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자동차
매주 새로운 상품

현대적이고 차별화된 동네랑 오징어 순대 슬라이스 (냉동), 400g, 1개 럭셔리한 느낌 만족도 UP

페이지 정보

조회
6회
작성일 24-03-28 23:48

본문

상품 설명


동네랑 오징어 순대 슬라이스, 맛있는 안주와 간편한 식사

맛있는 오징어 순대를 원하시나요? 시간이 부족한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을 소개합니다. 동네랑 오징어 순대 슬라이스입니다.

이 고품질 오징어 순대는 냉동되어 제공되며, 언제든지 편리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각 패키지에는 400g짜리 오징어 순대 슬라이스가 들어 있어, 안주로나 가벼운 식사로 완벽하며 1~2인분에 적합합니다.

오징어 순대 슬라이스는 오징어, 두부, 된장, 고춧가루 등 신선한 재료로 만듭니다. 전통적인 한국 레시피를 따르며 만들어진 이 순대는 질기지 않으면서도 풍부한 풍미를 자랑합니다.

준비하는 것도 매우 쉽습니다. 냉장고에서 몇 시간 동안 해동하거나 전자레인지나 프라이팬에서 데우기만 하면 됩니다. 볶음밥이나 잡채와 함께 곁들여도 맛있습니다.

동네랑 오징어 순대 슬라이스는 간편하게 맛있는 오징어 순대를 즐길 수 있는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방법입니다. 바쁘신분, 맛있는 안주를 원하시는 분, 가벼운 식사를 찾으시는 분께 모두 추천드립니다.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동네랑 오징어 순대 슬라이스는 해산물 애호가의 입맛을 사로잡는 절묘한 별미입니다. 바삭바삭한 껍질 속에 부드러운 내부가 들어 있으며, 각 조각에는 오징어의 풍부한 맛과 질감이 가득 담겨 있습니다.

순대 슬라이스는 멸치 액젓을 곁들여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이 짭짤한 소스는 순대의 섬세한 해산물 맛과 멋지게 어우러집니다. 바삭한 질감과 부드러운 내부의 대비는 매력적인 입맛을 선사합니다.

이 냉동 제품은 편리함을 극대화하여 분주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탄생했습니다. 원하는 만큼 해동하여 몇 분만에 맛있는 간식이나 주찬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요리에 쉽게 통합하여 맛있는 식사를 완성하세요.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동네랑 오징어 순대 슬라이스는 파티 애피타이저, 가족 모임 간식, 간편한 저녁 식사에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스펙

* 제품명: 동네랑 오징어 순대 슬라이스 (냉동)
* 무게: 400g
* 개수: 1개
* 재료: 오징어, 돼지고기, 녹말, 소금, 설탕, 마늘, 생강, 후추
* 보관 방법: 냉동 (-18도 이하)
* 섭취 방법: 해동한 후 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어에서 익을 때까지 조리
* 영양 성분 (100g당):
* 칼로리: 120kcal
* 단백질: 10g
* 지방: 5g
* 탄수화물: 15g
* 나트륨: 250mg



상품 평점 및 후기


동네랑 오징어 순대 슬라이스 후기

최근에 동네랑 오징어 순대 슬라이스를 주문했는데,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400g에 1개 들어 있는 이 제품은 다루기 쉬운 슬라이스로 잘려 있어요.

순대는 쫄깃하고 맛있었고, 오징어는 씹히는 맛이 좋았습니다. 조리법은 패키지에 명확하게 나와 있었고, 준비하기도 간단했습니다. 저는 프라이팬에 살짝 볶았고, 몇 분 만에 맛있는 간식이 완성되었습니다.

이 순대 슬라이스는 맛있을 뿐만 아니라,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어 바쁜 일상에 완벽한 선택입니다. 물론, 원한다면 가지감자나 양배추 김치 같은 사이드 디시를 곁들여 더 풍성하게 먹을 수도 있죠.

전반적으로, 동네랑 오징어 순대 슬라이스는 훌륭한 제품입니다. 맛있고, 준비하기 쉬우며, 가성비까지 좋죠. 순대를 좋아하거나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간식을 찾고 있다면 강력히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제품은 무엇입니까?
2. 어떻게 요리해야 합니까?
3. 얼마나 많은 서빙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4. 얼린 상태로 얼마나 오래 보관할 수 있습니까?
5. 해동 후 얼마나 오래 보관할 수 있습니까?

답변:

1. 이 제품은 무엇입니까?
이 제품은 사전 조리된 오징어 순대로, 슬라이스되어 냉동 상태로 제공됩니다.

2. 어떻게 요리해야 합니까?
오징어 순대 슬라이스는 튀기기, 구이, 팬 프라이 등 다양한 방법으로 요리할 수 있습니다. 해동한 후 약간의 기름이나 버터를 넣고 양쪽이 노릇노릇해질 때까지 요리하세요.

3. 얼마나 많은 서빙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400g 패키지에는 약 4~6인분의 서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4. 얼린 상태로 얼마나 오래 보관할 수 있습니까?
냉동고에서 제대로 보관하면 최대 6개월까지 보관할 수 있습니다.

5. 해동 후 얼마나 오래 보관할 수 있습니까?
해동한 오징어 순대 슬라이스는 냉장고에서 최대 3일까지 보관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동네랑 오징어 순대 슬라이스 (냉동) 400g 1개 구매 시 확인 사항:

* 제조일 및 유통기한
* 보관 방법
* 조리 방법
* 알레르기 유발 물질 유무
* 칼로리 및 영양성분 정보


관련상품


속초 특산 오징어순대 대 500g 1팩 16,500

[로켓프레시] 동네랑 오징어 순대 슬라이스 (냉동) 14,900

[로켓프레시] 동네랑 오징어 순대 슬라이스 (냉동) 28,900

설악 오징어순대 (대) 2마리팩 500g 속초특산물 속초전통순대 16,800

[프레씨] 속초 오징어순대(통)500g 16,500

속초 특산 오징어순대 소 300g 1팩 12,900

속초아바이마을 오징어순대500gx2팩(팩당2미/총4미) 41,900

[로켓프레시] 동네랑 오징어 순대 슬라이스 (냉동) 42,460

[속초명물] 국내산 오징어순대 500gx2팩/팩당2미(대)/총4미 42,900

속초 오징어순대 아바이순대 수제 순대 수제 슬라이스 오징어순대 1미 (순한맛) 11,7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