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선명한 화질과 선명한 사운드 BONFLAG 캠핑 에어쇼파 빈백 소파 야외 2인용 에어매트 에어배드 지속적인 관심 고객만족 최우선

페이지 정보

조회
8회
작성일 24-03-28 20:00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여러분!

야외 활동과 편안함을 동시에 추구하시는 분들을 위해 멋진 상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BONFLAG 캠핑 에어쇼파 빈백 소파입니다!

이 놀라운 에어 소파는 야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2인용으로 설계되어 친구나 가족과 편안하게 앉을 수 있답니다.

BONFLAG 캠핑 에어쇼파의 독특한 포인트는 빈백 소파와 에어매트의 장점을 결합했다는 것입니다. 부드럽고 편안한 빈백 소파의 느낌을 제공하면서도 에어매트처럼 쉽게 부풀리고 수축할 수 있습니다.

이 소파는 야외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책을 읽거나 음악을 즐기기에 완벽합니다. 내구성 있는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제작되어 야외 요소에 잘 견딥니다.

휴대성도 뛰어납니다! 소파를 부풀리지 않으면 작게 단단히 접을 수 있습니다. 휴대용 백이 제공되어 운반이 쉽습니다.

야외 모험을 좋아하시거나 편안한 좌석 옵션을 찾고 계시다면 BONFLAG 캠핑 에어쇼파 빈백 소파를 놓치지 마세요!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완벽한 선택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BONFLAG 캠핑 에어쇼파 빈백 소파

BONFLAG 캠핑 에어쇼파는 편안하고 편리한 야외 휴식을 위한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2인용으로 설계된 이 에어쇼파는 친구나 가족과 함께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특징:

* 편안한 빈백 소파 디자인: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빈백 소파 디자인으로 몸의 윤곽에 완벽하게 맞춥니다.
* 내구성 있는 소재: 찢어짐과 마모에 강한 고품질 30D 나일론으로 제작되었습니다.
* 내장형 에어펌프: 빠르고 편리한 팽창을 위한 내장형 에어펌프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단 2분만에 완전히 팽창됩니다.
* 매끄러운 표면: 부드럽고 매끄러운 표면으로 흙이나 먼지가 쉽게 떨어집니다.
* 편리한 휴대용 가방: 휴대용 가방이 포함되어 있어 운반과 보관이 쉽습니다.

스펙:

* 크기: 150 x 90 x 60cm (팽창 시)
* 재질: 30D 나일론
* 최대 하중: 200kg
* 무게: 약 1.5kg
* 포장 크기: 30 x 20 x 15cm

사용법:

1. 에어쇼파를 펼칩니다.
2. 내장형 에어펌프를 사용하여 2분 이내에 팽창합니다.
3. 밸브를 닫습니다.
4. 편안하게 앉거나 누워 휴식을 취합니다.
5. 수축하려면 밸브를 열어 공기를 빠낸 다음 접습니다.

BONFLAG 캠핑 에어쇼파는 야외 활동, 캠핑, 페스티벌, 해변 휴가 등 다양한 용도에 적합합니다. 편안하고 편리한 휴식을 위한 필수품으로, 잊지 못할 야외 모험을 제공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BONFLAG 캠핑 에어쇼파 빈백 소파 후기

야외 모험을 즐기는 저에게 BONFLAG 캠핑 에어쇼파는 진정한 발견이었습니다.

처음에는 빈백 소파가 야외에서도 편안할까 걱정이 되었지만, 이 에어쇼파는 놀라울 정도로 지지력이 좋습니다. 두꺼운 에어 매트는 몸통을 완벽하게 받쳐주고, 부드러운 에어배드는 편안한 쿠션을 제공합니다. 넓은 크기 덕분에 2명이 함께 편안하게 앉을 수 있습니다.

소재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찢어지거나 펑크날 위험을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방수 기능이 있어 비나 이슬에 젖어도 걱정 없습니다.

