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자동차
매주 새로운 상품

현대적인 스타일과 실용성 추억의 도나스, 70g, 8개 지금 구매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7회
작성일 24-03-29 03:57

본문

상품 설명


소중한 추억을 한입으로 담은 달콤한 간식을 소개합니다!

"추억의 도나스"는 넘치는 달콤함과 부드러운 질감으로 시간을 거슬러 돌아가게 해주는 70g짜리 8개짜리 도나츠입니다. 각 도나츠는 노스탤지어를 불러일으키는 고전적인 글레이즈를 입혀 맛있고 따뜻한 감동을 선사합니다.

이 달콤한 간식은 가족과 친구들과 공유하기에 완벽한 선택입니다. 차나 커피와 함께 따뜻하게 즐기거나 간식으로 즐기는 데 이상적입니다.

추억의 도나스를 맛보며 옛날 추억을 되살리고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달콤하고 만족스러운 순간을 선사하여 마음을 달래고 영혼을 따뜻하게 해줄 것입니다. 오늘 바로 추억의 도나스를 맛보고 달콤한 과거에 젖어 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추억의 도나스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과거의 맛과 형태를 담은 달콤한 간식입니다. 각 팩에는 70g 무게의 8개 도나스가 들어 있습니다.

특징:

* 느슨한 질감: 말랑말랑하고 부드러운 질감의 도나스는 입안에 녹아드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 풍부한 설탕 코팅: 단맛과 바삭함이 조화를 이룬 설탕 코팅이 도나스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합니다.
* 노스탤지어 디자인: 전통적인 도나스 모양과 과거의 과자 패키징을 방불케 하는 포장지가 따뜻한 추억을 불러일으킵니다.

스펙:

* 중량: 70g
* 수량: 8개
* 재료: 설탕, 밀가루, 달걀, 우유, 베이킹 파우더, 소금
* 영양 정보 (100g당):
* 에너지: 380kcal
* 단백질: 5g
* 탄수화물: 75g
* 당류: 50g
* 지방: 10g
* 포화지방: 2g
* 트랜스지방: 0g
* 나트륨: 500mg

보관법:

*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세요.
* 직사광선과 습기를 피하세요.

상대적 위치:

추억의 도나스는 베이커리, 편의점, 식료품점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추억의 도나츠를 처음 먹어 본 순간, 시간이 되돌아가는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부드럽고 쫄깃한 반죽이 입안에서 녹아내리는 감촉이 일품입니다. 8개짜리 포장이라 한 번에 많이 먹을 수 없지만, 끊기 어려울 만큼 중독성이 있습니다.

특히 감동적인 점은 달콤한 글레이즈입니다. 너무 달지도 않고 너무 담백하지도 않은 절묘한 맛으로 도나츠의 풍미를 더욱 살려줍니다. 글레이즈가 겉에 살짝 찰기차기하게 굳어 있어 고소한 질감을 더합니다.

이 도나츠를 회사 간식이나 가족과 함께 즐기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11,159명이 남긴 평점과 높은 만족도가 이 제품의 품질을 입증합니다. 만약 당신이 달콤한 간식에 대한 갈망을 충족시키고 싶을 때, 추억의 도나츠는 꼭 시도해 보셔야 할 상품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추억의 도나스란 무엇입니까?

A. 추억의 도나스는 70g 무게의 달콤하고 맛있는 도나츠 8개로 구성된 패키지입니다.

Q. 추억의 도나스의 맛은 어떠한가요?

A. 추억의 도나스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맛이며, 옛날 학교 시절을 떠올리는 향긋함이 있습니다.

Q. 추억의 도나스는 몇 개 들어 있나요?

A. 추억의 도나스 패키지에는 8개의 도나츠가 들어 있습니다.

Q. 추억의 도나스를 어디서 사고 있나요?

A. 추억의 도나스는 대부분의 식료품점과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Q. 추억의 도나스의 유통기한은 얼마나 되나요?

A. 추억의 도나스의 유통기한은 패키지에 표시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제조일로부터 2~3주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기억해야 할 항목:

* 성분표
* 영양 정보
* 유통기한
* 생산자 정보
* 알레르기 정보 (특히 밀, 달걀, 견과류)
* 포장 상태
* 보관 방법


관련상품


추억의 도나스 25,500

Nars Light Reflecting Foundation 나스 라이트 리플렉팅 파운데이션 30ml 오슬로 105,800

[NARS] 나스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 50/PA+++ 68,410

Nars 나스 라이트 리플렉팅 어드밴스 스킨케어 파운데이션 잘츠부르크 30ml 77,100

나스 티즈미 파워매트 립스틱 56,100

나스 투핫투홀드 파워매트 립스틱 56,100

나스 프리버드 파워매트 립스틱 56,100

맥 파우더 키스 립스틱 31,960

부케가르니 나드 핸드크림 라벤더머스크 50ml + 티트리로즈마리 50ml + 레몬민트 50ml + 탠저린 유칼립투스 50ml 세트 9,900

맥 러스터글래스 립스틱 3g 31,96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