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쾌적하고 안락한 휴고 루프탑텐트 그랜드패밀리 815 더마스터 생활 속 작은 변화 즐거움으로 연결됩니다

페이지 정보

조회
6회
작성일 24-03-29 01:24

본문

상품 설명


휴고 루프탑텐트 그랜드패밀리 815 더마스터: 가족 모험의 완벽한 동반자

모험을 즐기는 가족 여러분을 위해 소개해 드리는 제품이 있습니다. 휴고 루프탑텐트 그랜드패밀리 815 더마스터는 넓은 공간, 편안한 침대, 견고한 구조를 갖춘 가족 모험에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넓은 공간:
이 텐트는 8명까지 편안하게 수용할 수 있는 넓은 내부 공간을 제공합니다. 두 개의 침실과 별도의 거실 공간이 있어 사생활과 공동 공간의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편안한 침대:
숙면은 모험의 필수 요소입니다. 더마스터 텐트는 가족 모두가 편안하게 쉴 수 있는 두 개의 고밀도 폼 매트리스를 제공합니다.

견고한 구조:
품질적인 텐트는 내구성이 가장 중요합니다. 휴고 그랜드패밀리 텐트는 견고한 알루미늄 프레임과 내후성 캔버스 소재로 제작되어 최악의 날씨에도 견딜 수 있습니다.

편리한 기능:
이 텐트에는 편의성을 높이는 편리한 기능이 여러 가지 있습니다. LED 조명, 충전 포트, 통풍구, 대형 창문이 있어 텐트 안팎을 편안하고 편리하게 만들어줍니다.

쉽게 설치 및 포장:
모험을 빠르게 시작할 수 있도록 이 텐트는 쉽게 설치하고 포장할 수 있습니다. 루프탑 랙에 장착하기만 하면 됩니다. 포장 시에는 컴팩트한 크기로 줄어들어 차량에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휴고 루프탑텐트 그랜드패밀리 815 더마스터로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모험을 만들어보세요. 가족 여러분이 안전하고 편안하며 스타일리시하게 여행할 수 있는 최고의 동반자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휴고 루프탑텐트 그랜드패밀리 815 더마스터

휴고 루프탑텐트 그랜드패밀리 815 더마스터는 모험심 넘치고 편안함을 추구하는 가족을 위한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넓은 내부 공간과 내구성 있는 구조를 자랑하는 이 텐트는 잊지 못할 야외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특징:

* 대규모 내부 공간: 815 더마스터는 넉넉한 내부 공간을 갖추고 있어 가족 전원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두 개의 침실과 별도의 거실 공간이 있으며, 각 침실에는 더블 사이즈 침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튼튼한 구조: 이 텐트는 내구성 있는 알루미늄 프레임과 견고한 폴리에스터 캔버스로 제작되어 혹독한 날씨에도 견딜 수 있습니다.
* 내장형 매트리스: 내장형 매트리스가 완벽한 수면 경험을 제공하며, 가족이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 넓은 창문: 커다란 창문을 통해 탁 트인 경치를 즐길 수 있으며, 자연광으로 내부를 밝게 비춥니다.
* 뛰어난 통풍: 측면과 지붕에 있는 환기 창문은 공기 순환을 개선하고 텐트 내부를 시원하고 편안하게 유지합니다.
* 편리한 출입구: 다수의 출입구가 있어 텐트 내외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 편리한 수납 공간: 내부에는 소지품과 장비를 수납할 수 있는 수납 공간이 많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 지면에서의 주차 공간: 텐트 아래에 주차 공간이 있어 악천후나 야생 동물로부터 차량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스펙:

* 제품명: 휴고 루프탑텐트 그랜드패밀리 815 더마스터
* 프레임 재질: 알루미늄
* 캔버스 재질: 폴리에스터
* 내부 공간: 4.8m x 2.6m x 1.4m (길이 x 너비 x 높이)
* 침실 수: 2개
* 침대 크기: 더블 사이즈
* 총 중량: 약 140kg
* 부하 용량: 350kg
* 지면에서의 주차 공간 크기: 2.35m x 5.4m



상품 평점 및 후기


아직 이 상품의 사용 후기가 없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 묻는 질문:

1. 이 텐트의 크기는 얼마나 되나요?
답변: 내부 텐트: 9m² (약 97평방피트) / 지면 면적: 14m² (약 151평방피트)

2. 얼마나 많은 사람을 수용할 수 있나요?
답변: 최대 8명

3. 설치에 얼마나 시간이 걸리나요?
답변: 훈련된 사람이라면 약 30분, 초보자라면 약 60분

4. 어떤 날씨 조건에 견딜 수 있나요?
답변: 강한 비바람, 폭우, 눈

5. 지붕 텐트를 차에 부착하는 데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요?
답변: 루프 랙 또는 지붕 막대와 호환되는 마운팅 브래킷


구매 시 고려사항


휴고 루프탑텐트 그랜드패밀리 815 더마스터 구매 시 확인 사항:

* zeltgröße: 텐트의 크기와 너비
* zeltgewicht: 텐트의 무게
* dachlast: 차량 랙의 최대 하중
* montagezeit: 텐트 설치에 필요한 시간
* stangenmaterial: 프레임 막대의 재질
* zeltmaterial: 텐트 천막의 재질
* Boden: 바닥재의 유무와 재질
* Zusatzausstattung: 옵션으로 제공되는 액세서리(예: 난방, 조명)
* garantie: 제품 보증 기간


관련상품


휴고 루프탑텐트 그랜드패밀리 815 더마스터, 화이트 3,180,000

에어텐트 코튼 6.3 원터치 공기주입식 감성 캠핑텐트 가족텐트 거실형 296,450

졸음의숲 에어텐트 면텐트 글램핑 감성 텐트 793,000

휴고 루프탑텐트 그랜드 패밀리 860 더마스터 확장형 3인용 하드탑텐트 루프텐트 차박 캠핑, 화이트 2,680,000

AISUNSS 에어텐트 6.3 공기주입식글램핑텐트 원터치텐트 감성캠핑 4-6인용 340,990

[솔베이 32주년기념 특별할인+선물]할슈타트 이지고 면텐트 /감성 사계절 캠핑텐트/티피텐트/방수텐트/장박텐트, 골드베이지+레드우드 1,190,000

에어텐트 코튼 6.3 원터치 공기주입식 감성 캠핑텐트 가족텐트 거실형 609,000

한소 원터치텐트 그늘막 3-4인용 리빙쉘 거실형 피크닉 79,800

쿠디 에어매트 휴대용 야외 캠핑 자충 매트리스 40cm 패브릭 136,150

윈에어 쉘터천막 몽골텐트 캐노피 차고천막 주차장천막 야외 그늘막 옥상 테라스 창고 3mX2m (프레임+지붕), 네이비 299,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