한 날씨와 거친 지형에서도 안정적인 피난처를 제공합니다.

넓은 공간:
대형 지면 면적과 높은 천장으로, 이 쉘터는 쉽게 6~8명까지 수용할 수 있습니다. 넓은 내부 공간은 편안하게 움직이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내후성: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통풍창이 풍부하여 최적의 통기성을 보장합니다. 방수 지퍼와 밀봉된 솔기는 비나 눈으로부터 내부를 보호하며, 통합 모기장은 성가신 곤충을 차단합니다.

다양한 사용:
이 다목적 쉘터는 캠핑, 하이킹, 배낭 여행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 이상적입니다.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있어 쉽게 이동하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편안한 숙박:
쉘터 바닥에 내장된 폭넓은 방석은 뛰어난 쿠션과 따뜻함을 제공하여 편안한 숙박을 보장합니다. 밤새 내내 편안하게 지내고 더운 낮에는 태양으로부터 그늘을 제공합니다.

자연의 품에서 편안함과 안전을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몽크로스 알프스 타프 스크린 하우스 타프쉘 대형쉘터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내구성, 넓은 공간, 내후성, 다용성을 갖춘 이 쉘터는 야외 모험의 필수품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몽크로스 알프스 스탭 스크린 하우스 타프쉘 대형쉘터는 캠핑과 야외 모험가를 위한 견고하고 넓은 대형 피난처입니다. 고품질 소재와 내구성 있는 구조로 제작되어 다양한 요소로부터 보호해줍니다.

이 쉘터는 크기와 넓은 내부 공간으로 인해 인상적입니다. 여러 개의 침실과 거실 공간을 포함하는 대형 가족이나 그룹이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습니다. 무게는 약간 무거울 수 있지만 내구성과 편의성을 생각해 보면 가치가 있습니다.

폴과 스크린 하우스의 설치는 비교적 쉽습니다. 튼튼한 알루미늄 프레임은 안정성을 보장하고 통기성 있는 메쉬는 곤충과 침입자를 차단하면서도 환기를 유지합니다. 또한, 넓은 베스티뷸이 있어 신발과 기타 장비를 보관하는 데 편리합니다.

타프쉘 소재는 방수 및 방풍 기능이 뛰어나 비, 눈, 바람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이 소재는 내구성이 뛰어나 오랜 기간 동안 사용하더라도 찢어지거나 손상되지 않고 냄새에 내성이 있습니다. 폭풍이 올 때에도 내부를 건조하고 편안하게 유지해주므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몽크로스 알프스 스탭 스크린 하우스 타프쉘 대형쉘터는 캠프장이나 야외 모험에서 편안하고 안전한 대피처를 찾는 사람에게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견고한 구조, 넓은 내부 공간, 통기성 있는 메쉬, 방수 및 방풍 기능으로 모든 날씨 조건에서 보호를 제공합니다.

스펙:

* 모델명: 몽크로스 알프스 스탭 스크린 하우스 타프쉘 대형쉘터
* 타입: 대형 쉘터
* 크기: 300cm x 300cm x 210cm
* 무게: 약 14kg
* 재질: 타프쉘 (방수, 방풍), 메쉬 (통기성)
* 폴: 알루미늄
* 특징:
* 넓은 내부 공간
* 통기성 있는 메쉬
* 견고한 알루미늄 프레임
* 방수 및 방풍 타프쉘 소재
* 넓은 베스티뷸
* 간편한 설치



상품 평점 및 후기


몽크로스 알프스 타프 스크린 하우스 타프쉘 대형쉘터를 최근 구매했고,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이 쉘터는 거대하고 안정적이며, 가족이나 친구들과 야외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기에 완벽합니다. 실제로 이 쉘터는 8명까지 수용할 수 있으며, 지둥이 튼튼해서 비바람에 잘 견딥니다.

특히 마음에 드는 점은 긴 입구입니다. 이로 인해 장비를 안전하게 보관하면서 사람들이 쉽게 안팎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통풍구가 많아 통기성이 뛰어나고 습기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전반적으로, 몽크로스 알프스 타프 스크린 하우스 타프쉘 대형쉘터는 야외 모험을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크고, 튼튼하고, 통기성이 뛰어나며, 가격 대비 가치가 있습니다.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몽크로스 알프스 타프 스크린 하우스는 얼마나 큰가요?
2. 투숙자 수용 인원은 몇 명인가요?
3. 방수 및 내후성이 얼마나 좋은가요?
4. 사이드 벽은 탈거할 수 있나요?
5. 패키지에 포함된 액세서리가 무엇인가요?

답변:

1. 몽크로스 알프스 타프 스크린 하우스는 길이 14피트, 폭 10피트, 높이 8피트입니다.
2. 편안하게 수용할 수 있는 사람 수는 8명입니다.
3. 10,000mm 워터 헤드 방수 처리와 폴리에스터 옥스포드 캔버스 소재로 내후성이 우수합니다.
4. 네, 사이드 벽은 롤업되어 열거나 닫을 수 있습니다.
5. 말뚝, 로프, 캐리 백, Fenestra 조명 시스템, 통합형 지면 시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몽크로스 알프스 타프 스크린 하우스 타프쉘 대형쉘터 구매 시 확인 사항:

* 용량: 수용 인원
* 크기: 텐트 면적
* 무게: 이동 및 운반 용이성
* 방수 및 통기성: 비와 바람에 대한 내성
* 통풍: 공기 순환 및 응축 방지
* 지면 소재: 바닥의 내구성 및 방수성
* 프레임 소재: 강도와 내구성
* 액세서리: 통합 스크린, 베스티뷾, 지지대 등 포함 여부
* 가격: 예산 및 가치 비교
* 브랜드 명성: 안정성과 신뢰성


관련상품


멀티 하우스 3m전구 세트 어린이 유아동 키즈 놀이 텐트 28,980

몽크로스 알프스 타프 스크린 하우스 타프쉘 대형쉘터 279,970

맘스아이 러블리 하우스텐트 27,800

나스파 원목 플레이하우스 놀이텐트 스탠다드 255,480

심플룸 개방형 인디언 텐트 아기 유아 키즈 아이 놀이 플레이하우스 54,500

일루와 올데이 하우스 아기 텐트 52,900

쿠쿠토이즈 에듀플레이하우스(A+B) 놀이집 135,000

멀티비타민앤미네랄 영양제 보충제 포틴 청소년 수험생 종합영양제 에너지비타민 34,900

심플룸 정사각 인디언 텐트 아기 유아 키즈 아이 놀이 플레이하우스 54,500

엠에프매직하우스 바지걸이 2단 행거 카트형 38,2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