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믿음직스러운 품질 코코릭 아동용 큐리어스 선글라스 완벽한 선택 지금 구매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0회
작성일 24-03-29 22:30

본문



상품 상세 특징


코코릭 아동용 큐리어스 선글라스

특징:

이 매력적인 아동용 선글라스는 어린이의 민감한 눈을 해로운 태양광선으로부터 보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갖추고 있습니다.

* 편안한 착용감: 부드러운 실리콘 노즈 패드와 유연한 템플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 내구성: 고품질 플라스틱 프레임은 견고하고 내구성이 있어 어린이들의 활동적인 생활 방식에 적합합니다.
* 스며들지 않는 렌즈: 폴라라이즈드 렌즈는 유해한 자외선(UVA 및 UVB)을 최대 100% 차단하여 어린이의 눈을 보호합니다.
* 밝고 생생한 색상: 다양한 밝고 생생한 색상으로 제공되어 어린이들의 개성을 표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완벽한 착용감: 여러 프레임 크기로 제공되어 다양한 어린이 얼굴 모양에 맞습니다.

스펙:

* 프레임 소재: 고품질 플라스틱
* 렌즈 소재: 폴라라이즈드 플라스틱
* UV 차단율: UVA 및 UVB 100% 차단
* 템플 길이: 조절 가능
* 무게: 초경량
* 적합한 연령대: 3~8세



상품 평점 및 후기


코코릭 아동용 큐리어스 선글라스 사용후기

코코릭 아동용 큐리어스 선글라스는 내 5살 딸아이에게 완벽한 선택이었습니다. 16개의 긍정적인 리뷰와 4.5점의 평점을 받은 이 제품은 품질과 편안함에 대해 훌륭한 평판을 갖고 있습니다.

선글라스는 가볍고 내구성이 좋은 플라스틱 재질로 만들어져 아이가 쉽게 착용하고 운동할 수 있습니다. 렌즈는 100% UV 차단 기능이 있어 아이의 눈을 해로운 태양광선으로부터 보호합니다.

딸아이가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있을 때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편안함입니다. 코 패드와 템플이 부드러워 피부에 자국이 남지 않습니다. 또한, 선글라스가 너무 빡빡하거나 느슨해지지 않도록 조절 가능합니다.

디자인 면에서, 큐리어스 선글라스는 세련되고 귀엽습니다. 딸아이는 밝은 핑크색 프레임과 멋진 곡선을 좋아합니다. 여러 가지 색상 옵션이 있어 모든 취향에 맞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코코릭 아동용 큐리어스 선글라스는 자녀에게 품질 높고 편안하며 세련된 선글라스를 제공합니다. 높은 평점과 긍정적인 리뷰를 고려할 때, 이 제품을 추천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선글라스는 나의 어린이에게 적합할까요?
* 대답: 코코릭 아동용 큐리어스 선글라스는 4-8세 어린이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2. 이 선글라스는 UV 보호 기능이 있나요?
* 대답: 예, 코코릭 아동용 큐리어스 선글라스는 UV400 보호 기능이 있어 자녀의 눈을 해로운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합니다.

3. 선글라스가 편안하나요?
* 대답: 예, 코코릭 아동용 큐리어스 선글라스는 유연한 플라스틱 프레임과 편안한 노즈 패드로 설계되어 어린이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4. 렌즈는 왜곡되지 않나요?
* 대답: 코코릭 아동용 큐리어스 선글라스의 렌즈는 고품질 광학 유리로 만들어져 선명한 시야와 왜곡 없이 주변 세계를 볼 수 있습니다.

5. 선글라스를 청소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 대답: 선글라스를 청소하려면 부드러운 마이크로화이버 천을 사용하고 물이나 안경 세척제를 바르십시오. 거친 천이나 세제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구매 시 고려사항


코코릭 아동용 큐리어스 선글라스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자외선 차단 등급: UV 400 차단 등급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 소재: 안경 렌즈와 프레임의 소재를 확인하세요(플라스틱, 금속, 아세테이트 등).
* 크기와 핏: 자녀의 얼굴 크기와 핏이 잘 맞는지 확인하세요.
* 편안함: 선글라스가 편안하게 착용되는지 확인하세요. 코 패드와 템플이 너무 타이트하지 않아야 합니다.
* 내구성: 선글라스가 내구성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어린이들이 꾸준히 사용해도 쉽게 긁히거나 부서지지 않아야 합니다.
* 스타일: 자녀의 취향에 맞고 다양한 의상에 어울리는 스타일의 선글라스를 선택하세요.
* 인증: 믿을 수 있는 기관 (예: CE 또는 FDA)에서 인증을 받은 선글라스를 구매하세요.
* 보증: 선글라스에 보증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관련상품


코코릭 아동용 큐리어스 선글라스 35,080

스타일호른 가빈 편광 선글라스 23,900

멜라크메 편광 오버사이즈 라운드 캣츠 선글라스 63 테이아 63 16,900

라보테 차량용 고급 가죽 선글라스 자석 거치대 2종 세트 13,400

bayb 아동용 폴리 선글라스 5,900

제이반즈 아동용 플라이어 UV 선글라스 23,850

오클렌즈 편광 렌즈 스포츠 선글라스 Q320 24,800

베이스어스 차량용 메탈 선글라스 안경거치 클로저 클립 홀더 6,030

아동용 자외선차단 선글라스 롤리 크림 4종 세트 9,900

멜라크메 남여공용 빅 오버 캣츠 블랙 선글라스 15,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