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신선한 캠프빌리지 감성캠핑 접이식 인디언행어 중형 + 보관가방 세트 화끈한 특가 지금 바로 주문

페이지 정보

조회
13회
작성일 24-03-29 19:42

본문

상품 설명


야외 활동 애호가 여러분, 주목하세요! 캠프빌리지의 감성캠핑 접이식 인디언행어 중형과 보관가방 세트가 등장했습니다.

이 특별한 세트는 캠핑장이나 정원에서 편안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접이식 인디언행어는 다용성과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튼튼한 나무 막대로 제작되어 안정성이 뛰어나며, 접이식 설계로 쉽게 이동하고 보관할 수 있습니다.

행어에는 강력한 캔버스 천이 장착되어 있으며, 최대 15kg의 아이템을 걸 수 있습니다. 의류, 주방 용품, 장비 등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이 세트에는 또한 튼튼한 보관가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방은 인디언행어를 보호하고 운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캠핑 용품을 추가로 보관하는 데도 유용합니다.

캠프빌리지 감성캠핑 접이식 인디언행어 중형과 보관가방 세트는 야외 활동을 편안하고 편리하게 만드는 필수품입니다. 야외 모험을 즐기거나 단순히 정원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은 분 모두에게 적합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캠프빌리지 감성캠핑 접이식 인디언행어 중형 + 보관가방 세트

상품 특징

* 감성적인 캠핑 분위기 조성: 보헤미안 스타일의 인디언 모티브가 캠핑장에 화려하고 문화적인 분위기를 더합니다.
* 실용적 수납 공간: 넓은 3단 구조로, 접시, 냄비, 주방 용품을 정리하고 보관하는 데 편리합니다.
* 접이식 편리함: 가벼운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손쉽게 접고 운반할 수 있습니다.
* 내구성 강화: 내구성 있는 폴리에스터 소재가 찢어짐과 손상을 방지합니다.
* 안정적인 구조: X자형 프레임이 튼튼하고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스펙

* 크기 (접힌 상태): 가로 83cm x 세로 33cm x 두께 20cm
* 크기 (펼친 상태): 가로 185cm x 세로 129cm x 두께 60cm
* 소재: 알루미늄 프레임, 폴리에스터 원단
* 중량: 약 5.4kg
* 수용 능력: 약 60kg
* 포함 사항: 접이식 인디언행어 중형, 보관가방

유지 관리 지침

* 사용 후에는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내세요.
* 기름기나 지저분한 잔류물은 중성 세제로 닦아내세요.
* 햇빛이나 비에 장기간 노출시키지 마세요.
* 장기 보관 시에는 보관가방에 보관하세요.

이 세트는 캠핑, 피크닉, 야외 행사 등 다양한 활동에 이상적이며, 감성적이고 편안한 야외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캠프빌리지 감성캠핑 접이식 인디언행어 중형 + 보관가방 세트를 최근 구입했고, 다음과 같은 사용후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장점:

* 튼튼한 구조: 인디언행어는 내구성이 뛰어난 강철 프레임으로 만들어져 있어 무거운 물건도 안전하게 걸 수 있습니다.
* 접이식 디자인: 접이식 설계로 간편하게 운반하고 보관할 수 있습니다.
* 넓은 수납 공간: 3단의 선반과 옆면의 걸이가 있어서 상당한 양의 물건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 편안한 높이: 중형 크기로 대부분의 성인이 쉽게 물건을 꺼내거나 걸 수 있습니다.
* 보관 가방 포함: 보관과 운반을 위해 편리한 가방이 같이 제공됩니다.

단점:

* 조립이 약간 복잡: 설명서를 꼼꼼히 읽고 조립해야 합니다.
* 무게가 약간 나감: 튼튼한 구조이지만 다른 접이식 행어보다 약간 무거울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캠프빌리지 감성캠핑 접이식 인디언행어 중형 + 보관가방 세트는 야외 활동이나 추가 수납 공간이 필요한 곳에 탁월한 선택입니다. 튼튼하고 접이식 가능하며 수납 공간이 넓어서 캠핑, 피크닉, 가정 사용 등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5점 만점에 4점을 주고 싶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캠프빌리지를 사용할 때 필요한 최소한의 공간은 어떻게 됩니까?
A. 접힌 상태일 때 약 11 x 8 x 60cm의 공간이 필요합니다.

Q. 캠프빌리지에 걸 수 있는 옷의 최대 중량은 어떻게 됩니까?
A. 중형 크기의 캠프빌리지에 최대 30kg까지 걸 수 있습니다.

Q. 캠프빌리지를 설치하는 데 필요한 시간은 얼마입니까?
A. 지침을 따르며 손쉽게 1-2분 이내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Q. 캠프빌리지에 옷걸이가 몇 개나 있습니까?
A. 중형 크기의 캠프빌리지에 옷걸이가 12개 있습니다.

Q. 보관가방의 크기는 얼마입니까?
A. 보관가방의 크기는 접힌 캠프빌리지를 쉽게 수납할 수 있는 60 x 15 x 14cm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크기와 용량: 행어의 접힌 크기와 펼친 크기, 보관 가방의 크기
* 무게: 운반 용이성 확인
* 재질: 내구성과 안정성
* 내구성: 부하 용량과 캠핑 환경에서 내구성 유지
* 설치 편의성: 쉽고 빠르게 설치할 수 있는지
* 안정성: 평평한 땅에서도 안정적으로 설치할 수 있는지
* 다기능성: 옷, 수건, 기타 장비를 걸 수 있는지
* 보관 용이성: 보관 가방이 포함되어 있는지, 보관 시 편리한지
* 품질 보증: 제조업체에서 제공하는 보증 기간과 범위
* 고객 리뷰: 다른 고객의 사용 경험 및 피드백


관련상품


스노우힐 감성캠핑 인디언행어, 1개 20,900

캠프빌리지 감성캠핑 접이식 인디언행어 중형 + 보관가방 세트 26,900

JM&SU 감성캠핑 인디언행어 캠핑 우드 행어 행거+가죽고리5개+수납백 증정 25,900

원스위크라이프 접이식 우드 캠핑 선반 + 가방 세트, 단일색상, 4단 21,490

캠프빌리지 감성캠핑 접이식 인디언행어 대형 + 보관 가방 세트 19,590

Gohari 인디언행어 캠핑준비물 수납주머니 세트, L세트(행어L세트+수납삼각L size+수납사각), 블랙 32,900

캠핑페이지 인디언행어 캠핑 선반 접이식 아이언행어 35,900

뮤토 캠핑테이블 행어 멀티 걸이 행거 차박 수납, 단품, 1개 29,000

앳더캠프 캠핑 철제 인디언행어 우드 행어 48,000

스케이트보드 테이블 캠핑 사이드테이블 캠핑행어+수납백, 내추럴 45,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