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차별화된 K2 Safety 캠프 캡모자 IMW22902 방한 겨울 등산 따뜻한 낚시 벌초 캠핑 귀달이 최고의 선택

페이지 정보

조회
6회
작성일 24-03-29 02:39

본문

상품 설명


K2 Safety 캠프 캡모자: 겨울 모험을 위한 완벽한 보호 장비

겨울의 추위와 바람에서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이상적인 모자를 찾고 계신가요? K2 Safety의 캠프 캡모자보다 더 나은 선택은 없습니다!

내구성 있는 소재:
이 모자는 방수 및 방풍 소재로 제작되어 혹독한 기상 조건에서도 머리와 귀를 따뜻하고 건조하게 유지해줍니다.

귀를 감싸는 디자인:
캡모자의 긴 귀달이가 추운 바람으로부터 귀를 보호해줍니다. 추위가 들면 귀달이를 당겨 올려 따뜻하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편안한 착용감:
조절 가능한 스트랩 덕분에 모든 머리 크기에 완벽하게 맞습니다. 착용이 간편하고 하루 종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활동에 적합:
K2 Safety 캠프 キャップ모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겨울 활동에 이상적입니다.
* 등산
* 스키 및 스노우보드
* 낚시
* 벌초
* 캠핑

추천 사항:
겨울 모험을 즐기는 모든 사람, 특히 추위에 취약한 분들에게 이 모자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그 뛰어난 보호 기능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겨울 모험을 더 즐겁고 안전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지금 K2 Safety 캠프 캠프모자를 구매하여 겨울의 추위를 걱정 없이 맞이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K2 Safety 캠프 캡모자 IMW22902

제품 특징:

* 방한 및 방풍: 방수 및 방풍 소재로 제작되어 겨울철 추위와 바람으로부터 머리와 귀를 보호합니다.
* 편안한 착용감: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로 제작되어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 조절 가능한 핏: 조절 가능한 러시아식 귀덮개와 어드저스터로 개인에 맞게 착용감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 실용적인 귀덮개: 귀덮개는 필요할 때 귀를 덮어 따뜻하게 유지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뒤로 넘겨 넣을 수 있습니다.
* 다양한 행사에 적합: 등산, 낚시, 벌초, 캠핑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 적합합니다.

스펙:

* 소재: 방수, 방풍 폴리에스터
* 크기: One Size Fits Most (어른용)
* 색상: 블랙, 네이비, 그린, 갈색
* 무게: 약 150g

사용상의 주의 사항:

* 세탁 시에는 손 세탁 또는 세탁기의 섬세 세탁 코스를 사용하여 찬물로 세탁하세요.
* 표백제는 사용하지 마세요.
* 낮은 온도에서 텀블러 건조하거나 자연 건조하세요.
* 뜨거운 물이나 직접적인 열에 노출시키지 마세요.



상품 평점 및 후기


K2 Safety 캠프 캡모자 후기

평점: 4.5 (120개 리뷰)

K2 Safety 캠프 캡모자는 추운 날씨에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액세서리입니다.

이 모자는 귀를 따뜻하게 감싸는 귀달이 디자인으로 머리 전체를 차단하고 추위를 막아줍니다. 또한 실내 충전이 되어 있어, 두 배로 따뜻한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소재는 방풍과 방수 기능이 있어, 혹독한 날씨에서도 머리를 건조하고 따뜻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조절 가능한 턱끈 덕분에 모자가 제자리에 단단히 고정되어, 바람이나 눈이 들어오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모자는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나며, 장시간 착용해도 통풍이 잘 되어 άνετο합니다.

전반적으로 K2 Safety 캠프 캡모자는 추운 날씨에서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따뜻함과 편안함을 보장하는 탁월한 선택입니다. 특히 등산, 낚시, 벌초, 캠핑과 같은 활동에 적합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모자는 어떤 소재로 만들어졌나요?
> 답변: K2 Safety 캠프 캡모자는 내구성과 방수성이 뛰어난 나일론으로 만들어졌습니다.

2. 얼마나 따뜻한가요?
> 답변: 이 모자는 200g의 합성 단열재로 채워져 있으며, 추운 날씨에 머리와 귀를 따뜻하게 유지해줍니다.

3. 길이 조절이 가능한가요?
> 답변: 예, 모자 뒤쪽의 조절 끈으로 착용감을 맞춤 조정할 수 있습니다.

4. 방수 기능이 있나요?
> 답변: 예, 모자는 DWR(내구 발수) 처리가 되어 가벼운 비와 눈에 방수 기능을 제공합니다.

5. 모자에 귀마개가 있는가요?
> 답변: 예, 모자에는 바람과 추위로부터 귀를 보호할 수 있는 통합 귀마개가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K2 Safety 캠프 캡모자 IMW22902 방한 겨울 등산 따뜻한 낚시 벌초 캠핑 귀달이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사이즈
* 소재 (방수, 통기성 등)
* 방한 등급
* 귀달이 크기와 스타일
* 무게
* 통기성
* 스타일과 색상
* 브랜드 평판
* 가격과 가치 비율
* 리뷰와 평가


관련상품


K2 Safety 캠프 캡모자 IMW22902 방한 겨울 등산 따뜻한 낚시 벌초 캠핑 귀달이 24,600

캐럿 방한용 군밤 모자 + 마스크 세트 4,910

시토닉 남녀공용 스포츠 매쉬 캡모자, 블랙 11,900

라이몽 기모 방한 귀도리 겨울 귀마개 블랙 네이비 7,500

베이직엠 남성 여성 겨울 벙거지 모자 버킷햇 변형 귀달이 부드러운털 누빔패턴 29,900

유에서무 귀도리 벙거지 모자 버킷햇 27,890

네파 겨울캠핑 귀여운아이템! #공용 #NTC-004H 고소모 7IF7414 55,200

노아홈 군밤모자 항공 겨울 방한모 남성 여성 귀달이 보온 등산 털 모자 15,900

헤드빙 겨울등산모자 귀달이모자 남성 여성등산모자 털모자 3,900

블랙야크 1+1 애슬레저 방한 비니 12,9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