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현대적이고 트렌디한 소소 휴대용 경량 접이식 캠핑 의자, 블랙, 1개 첨단 기술 더 나은 선택

페이지 정보

조회
8회
작성일 24-03-29 23:12

본문

상품 설명


캠핑 애호가라면 반드시 소지하고 싶은 소소 휴대용 경량 접이식 캠핑 의자를 소개합니다.

이 의자는 검은색으로 제공되며, 무게가 매우 가벼워 휴대하기 매우 편리합니다. 독특한 접이식 디자인 덕분에 손쉽게 휴대하고 배낭이나 차량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의자는 내구성 있는 소재로 제작되어 최대 120kg까지의 중량을 견딜 수 있습니다. 또한 편안한 등받이와 팔걸이가 있어 캠핑, 피크닉, 야외 행사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습니다.

소소 휴대용 경량 접이식 캠핑 의자는 야외 모험을 즐기는 모든 사람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나며, 편안하고 휴대하기 쉽습니다. 지금 바로 구매하여 야외 활동을 더욱 편안하게 즐기세요!



상품 상세 특징


소소 휴대용 경량 접이식 캠핑 의자, 블랙, 1개

특징:

* 경량 설계: 고품질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제작되어 가볍고 휴대하기 쉬움(무게 약 1.2kg).
* 안정적 구조: 삼각형 프레임과 튼튼한 600D 옥스포드 원단으로 구성되어 최대 120kg까지 지지할 수 있는 내구성과 안정성을 제공.
* 편안한 시트: 통기성 있는 메쉬 시트가 통풍과 편안함을 보장하며, 캠핑, 하이킹, 야외 음악제 및 기타 야외 활동에 이상적임.
* 쉽게 접이식: 프레임을 접어 간편하게 휴대 및 보관할 수 있음. 컴팩트한 크기(36x15x12cm 접이식)로 백팩이나 차량에 간편하게 넣을 수 있음.
* 내구성 뛰어남: 방수 및 자외선 차단 소재로 제작되어 다양한 기상 조건에 견딥니다.
* 내장형 휴대용 가방: 편안한 휴대를 위해 가방이 포함되어 있으며, 물병, 스낵 또는 기타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주머니가 있습니다.
* 다목적 사용: 캠핑, 하이킹, 낚시, 피크닉, 야외 콘서트, 축구 경기, 해변 활동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 적합합니다.

스펙:

* 무게: 약 1.2kg
* 지지 중량: 최대 120kg
* 크기(접이식): 36x15x12cm
* 크기 (펼침): 36x32x51cm
* 재질: 알루미늄 프레임, 600D 옥스포드 원단, 메쉬 시트
* 색상: 블랙



상품 평점 및 후기


소소 휴대용 경량 접이식 캠핑 의자 사용 후기

평점: 5/5

저는 최근 캠핑 여행을 위해 소소 휴대용 경량 접이식 캠핑 의자를 구매했습니다. 이제 몇 번 사용해 본 후 이 의자에 대한 후기를 남기고자 합니다.

이 의자의 가장 인상적인 특징은 가벼움입니다. 무게가 불과 1.5kg으로, 배낭에 넣어 쉽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접는 기능이 있어서 운송과 보관이 편리합니다.

의자의 재질도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강한 알루미늄 프레임과 튼튼한 옥스포드 원단으로 제작되어 있어 무거운 사람도 안정적으로 지탱할 수 있습니다.

편안함 측면에서도 이 의자는 훌륭합니다. 등받이와 팔걸이가 잘 패딩해서 장시간 앉아 있어도 편안합니다. 또한 컵 홀더가 있어 음료를 가까이에 두고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의자를 여러 캠핑 여행에 사용해 보았는데, 모든 상황에서 잘 견뎌냈습니다. 숲속에서나 해변에서나 모두 편안하고 지지력 있는 좌석을 제공해 주었습니다.

총체적으로 소소 휴대용 경량 접이식 캠핑 의자는 캠핑, 피크닉, 기타 야외 활동을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편안합니다. 이 의자를 구매한 뒤로 캠핑 여행이 더욱 즐거워졌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의자는 어떤 소재로 만들어졌나요?
- 답변: 고강도 폴리에스터 600D

2. 의자의 크기와 무게는 어떻게 되나요?
- 답변: 펼친 크기: 길이 52cm, 폭 52cm, 높이 80cm / 무게: 약 1kg

3. 이 의자는 얼마나 견고한가요?
- 답변: 최대 하중은 120kg이며, 내구성 있는 프레임과 안전한 잠금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4. 의자를 접고 펼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 답변: 의자를 접으려면 좌석을 접고 2개의 프레임을 함께 겹친 후 벨크로 스트랩으로 고정합니다. 펼치려면 프레임을 펼치고 좌석을 펴면 됩니다.

5. 의자는 통풍이 잘 되나요?
- 답변: 예, 좌석은 통기성 있는 메쉬 소재로 되어 있어 쾌적함을 제공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소소 휴대용 경량 접이식 캠핑 의자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소재: 내구성과 편안한 앉는 자세를 위한 소재
* 무게와 크기: 이동 편의성과 캠핑 장비에 부담이 되지 않는지
* 접이식 기능: 편리한 운반과 수납을 위한 쉬운 접이식 기능
* 편안함: 허리 지지력과 쿠션이 제대로 되어 있는지
* 내구성: 실외 사용에 적합한 내구성 있는 구조
* 안정성: 모든 지면에서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하는지
* 조립 용이성: 빠르고 쉬운 조립을 위한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
* 가격: 예산에 맞는지


관련상품


소소 휴대용 경량 접이식 캠핑 의자, 2개, 블랙 68,000

KEEP 캠핑 경량 플라이 선셋 체어 ver.2 63,080

멜로우버디 캠핑 경량 감성 하이체어 45,410

티프 캠핑체어 경량 휴대용 접이식 백패킹의자 롱, 아이보리, 1개 39,800

쿨맨 초경량 릴렉스 캠핑 체어 B형 33,300

올라운더 초경량 폴딩 캠핑 낚시 의자, 블랙, 2개 34,900

카르닉 초경량 폴딩 캠핑 의자 23,310

1+1 베어하이크 릴렉스 접이식 경량 캠핑 의자 대형, 블랙, 2개 50,300

KEEP 캠핑 경량 플라이 선셋 체어 ver.2 63,080

1+1 베어하이크 릴렉스 접이식 경량 캠핑 의자, 베이지, 2개 41,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