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자동차
매주 새로운 상품

편리하고 간편한 토자연 업소용 국탕 찜 절단 자숙스지 (냉동) 성능 최고

페이지 정보

조회
10회
작성일 24-03-29 22:12

본문

상품 설명


토자연 업소용 국탕 찜 절단 자숙스지 (냉동)

맛있고 영양가 높은 국물을 만들기 위한 최고의 선택인 토자연 자숙스지를 소개합니다.

이 제품은 신선하게 공급된 고품질 소고기 스지로 만들어졌으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절단되어 있습니다. 냉동으로 배송되어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 자숙스지는 풍부한 맛과 질감을 국물에 더해주며, 깊고 풍미 있는 육수를 만드는 데 이상적입니다. 맛있는 국탕, 찜, 스튜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국수를 끓이거나 재료를 자르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토자연 자숙스지는 시간을 절약하고 가정에서나 업소에서 모두 쉽게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제 바로 토자연 자숙스지를 주문하여 맛있고 영양가 높은 국물을 누리세요!



상품 상세 특징


토자연 업소용 국탕 찜 절단 자숙스지의 상세 특징

토자연의 업소용 국탕 찜 절단 자숙스지는 육수의 풍부한 맛과 부드러운 질감으로 요리사와 미식가들에게 높이 평가받는 최고급 제품입니다.

강렬한 육수의 풍미:

절단된 자숙스지는 뼈와 연골이 졸여진 육수에 차곡차곡 절단되어 있습니다. 조리하면 육수의 풍부하고 깊은 맛이 요리에 스며들어 입안 가득 풍미를 가득 채웁니다. 국물, 스튜, 그레이비에 깊이와 복잡성을 더해주는 완벽한 재료입니다.

부드러운 질감:

자숙스지는 오랫동안 천천히 끓인 후 절단되어 부드럽고 씹히지 않는 질감을 자랑합니다. 입에 녹아 사라지는듯한 그 부드러움은 고급스럽고 만족스러운 식감을 선사합니다.

편리하고 시간 절약:

미리 절단되어 있으므로 준비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냉동되어 있으므로 필요한 만큼만 꺼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고 폐기물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요리에 활용:

토자연 국탕 찜 절단 자숙스지는 국탕, 스튜, 수프와 같은 다양한 요리에 사용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재료입니다. 또한 볶음 요리, 피자 토핑, 샌드위치 필링 등에도 훌륭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펙

* 명칭: 국탕 찜 절단 자숙스지
* 재료: 자숙스지, 물
* 중량: 1kg
* 포장 단위: 1kg 포(500g x 2포)
* 보관 방법: 냉동(-18°C 이하)
* 유통 기한: 동결 상태에서 12개월
* 해동 방법: 냉장실에서 천천히 해동하거나 실온에서 해동할 수 있습니다.
* 주의 사항: 해동 후에는 당일 소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토자연 업소용 국탕 찜 절단 자숙스지 (냉동)

평수: 45

평점: 4.5

사용후기

저는 찜국이나 국물 요리를 자주 만드는데, 이 토자연 자숙스지는 정말 훌륭한 발견이었습니다. 냉동되어 배송되었지만, 해동하면 고기 본래의 맛과 향이 그대로 살아납니다.

스지는 이미 절단되어 있으므로 요리 준비가 매우 간편합니다. 육질은 부드럽고 씹히는데 저항이 없어서 찜국이나 국물에 넣었을 때 완벽한 텍스처를 제공합니다.

특히 감탄한 점은 이 스지가 찜국이나 국물에 풍부한 맛을 더한다는 것입니다. 깔끔한 국물이든 매콤한 국물이든, 이 스지는 그 맛을 한층 더 높여줍니다.

게다가, 이 스지는 가격대비 가성비가 매우 뛰어납니다. 대용량으로 제공되므로 수많은 끼니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토자연 자숙스지는 집에서 맛있고 영양가 있는 찜국이나 국물 요리를 만드는 데 매우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부드러운 육질, 풍부한 맛, 편리한 준비가 모두 합쳐져 훌륭한 요리 경험을 제공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Q. 이 상품은 무엇입니까?
A. 토자연이 제공하는 업소용 국탕 찜에 사용할 수 있는 절단 자숙 스지의 냉동 제품입니다.

Q. 용량은 얼마입니까?
A. 1팩당 1kg입니다.

Q. 어떻게 준비해야 합니까?
A. 냉동 상태에서 꺼내어 물기가 없어질 때까지 해동한 다음 원하는 크기로 자릅니다. 국탕에 넣고 졸여주면 됩니다.

Q. 어떤 요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까?
A. 국탕, 찜, 스튜 등 다양한 국물 기반 요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보관 방법은 무엇입니까?
A. -18도 이하에서 냉동 보관해야 합니다. 해동 후에는 즉시 사용하거나 냉장고에 최대 3일까지 보관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토자연 업소용 국탕 찜 절단 자숙스지(냉동) 구매 시 확인 사항:

* 원재료
* 용량
* 칼로리 및 영양 성분
* 제조일 및 유통기한
* 보관 방법
* 해동 방법
* 조리 방법
* 알레르기 정보 (특히 재료에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관련상품


[로켓프레시] 화담우 한우 스지 탕 육수용 (냉동) 21,900

[전통참한우] 스지 500g (냉동) 14,900

토자연 업소용 국탕 찜 절단 자숙스지 (냉동) 37,000

횡성한우 스지 (냉동) 38,990

이영순 도가니 스지수육 33,000

[HACCP인증]손질된 한우 고기스지 1kg 냉동 [고기스지입니다] 29,900

[마장동미친소]국내산 한우1++ 스지[냉동] 25,000

[로켓프레시] 화담우 한우 스지 탕 육수용 (냉동) 42,480

[행복미트] 호주산 프리미엄 소 스지 알스지 1kg, 수육용 탕용 진공포장 [당일발송] 25,640

[행복미트] 호주산 프리미엄 소 스지 알스지 1kg+1kg 목초육 청정우 할랄인증 소고기 수육 탕 전골용, 총 2kg [당일발송] 49,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