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최고급 소재로 제작된 샤오미 Baicycle 접이식 전기 자전거 12인치 26km 바이사이클 출퇴근용 오늘만의 특가

페이지 정보

조회
12회
작성일 24-03-29 01:39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에게 믿을 수 없을 만큼 편리한 샤오미 Baicycle 접이식 전기 자전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혁신적인 전기 자전거는 출퇴근이나 짧은 여행에 완벽한 선택입니다. 12인치의 작고 접이식 디자인 덕분에 보관 및 운반이 쉬워집니다.

강력한 모터는 최대 26km의 거리를 주행할 수 있으므로 교통 체증을 피하고 목적지에 더 빨리 도착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주행 지원 기능은 힘든 언덕이나 긴 거리를 주행할 때 노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이 전기 자전거는 LED 디스플레이와 스마트폰 앱 연결 기능을 갖추고 있어 라이딩 통계와 배터리 수준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안전 기능으로는 앞뒤 브레이크와 반사판이 있어 어두운 환경에서도 안심하고 라이딩할 수 있습니다. 가볍고 내구성 있는 알루미늄 프레임은 편안한 승차감과 장기적인 내구성을 보장합니다.

샤오미 Baicycle 접이식 전기 자전거는 편리함, 효율성, 스타일을 모두 갖춘 탁월한 선택입니다. 출퇴근, 캠퍼스 이동, 또는 단순히 도시를 탐험하는 데 이상적인 동반자입니다.

지금 바로 주문하여 도시에서의 이동 방식을 혁명화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샤오미 Baicycle 접이식 전기 자전거 12인치

도시 주행의 혁명을 경험하세요! 샤오미 Baicycle 접이식 전기 자전거는 도시를 탐험하고 통근을 단순화하는 완벽한 동반자입니다. 이 세련되고 실용적인 자전거는 다른 전기 자전거와 차별화되는 독특한 특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매끄럽고 가벼운 12인치 휠은 민첩한 취급과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여 교통 체증을 빠르게 돌파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강력한 전기 모터는 평평한 길과 가파른 언덕을 모두 무리 없이 등반할 수 있는 충분한 파워를 제공하여 도시 지형을 쉽게 극복할 수 있습니다.

편리성 측면에서 이 전기 자전거는 뛰어납니다. 손쉽게 접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통근을 위해 컴팩트하게 보관하거나 대중교통 수단에 휴대할 수 있습니다. 통합된 밝은 헤드라이트는 야간 주행 시 가시성과 안전성을 보장합니다.

독특한 디자인 특징은 이 자전거를 더욱際立た게 합니다. 세련된 프레임과 화려한 색상 옵션은 개성과 스타일을 표현하는 데 완벽합니다. 내구성 있는 고급 소재는 모든 지형과 날씨 조건을 견딜 수 있는지 확인하여 장기간 믿을 수 있는 동반자를 제공합니다.

스펙:

* 모델: 샤오미 Baicycle 접이식 전기 자전거
* 프레임: 알루미늄 합금
* 휠 크기: 12인치
* 전기 모터: 250W
* 배터리: 36V 5.2Ah
* 최대 주행 거리: 약 26km (페달 지원 모드)
* 최대 속도: 25km/h
* 브레이크: 프론트 V 브레이크, 리어 드럼 브레이크
* 변속기: 싱글 스피드
* 조명: 통합 헤드라이트
* 무게: 약 12kg
* 접이식 크기: 960 x 450 x 700mm
* 펼친 크기: 1200 x 450 x 1000mm
* 색상 옵션: 브라이트 레드, 퓨어 화이트, 다크 그레이



상품 평점 및 후기


최근 샤오미 Baicycle 접이식 전기자전거를 구입했습니다. 직장에 출퇴근할 때 사용하기 위해서 구매했는데, 정말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자전거는 매우 잘 접혀서 휴대성이 뛰어납니다. 버스나 지하철에 탈 때나 집안에 보관할 때도 편리합니다. 무게도 가벼워서 정지 상태에서도 운전하는 것이 편했습니다.

전기모터는 충분한 파워를 제공하여 언덕길도 쉽게 오를 수 있었습니다. 배터리 수명도 꽤 긴 것 같습니다. 한 번 충전으로 약 26km를 주행할 수 있었습니다.

안전 기능 면에서도 훌륭합니다. 프런트와 리어 디스크 브레이크가 있어 제동력이 우수합니다. 헤드라이트와 리어라이트도 있어 어두운 곳에서도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샤오미 Baicycle 접이식 전기자전거는 출퇴근용으로 이상적입니다. 편리하고, 강력하고, 안전합니다. 정말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Q. 샤오미 Baicycle 접이식 전기 자전거의 크기는 얼마입니까?
A. 접힌 상태: 가로 93cm x 세로 33cm x 높이 55cm / 펼친 상태: 가로 96cm x 세로 52cm x 높이 102cm

Q. 접이식 전기 자전거의 무게는 얼마입니까?
A. 12.5kg

Q. 배터리의 작동 범위는 얼마입니까?
A. 한 번 충전으로 최대 26km

Q. 전기 모터의 출력은 얼마입니까?
A. 250W

Q. 이 자전거는 어떤 지형에 적합합니까?
A. 평탄한 도로 및 골목길


구매 시 고려사항


샤오미 Baicycle 접이식 전기 자전거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배터리 용량: 지속 시간과 충전 빈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 최대 주행 거리: 완전 충전 시 한 번에 이동할 수 있는 거리입니다.
* 최대 속도: 자전거가 도달할 수 있는 최고 속도입니다.
* 접이 기능: 편리한 수납과 휴대성에 중요합니다.
* 무게: 운반과 기동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 프레임 재질: 자전거의 내구성과 무게에 영향을 미칩니다.
* 브레이크 시스템: 안전하고 효과적인 브레이킹을 보장합니다.
* 변속기: 다양한 지형에서 편안한 주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 조명: 야간 가시성과 안전을 위해 필요합니다.
* 부속품: 카고 랙, 진흙 가드 등의 추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관련상품


[오늘출발][관세포함]샤오미 Baicycle 접이식 전기 자전거 12인치 26km 바이사이클 출퇴근용 394,000

샤오미 Baicycle 접이식 전기 자전거 12인치 26km 바이사이클 출퇴근용 393,000

행복한상회 전기 자전거 접이식 14인치 48V 2024년형 리튬배터리 80km 285,500

샤오미 전기자전거 샤오바이 경량 소형 출퇴근용 등하교용 550,200

샤오미 qicycle EF1 F2 전기 자전거 배터리 정품 291,400

Baicycle 접이식 전동 자전거 S1 전기 자전건 250w 고출력 모터 369,900

샤오미 바이사이클 접이식 전동 전기자전거 12인치 출퇴근 로드자전거 항속 25km 329,000

치사이클 폴딩 전기자전거 EF-1 Plus 1,117,500

샤오미 전기자전거 S2 접이식 S1 폴딩 전동바이크 399,000

치사이클 EF1 클래식 블랙 전기자전거 초경량 접이식 미니벨로 자전거 토크센터 수입정품 1,149,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