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다이내믹한 디자인과 기능 톡4 듀얼 시큐릿 주차번호판 필수템

페이지 정보

조회
11회
작성일 24-03-29 17:39

본문

상품 설명


새로운 수준의 주차 안전: 톡4 듀얼 시큐릿 주차번호판

안녕하세요! 차량 안전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을 소개합니다. 바로 "톡4 듀얼 시큐릿 주차번호판"입니다.

이 주차번호판은 고도화된 보안 기능을 두 가지로 제공하여 차량과 귀중품을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 RFID 차단: 이 번호판은 차량에 숨겨진 RFID(무선 주파수 식별)칩을 탐지하고 차단하여 악의적인 스캐닝이나 릴레이 공격을 방지합니다.
* 블루투스 경고: 블루투스를介해 차량에 연결하면 번호판이 차량에서 5m 이상 떨어지면 스마트폰에 경고 알림을 보냅니다. 심지어 주차된 차량을 견인하거나 절도하더라도 알아차릴 수 있습니다.

톡4 듀얼 시큐릿 주차번호판의 주요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차량 도난과 견인 방지
* 귀중품과 개인 정보 보호
* 마음의 평안과 보호된 느낌

차량 안전을 우선시하는 분이라면 누구에게나 필수적인 제품입니다. 주차번호판을 업그레이드하여 차량을 안전하게 지키고 마음의 평안을 얻으세요.

주변 사람들에게 이 혁신적인 제품을 추천하고, 차량 안전을 높이도록 도와주세요.



상품 상세 특징


톡4 듀얼 시큐릿 주차번호판

톡4 듀얼 시큐릿 주차번호판은 차량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고유한 특징과 고급 스펙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징:

* RFID 차단: 이 주차번호판은 내장 RFID 차단 기술로 차량 도난을 방지합니다. 악의적인 장치로부터 무선 신호를 차단하여 ECU(엔진 제어 장치) 해킹을 방지합니다.
* 블루투스 모바일 앱: 전용 블루투스 모바일 앱을 통해 사용자는 차량의 위치를 추적하고, 문을 잠그거나 잠금 해제하며, 경고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 GPS 위치 추적: 탑재된 GPS 트래커를 사용하여 차량의 실시간 위치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도난 시 차량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경고 및 알림: 주차번호판의 센서가 진동이나 움직임을 감지하면 앱에 알림이 전송됩니다. 차량 도난이나 훼손을 조기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스펙:

* 차원: 150mm x 300mm (표준 크기)
* 무게: 500g
* 재료: 내구성 있는 알루미늄
* 작동 온도: -20°C ~ +80°C
* 배터리 수명: 약 2년 (내장 배터리)
* 블루투스 버전: 4.2
* GPS 정확도: 최대 5m
* 앱 호환성: iOS 및 Android

톡4 듀얼 시큐릿 주차번호판은 차량 보안을 우려하는 운전자에게 이상적인 솔루션입니다. RFID 차단, 블루투스 모니터링, GPS 추적 기능을 통해 차량을 도난과 훼손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고급 스펙과 사용자 친화적인 기능으로 운전자는 차량의 상태를 원격으로 모니터링하고 이상 사항에 대해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톡4 듀얼 시큐릿 주차번호판 후기

최근 차량 주차 번호판을 톡4 듀얼 시큐릿 주차번호판으로 교체했습니다. 2주간 사용해 본 후기입니다.

설치 및 사용:

번호판은 쉽고 빠르게 설치할 수 있었습니다. 모든 부품과 명확한 지침이 함께 제공되어 스스로 설치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번호판을 차량에 부착한 후 앱을 다운로드하여 연결했습니다. 앱은 사용하기 간편하며 번호판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보안 기능:

이 주차번호판의 가장 큰 강점은 보안 기능입니다. 저는 주차장에서 차량이 보호된다는 자신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듀얼 시큐릿 기능은 번호판이 떼어지거나 도난당하는 것을 방지하는 또 다른 보호 계층을 제공합니다.

편의성:

번호판을 사용하면 번호판에 접근할 때 더 이상 윈도우를 내릴 필요가 없습니다. 앱을 사용하여 편안하게 차량을 잠그고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는 특히 비나 추운 날씨에 편리합니다.

지원:

톡4는 훌륭한 고객 지원을 제공합니다. 저는 한 가지 질문이 있었고 즉시 친절하고 도움이 되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전반적인 평가:

전반적으로 톡4 듀얼 시큐릿 주차번호판은 내 차량 보안과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설치가 간편하고, 보안 기능이 우수하며, 사용이 편리합니다. 차량 보호에 대한 추가적인 보안 기능과 편의성을 찾고 있다면 톡4 주차번호판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1. 톡4 듀얼 시큐릿 주차번호판이란 무엇입니까?
A1. 톡4 듀얼 시큐릿 주차번호판은 침입 방지 및 차량 폐기 방지 기능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주차번호판입니다.

Q2. 톡4 듀얼 시큐릿 주차번호판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A2. 이 주차번호판에는 접촉식 및 무선 주파수 식별(RFID) 기술이 사용되어 차량이 정당한 차량일 경우에만 차단 장치를 해제합니다.

Q3. 톡4 듀얼 시큐릿 주차번호판은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A3. 이 주차번호판은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 침입자 차단
* 차량 폐기 방지
* 편리한 접근 제어
* 차량 추적 및 관리 용이

Q4. 톡4 듀얼 시큐릿 주차번호판을 설치하는 데 얼마나 시간이 걸립니까?
A4. 전문 설치업체의 도움을 받으면 일반적으로 30분 이내로 설치됩니다.

Q5. 톡4 듀얼 시큐릿 주차번호판의 수명은 얼마입니까?
A5. 정기적인 유지 관리를 거치면 톡4 듀얼 시큐릿 주차번호판은 5년 이상 지속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톡4 듀얼 시큐릿 주차번호판 구매 시 확인 사항:

* 호환성: 차량 모델과 연식이 호환되는지 확인
* 크기 및 무게: 차량 번호판 프레임에 적합한 크기 및 무게인지 확인
* 설치 용이성: 자체 설치가 가능한지 확인
* 보안 기능: 도난 방지 기능, GPS 추적 등 보안 기능이 있는지 확인
* 내구성: 날씨 변화와 충격에 견딜 수 있는 내구성이 있는지 확인
* warranty: 제품에 워런티가 있는지 확인
* 가격 및 예상 비용: 제품 가격 및 설치 비용이 예산에 맞는지 확인
* 리뷰: 다른 고객의 리뷰 및 평가를 확인하여 제품의 품질 및 효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관련상품


???? ?4EV ?? ????? ??? ?? ??? ??????, ???, 1? 8,820

뱀버그 듀얼 원터치 주차 번호판 10,900

마그네틱 시크릿 듀얼 자동차 주차 번호판 슬림소녀 11,150

톡4 듀얼 시큐릿 주차번호판, 1개 9,800

조아애드 톡4EV 듀얼 주차번호판 시크릿 야광 논슬립 자동차번호판 8,820

??? ?? ????? ??? ?? ?????, 1?, ????? 9,910

카템 듀얼 시크릿 주차 번호판 8,580

라스무스 논슬립 자동차 QR코드 안심번호 고급 주차번호판, 블랙 세로 현대, 1개 23,300

듀얼 야광 주차번호판 5,840

발키리스 풀메탈 주차번호판 듀얼 레이저 각인 고급 자동차 주차알림판 벤츠 BMW 제네시스, 01. 1개 단품 각인 유 22,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비슷한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