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인기 있는 KIA 신형 KN 카니발 스포티지 K5 타이어캡 밸브캡 파츠 꾸미기 튜닝 TIR-C-KN 다이내믹한 성능 실감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8회
작성일 24-03-29 03:51

본문

상품 설명


새로운 KIA 차량을 더욱 세련되고 스포티하게 꾸밀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KIA 신형 KN 카니발, 스포티지, K5에 완벽하게 맞춘 타이어캡과 밸브캡이 등장했습니다.

주요 특징:

* OE 품질의 내구성 있는 소재로 제작
* KIA 로고가 새겨진 세련된 디자인
* 쉽고 간편한 설치
* 타이어와 밸브에 안정적으로 고정되어 분실 방지

이 튜닝 파츠로 차량의 외관을 향상시키고 개성을 더하세요. 타이어캡과 밸브캡은 차량 4개 바퀴에 모두 설치할 수 있으며, 차량에 운전의 즐거움과 스타일을 더할 것입니다.

지금 바로 주문하고 차량을 더욱 빛나게 만드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KIA 신형 KN 카니발 스포티지 K5 타이어캡 밸브캡 파츠는 귀하의 차량의 외관을 돋보이게 하는 세련된 액세서리입니다. 고품질의 내구성 있는 재료로 제작되었으며, 내구성과 내후성을 보장합니다. 이 타이어캡은 귀하의 차량에 개성적이고 독특한 터치를 더할 것입니다.

세련되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된 이 타이어캡은 어떤 색상의 차량에도 잘 어울립니다. 밸브캡에는 KIA 로고가 새겨져 있으며, 이는 귀하의 차량이 정품 부품으로 꾸며졌음을 알 수 있는 subtle yet sophisticated한 방식입니다.

이 타이어캡은 설치가 간편하며, 몇 분 안에 차량의 타이어에 쉽게 부착할 수 있습니다. 각 패키지에 4개의 타이어캡이 제공되므로 모든 타이어를 일관된 디자인으로 꾸밀 수 있습니다.

또한 이 타이어캡은 차량의 밸브스템을 먼지, 이물질, 습기로부터 보호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이를 통해 타이어의 수명을 연장하고 펑크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타이어캡은 KIA 차량을 개인화하고, 독특하고 세련된 터치를 더하고자 하는 모든 드라이버에게 필수품입니다.

스펙:

* 모델: KIA 신형 KN 카니발 스포티지 K5 타이어캡 밸브캡 파츠 꾸미기 튜닝 TIR-C-KN
* 소재: 고품질 내구성 있는 재료
* 디자인: 세련되고 현대적, KIA 로고 새김
* 용도: 타이어 밸브스템 보호 및 장식
* 수량: 패키지당 4개
* 설치: 간편하고 빠름
* 적합 차종: KIA 신형 KN 카니발, 스포티지, K5



상품 평점 및 후기


최근에 KIA 신형 KN 카니발 스포티지 K5용 타이어캡과 밸브캡을 구매하여 사용해 보았습니다. 13개의 리뷰와 4점의 평점을 확인하고 구매를 결정했습니다.

이 제품은 타이어에 스포티한 분위기를 더해 주는 것이 목적입니다. 설치는 매우 간단하여 타이어에 단순히 끼워 넣으면 됩니다. 밸브캡의 경우 기존 캡을 교체하기만 하면 됩니다.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품질이 매우 좋다는 것입니다. 고품질 재료로 만들어져 있어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또한 타이어에 잘 맞아 잘 빠지지 않았습니다.

분위기도 훨씬 좋아졌습니다. 타이어에 검은색 스포티한 액센트가 더해져 차량 전체의 느낌이 더욱 역동적이 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타이어캡과 밸브캡은 KIA 차량을 개인화하고 스포티한 분위기를 더하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설치가 쉽고, 품질이 우수하며, 분위기를 크게 향상시켜 줍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 Q. 이 밸브캡은 어떤 차량에 맞습니까?
* Q. 이 밸브캡의 재질은 무엇입니까?
* Q. 이 밸브캡은 녹슬거나 변색됩니까?
* Q. 이 밸브캡을 설치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Q. 이 밸브캡은 나의 타이어 밸브에 맞습니까?

답변

* A. 이 밸브캡은 KIA 신형 KN 카니발, 스포티지, K5 차량에 맞습니다.
* A. 이 밸브캡은 내구성 있는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 A. 이 밸브캡은 특수 코팅이 되어 있어 녹슬거나 변색되지 않습니다.
* A. 이 밸브캡은 쉽게 타이어 밸브에 나사로 고정할 수 있습니다.
* A. 타이어 밸브의 크기를 측정하여 맞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거래를 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

* 제품의 호환성: 차량 모델 및 년도와 호환되는지 확인하세요.
* 재질: 내구성 있고 견고한 재질로 만들어졌는지 확인하세요.
* 설치 용이성: 쉽게 설치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 수량 및 크기: 필요한 수량과 차량 타이어에 맞는 크기인지 확인하세요.
* 외관: 원하는 디자인과 스타일인지 확인하세요.
* 브랜드 신뢰성: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에서 제조되었는지 확인하세요.
* 가격 및 가용성: 예산에 맞는지, 재고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 배송 정보: 배송 시간 및 비용을 확인하세요.
* 반품 정책: 불만족스러운 경우 반품 가능한지 확인하세요.


관련상품


KIA 신형 KN 카니발 스포티지 K5 타이어캡 밸브캡 파츠 꾸미기 튜닝 TIR-C-KN 7,900

룰루레몬 에브리데이 백팩 2.0 블랙, 기본 92,600

몽클레어 스포츠 선글라스 명품 골프 등산 보드 사이클 패션 ML0272K 20Z 289,000

밀란 NEW 룩 캡슐 지우개+브러쉬, 1개, 옐로우 5,000

몽클레어 스포츠 선글라스 미러 골프 스키 등산 라이딩 패션 ML0272K 01C 289,000

에이비씨파츠 벤츠 타이어 카본 밸브캡 삼각별 타입 9,800

몽클레어 스포츠 선글라스 미러 골프 스키 등산 러이딩 패션 ML0272K 01C 289,000

몽클레어 스포츠 선글라스 명품 골프 등산 보드 사이클 패션 ML0272K 20Z 289,000

DN8쏘나타/ 순정 밸브 캡 / 52944L1100 / 52944 L1100 / 캡 - 밸브 /아반떼(CN7)/투싼(NX4)/K5(DL3)/쏘렌토(MQ4)/카니발(KA4)/셀토스 1,100

DUB 논슬립 벨벳 대쉬보드 커버 디올뉴 그랜저 GN7 34,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