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독특한 오토바이 구명 조끼 에어백 uchose 반사 안전 Motocross 레이싱 승마 시스템 CE 수호자 만족도 100%

페이지 정보

조회
6회
작성일 24-03-29 05:30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숨을 구해줄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오토바이 구명 조끼 에어백 uchose"는 오토바이 운전자의 안전을 최대한으로 보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특별한 조끼는 갑작스러운 충돌 상황에서 0.1초 이내에 자동으로 팽창하여 중요한 신체 부위를 protection하는 에어백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흉강, 목, 등을 감싸며 골절과 중상을 방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조끼에는 반사 테이프가 부착되어 야간이나 어두운 환경에서도 시인성을 크게 향상시켜 다른 차량에게 자신의 존재를 알립니다. 이러한 반사 소재 덕분에 도로에서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습니다.

이 조끼는 CE 수호자 인증을 받았으며, 엄격한 안전 표준을 충족함을 의미합니다. 고품질 재료로 만들어져 내구성과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Motocross 레이싱, 승마, 오프로드 어드벤처 등 다양한 오토바이 활동에 완벽한 선택입니다. 자신의 안전과 사랑하는 사람들의 마음의 평안을 위해 투자할 가치 있는 제품입니다.

오토바이 구명 조끼 에어백 uchose를 사용하면 모든 라이딩에 편안하고 자신감 있게 임할 수 있습니다. 오늘 바로 이 중요한 안전 장비를 구매하여 생명을 지키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오토바이 구명 조끼 에어백 uchose는 오토바이 애호가와 레이서 모두를 위한 혁명적인 안전 장비입니다. 사고 발생 시 생명을 구하는 탁월한 기능을 갖춘 이 주목할 만한 제품은 다음과 같은 주요 특징을 자랑합니다.

* 즉각적인 에어백 배치: 센서가 사고를 감지하면 0.25초 이내에 에어백이 배치되어 라이더의 가슴, 목, 척추를 보호합니다. 이 엄청난 속도는 운명을 가르는 순간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여 중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 편안한 착용감: 조끼는 통기성 있는 메쉬 소재로 제작되어 승차 중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조절 가능한 스트랩과 통합된 허리 지지대는 맞춤형 착용감을 보장하여 제어력과 움직임의 자유를 향상시킵니다.

* 뛰어난 보호: 에어백은 CE 표준에 따라 테스트되었으며 최대 250kg의 충격력을 흡수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고 시 흉부, 척추, 내장에 가해지는 중상을 상당히 감소시킵니다.

* 반사 안전: 조끼는 가시성을 위해 반사 스트라이프가 장착되어 어두운 조건에서도 라이더의 가시성을 확보합니다. 이 중요한 안전 기능은 도로에서의 라이더의 존재를 명확하게 표시하여 사고 발생 가능성을 줄입니다.

* 실용적이고 내구적인 디자인: 조끼는 내구성 있는 나일론 소재로 제작되어 오래 지속적인 사용을 보장합니다. 여러 개의 포켓은 소지품을 편리하게 보관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통합된 보호 패드는 모토크로스 및 레이싱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스펙

* 제품 유형: 오토바이 구명 조끼 에어백
* 브랜드: uchose
* 소재: 통기성 메쉬, 내구성 있는 나일론
* 에어백 배치 시간: 0.25초
* 보호 범위: 가슴, 목, 척추, 내장
* 충격력 흡수: 최대 250kg
* 안전 표준: CE 승인
* 가시성: 반사 스트라이프
* 조절 가능성: 맞춤형 착용감을 위한 조절 가능한 스트랩과 허리 지지대
* 포켓: 개인 소지품 보관용 포켓 여러 개
* 패드: 모토크로스 및 레이싱에 최적화된 통합 보호 패드



상품 평점 및 후기


아직 구매하신 분이 없으신 것 같아 이 상품에 대한 사용 후기를 제공해드릴 수 없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uchose 오토바이 구명 조끼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A. 추락 시 자동으로 팽창하여 목과 가슴을 보호하는 에어백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Q. 구명 조끼의 재질은 무엇입니까?
A. 내마모성과 내구성이 우수한 고밀도 나일론 제품입니다.

Q. 오토바이 구명 조끼를 언제 착용해야 합니까?
A. 모든 오토바이 및 오프로드 라이딩 시 안전 장치로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Q. 구명 조끼의 반사 기능은 무엇입니까?
A. 심야 또는 야간 주행 시 가시성을 향상시키는 반사 소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Q. CE 승인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A. 이 구명 조끼는 유럽 연합의 안전 표준인 CE 표준을 충족하여 효과적인 보호 장치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오토바이 구명 조끼 에어백 구매 시 확인 사항:

* 안전 인증: CE 인증 여부 확인
* 방폭기 성능: 충돌 시 에어백이 적절히 작동하는지 확인
* 조끼 크기 및 착용감: 신체에 잘 맞는지 확인
* 소재: 내구성 있고 통기성 있는 소재 사용 여부 확인
* 반사 소재: 야간이나 어두운 환경에서 가시성 여부 확인
* 통기성: 착용감이 편안하고 통기성 있는지 확인
* 가격대: 예산에 맞는 가격인지 확인
* 리뷰: 다른 구매자의 리뷰를 참고하여 성능 및 품질 확인


관련상품


오토바이 구명 조끼 에어백 uchose 반사 안전 Motocross 레이싱 승마 시스템 CE 수호자 253,400

Gweike-클라우드 프로 레이저 각인기 550W, 자동 초점 레이저 각인기, 목재/금속/아크릴용 로터리 3D 프린터 포함 6,275,100

스키장갑 보드장갑 방수 스노우보드 겨울 터치 곤지암 스키복 보드복 스노우보드세트 39,100

스키장갑 보드장갑 방수 스노우보드 겨울 터치 곤지암 스키복 보드복 스노우보드세트 39,100

스키장갑 보드장갑 방수 스노우보드 겨울 터치 곤지암 스키복 보드복 스노우보드세트 39,100

스키장갑 보드장갑 방수 스노우보드 겨울 터치 곤지암 스키복 보드복 스노우보드세트 39,100

스키장갑 보드장갑 방수 스노우보드 겨울 터치 곤지암 스키복 보드복 스노우보드세트 39,100

스키장갑 보드장갑 방수 스노우보드 겨울 터치 곤지암 스키복 보드복 스노우보드세트 39,100

운동장 확성기 증폭기 공장 주방 마이크 안내 방송 722,400

실외 방수 솔라광 벽 램프, 스카우트 설치 에너지 Led 조명 14,7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