설치와 수납은 놀랍도록 간단합니다. 몇 번의 펌프만으로 에어 매트와 에어배드를 부풀릴 수 있습니다. 수납할 때는 공기를 다 빼내고 접어서 가방에 넣는 것만으로 됩니다.

야외 활동, 캠핑, 해변 휴식에 사용해 보았고, 매번 감명을 받았습니다. 편안하고 지지력이 좋으며, 포근한 파트너와 함께 휴식을 즐기기에 완벽합니다.

저는 자신 있게 BONFLAG 캠핑 에어쇼파를 야외 모험을 즐기는 모든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편안함과 편리함을 모두 갖춘 최고의 선택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BONFLAG 캠핑 에어쇼파의 크기와 무게는 얼마인가요?
A. 길이 62.99인치, 너비 29.92인치, 높이 18.9인치, 무게 7.7파운드입니다.

Q. BONFLAG 캠핑 에어쇼파는 몇 명까지 앉을 수 있나요?
A. 2인까지 앉을 수 있습니다.

Q. BONFLAG 캠핑 에어쇼파는 팽창시키고 수축시키는 데 얼마나 걸리나요?
A. 내장된 펌프로 30초 이내에 팽창시킬 수 있고, 수축시키는 데는 40초 이내가 소요됩니다.

Q. BONFLAG 캠핑 에어쇼파는 방수입니까?
A. 예, 내구성 있는 방수 옥스포드 원단으로 만들어졌습니다.

Q. BONFLAG 캠핑 에어쇼파에는 편안함을 위한 추가 기능이 있나요?
A. 예, 머리와 허리를 지지하는 내장 헤드레스트와 백레스트가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본플래그 캠핑 에어쇼파 빈백 소파 야외 2인용 에어매트 에어배드 구매 시 확인 사항:

* 소재: 내구성과 방수성이 있는 소재인지 확인
* 크기: 사용자 수와 사용 목적에 맞는 적합한 크기인지 확인
* 중량: 이동 편의성을 위해 적절한 중량인지 확인
* 내구성: 날씨나 견고한 사용에 견딜 수 있는 튼튼한 구조인지 확인
* 통풍성: 통기성이 있는 소재로 에어매트 내부에 공기가 순환하는지 확인
* 편안함: 몸에 맞게 편안하게 지지해주는 디자인인지 확인
* 간편한 사용: 쉽게 팽창, 수축 및 수납할 수 있는지 확인
* 부속품: 펌프, 수납 가방과 같은 추가 부속품이 포함되는지 확인
* 고객 리뷰: 제품의 품질, 편안함 및 내구성에 대한 다른 고객들의 의견을 확인


관련상품


쿠디 에어매트 휴대용 야외 캠핑 자충 매트리스 40cm 99,000

BONFLAG 캠핑 에어쇼파 빈백 소파 야외 2인용 에어매트 에어배드, 올리브그린 209,000

COODY 에어 소파 Ver2 + 보관가방 세트 153,000

[인포벨]엑스킹 에어매트 침대 무선 공기 펌프 매트리스 싱글 더블 1인용 2인용 에어침대 캠핑 텐트 야외, 단일색상 129,000

쿠디 에어매트 휴대용 야외 캠핑 자충 매트리스 40cm 패브릭 136,150

로하우스 이중코팅 캠핑매트 + 보관가방, 아이보리 44,800

네츄럴캠프 에어매트 자충 자동충전 캠핑매트 야외 캠핑용 휴대용 매트리스 더블 퀸사이즈 높이 40cm 펌프내장형 84,500

레드와일드 퀵차지 자충 차박 매트 싱글 190 x 68 x 8 cm, 블랙 23,150

쿠디 에어매트 휴대용 야외 캠핑 자충 매트리스 40cm 153,000

아필 컴포트 자충 에어매트 더블 5T 블랙, 블랙 75,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