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자동차
매주 새로운 상품

프리미엄 충남세도 GAP 인증 대추방울토마토, 2kg, 1박스 완벽한 선택 지금 구매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0회
작성일 24-03-30 15:33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선하고 상쾌한 충남세도 GAP 인증 대추방울토마토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대추방울토마토는 충청남도의 맑은 공기와 햇살을 가득 담은 2kg 박스에 담겨 있습니다. GAP(Good Agricultural Practices) 인증을 획득하여 안전하고 위생적인 방법으로 재배되었습니다.

대추방울토마토는 체리토마토와 비슷한 크기이지만, 좀 더 달콤하고 풍부한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형에 가까운 모양으로 붉은 색이 선명하여 샐러드, 피자, 파스타 등 다양한 요리에 생기와 색감을 더해줍니다.

뿐만 아니라 대추방울토마토는 비타민 C, 비타민 A, 칼륨이 풍부하여 건강에도 좋습니다. 항산화 물질도 함유되어 있어 몸에 유해한 자유 라디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신선하고 맛있는 충남세도 대추방울토마토를 집으로 가져가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즐겨보세요.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으로 완벽하며, 식사에 영양을 더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충남세도 GAP 인증 대추방울토마토

특징

충남세도 GAP 인증 대추방울토마토는 글로벌 식품안전 인증인 GAP(Good Agricultural Practices)를 획득한 건강하고 안전한 토마토입니다.

* 수분이 풍부하고 싱싱함: 대추방울토마토는 수분이 풍부하여 과즙이 많고 싱싱한 맛을 제공합니다.
* 달콤하고 신선한 맛: 달콤하고 신선한 맛으로 생으로 먹거나 요리 재료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 영양가 높음: 대추방울토마토는 비타민 C, 칼륨, 라이코펜을 비롯한 필수 영양분이 풍부합니다.

스펙

* 포장: 1박스 2kg
* 포함된 양: 약 40개
* 크기: 중간 크기 (약 3cm 지름)
* 색상: 밝은 빨강
* 재배 지역: 충청남도 세도시
* 수확 시기: 성숙기에 수확
* 보관 방법: 냉장고에 보관하여 신선도를 유지하세요.

이용 방법

충남세도 GAP 인증 대추방울토마토는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 생으로: 과일로 간식으로 먹거나 샐러드에 첨가하세요.
* 요리: 수프, 스튜, 커리, 소스에 풍부한 맛과 색상을 더해주세요.
* 가공: 토마토 소스, 토마토 페이스트, 토마토 주스를 만드는 데 사용하세요.

안전하고 싱싱한 대추방울토마토를 원하신다면 충남세도 GAP 인증 대추방울토마토를 선택하세요.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고 요리에 풍부한 맛을 더해줄 것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감미롭고 영양가 넘치는 충남세도 GAP 인증 대추방울토마토

저는 최근 충남세도 GAP 인증 대추방울토마토를 주문했고, 그 맛과 품질에 놀랐습니다. 2kg이라는 풍부한 양으로 제공되며, 달콤하고 육즙이 많아 한 입 베어 물면 입안이 즐거워집니다.

토마토는 매우 신선하게 도착했으며, 싱싱함이 오랫동안 유지되었습니다. 적당한 크기로 잘리고 있어 간식이나 요리에 담기 쉬웠습니다. 대추방울토마토의 단맛은 저녁 식사나 간식으로 완벽하며, 샐러드나 샌드위치에 곁들여도 좋습니다.

이 토마토의 품질은 믿을 수 없을 정도입니다. GAP 인증은 해충 관리에서 수확까지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관행을 따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토마토는 농약이나 화학 물질 없이 재배되어 건강한 식습관에 안심하고 추가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토마토는 영양가도 풍부합니다. 비타민 C와 A의 훌륭한 공급원이며, 칼륨과 식이섬유도 많이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토마토를 섭취하면 면역력을 강화하고, 피부 건강을 개선하며, 전반적인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충남세도 GAP 인증 대추방울토마토는 맛, 품질, 영양학적 가치 모두에서 뛰어난 제품입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을 찾고 계시다면 이 토마토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GAP 인증이란 무엇입니까?
답변: GAP(Good Agricultural Practices) 인증은 농산물 안전 및 생산 관리를 위한 국제적으로 인정된 표준으로, 안전하고 고품질의 농산물을 생산했음을 의미합니다.

2. 이 대추방울토마토는 어디에서 재배되었습니까?
답변: 충청남도 세도에서 재배되었습니다.

3. 이 토마토는 유기농입니까?
답변: 상품 정보에 유기농 인증이 언급되어 있지 않으므로 유기농이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4. 2kg 박스에 약 몇 개의 토마토가 들어 있습니까?
답변: 상품 정보에는 토마토 개수가 명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5. 이 토마토를 어떻게 보관해야 합니까?
답변: 신선도를 유지하려면 실온에서 보관하고 직사광선과 열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충남세도 GAP 인증 대추방울토마토 구매 시 확인 사항:

* GAP 인증 확인: GAP(Good Agricultural Practices) 인증을 획득했는지 확인.
* 원산지 및 생산자: 충남지역에서 생산되었는지 확인하고, 생산자 정보가 표기되어 있는지 확인.
* 과일 품질: 과일의 겉모습(변색, 흠집 없음), 크기, 단맛이 좋은지 확인.
* 무게 및 단위: 2kg 단위 1박스인지 확인.
* 보관 방법 및 유통 기한: 적절한 보관 방법(온도, 습도)과 유통 기한이 표기되어 있는지 확인.
* 농약 사용 여부: 농약을 사용했는지 확인하고, 사용했다면 어떤 농약을 사용했는지 확인.


관련상품


[로켓프레시] 곰곰 대추방울토마토 10,190

[로켓프레시] 곰곰 대추방울토마토 7,800

세도농협 GAP 인증 대추방울토마토 11,210

[로켓프레시] 대추 방울 토마토 10,190

대추방울토마토 13,250

곰곰 스테비아 대추방울토마토 6,900

세도농협 GAP 인증 대추 방울 토마토 8,580

[로켓프레시] 대추 방울 토마토 4,970

[로켓프레시] 세도농협 GAP 인증 미니 대추방울토마토 13,610

[로켓프레시] 곰곰 방울토마토 6,65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비슷한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