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편리한 사용과 현대적인 돌비웨이 실리콘 발수 코팅 와이퍼 2p, 600mm, 400..., 1세트 지금 구매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5회
작성일 24-03-29 06:09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혁신적인 돌비웨이 실리콘 발수 코팅 와이퍼를 여러분께 소개드리겠습니다.

이 와이퍼에는 다음과 같은 놀라운 기능이 있습니다.

* 실리콘 발수 코팅: 비방울이 와이퍼 표면에 굴러내리는 데 도움이 되어 탁월한 시야를 보장합니다.
* 강력한 내구성: 고품질 실리콘 재질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나 오랫동안 지속됩니다.
* 매끄러운 작동: 와이퍼는 유연한 실리콘 블레이드 덕분에 차량 유리면에서 매끄럽게 작동하여 공기 저항을 줄입니다.
* 편리한 설치: 와이퍼는 표준 와이퍼 시스템과 호환되므로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크기: 600mm, 400mm와 같은 다양한 크기로 제공되어 대부분의 차량에 맞게 제공됩니다.

비오는 날에도 탁월한 시야를 확보하고 조기 마모 걱정을 없애고 싶다면 돌비웨이 실리콘 발수 코팅 와이퍼가 완벽한 선택입니다. 안전한 운전과 맑은 시야를 누리세요!



상품 상세 특징


돌비웨이 실리콘 발수 코팅 와이퍼 2p, 600mm, 400mm

돌비웨이 실리콘 발수 코팅 와이퍼는 비바람오는 날의 안전과 시야 확보를 위해 고안된 혁신적인 자동차 액세서리입니다. 고품질 실리콘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우수한 발수 기능을 갖추고 있어 비가 내리더라도 선명한 시야를 보장합니다.

이 와이퍼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실리콘 발수 코팅: 이 발수 코팅은 비가 와이퍼 블레이드에 붙지 않도록 하여 비를 몰아내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합니다.
* 유연한 실리콘 구조: 유연한 실리콘 구조는 유리 윤곽에 완벽하게 밀착하여 모든 방울을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 내구성: 내구성 있는 실리콘 소재는 과도한 열, 추위, 눈, 얼음에 견딜 수 있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정밀 제작: 각 와이퍼는 정밀 제작되어 모든 자동차 유리에 완벽하게 맞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돌비웨이 실리콘 발수 코팅 와이퍼는 비오는 날의 운전 안전성과 편의성을 향상시키는 필수적인 자동차 액세서리입니다. 뛰어난 성능, 내구성, 맞춤형 설계로 안심할 수 있는 운전 경험을 선사합니다.

제품 스펙

* 제품명: 돌비웨이 실리콘 발수 코팅 와이퍼
* 구성: 2개 팩
* 사이즈: 600mm, 400mm
* 소재: 실리콘
* 특징: 발수 코팅, 유연한 구조, 내구성, 정밀 제작
* 호환성: 모든 자동차 유리



상품 평점 및 후기


돌비웨이 실리콘 발수 코팅 와이퍼를 구매한 후 며칠간 사용해 본 후기입니다.

장점:

* 뛰어난 발수 효과: 실리콘 코팅 덕분에 물방울이 쉽게 흘러내려 시야가 선명해졌습니다. 비오는 날에도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었습니다.
* 내구성: 튼튼한 실리콘 소재로 제작되어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반 와이퍼보다 훨씬 오래 버틸 것으로 기대합니다.
* 쉽게 설치: 도구 없이 간단하게 장착할 수 있어 편리했습니다.

단점:

* 가격: 일반 와이퍼보다 가격이 약간 비쌉니다.
* 크기: 600mm 사이즈를 구매했는데 제 차량에는 너무 짧았습니다. 차량 모델에 따라 적절한 크기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반적인 평가:

돌비웨이 실리콘 발수 코팅 와이퍼는 발수 효과와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약간 비싸긴 하지만 비오는 날의 안전한 운전을 위해서는 가치 있는 투자라고 생각합니다. 차량의 크기에 맞는 적절한 크기를 선택하는 것에 주의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별점: 4/5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와이퍼는 어떤 차량에 맞나요?
답변: 이 와이퍼는 600mm 길이의 범용 와이퍼이며, 대부분의 차량에 맞습니다.

2. 실리콘 발수 코팅이 무엇입니까?
답변: 실리콘 발수 코팅은 물을 튕겨내고 비를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친수성 코팅입니다.

3. 이 와이퍼는 겨울철 사용에 적합한가요?
답변: 예, 이 실리콘 와이퍼는 눈과 얼음을 제거하기 위해 겨울철 사용에 적합합니다.

4. 이 와이퍼는 얼마나 오래 사용할 수 있나요?
답변: 적절한 유지보수와 사용 조건에 따라 이 와이퍼는 일반적으로 6~12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와이퍼를 어떻게 설치하나요?
답변: 일반적으로 와이퍼는 차량의 와이퍼 암에 쉽게 스냅인 방식으로 설치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돌비웨이 실리콘 발수 코팅 와이퍼 2p, 600mm, 400..., 1세트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와이퍼 길이 (600mm, 400mm 등)
* 와이퍼 종류 (실리콘 발수 코팅 와이퍼)
* 와이퍼 개수 (2개)
* 와이퍼 적합 차종/모델
* 와이퍼 설치 방법 (크립/핀 등)
* 와이퍼 교체 주기 및 사용 수명
* 제조사 정보 및 품질 보증/보장 사항


관련상품


불스원 RainOK 메탈 실리콘 와이퍼 운전석 + 조수석 세트 32,760

불스원 RainOK 메탈 실리콘 와이퍼 운전석 + 조수석 세트 33,390

불스원 RainOK 그라파이트코팅 와이퍼 2종 세트 10,900

불스원 빗물을 튕겨주는 발수 와이퍼 2p 14,900

불스원 RainOK 메탈 실리콘 와이퍼 세트 32,400

불스원 Rain OK 메탈 발수 실리콘 하이브리드 와이퍼 운전석 + 조수석 세트 46,900

다보니 하이브리드 와이퍼 2p 12,800

불스원 RainOK 메탈 실리콘 와이퍼 세트 32,400

돌비웨이 실리콘 발수 코팅 와이퍼 2p 26,800

불스원 Rain OK 메탈 발수 실리콘 하이브리드 와이퍼 운전석 + 조수석 세트 46,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