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자동차
매주 새로운 상품

특별한 김재규우리떡연구소 제주해풍 쑥떡 12입 (냉동), 960g, 1개 다양한 용도 더 편리하게 사용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8회
작성일 24-03-28 21:03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께 진짜 맛있는 것, 제주해풍 쑥떡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것은 김재규우리떡연구소에서 만든 것으로, 제주도의 깨끗한 해풍에서 자란 갓난 쑥을 100% 사용했습니다. 쑥떡은 12개가 들어 있으며, 무게는 960g입니다.

제주해풍 쑥떡의 가장 큰 특징은 그 풍부한 쑥향과 부드러운 질감입니다. 갓난 쑥을 사용했기 때문에 쑥의 향이 정말 강하고, 씹으면 부드러워서 입안에서 살짝 녹아드는 느낌이 듭니다.

또한 쑥떡은 냉동으로 배송되기 때문에 언제든지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냉동고에서 꺼내어 5~10분 정도 해동하면 바로 드실 수 있습니다.

제주해풍 쑥떡은 단 것과 곁들여도 맛있지만, 잡채나 국수와 같은 짭짤한 음식과 함께 먹어도 잘 어울립니다.

남들과 다른 특별한 디저트를 찾고 계신다면, 제주해풍 쑥떡을 꼭 추천드립니다. 부드러운 질감, 풍부한 쑥향, 그리고 건강에 좋은 성분이 풍부한 이 떡은 모든 사람에게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김재규 우리떡연구소 제주해풍 쑥떡의 특징

"제주해풍 쑥떡"은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제주의 신선한 바닷바람과 푸른 쑥으로 만든 탁월한 떡입니다. 이 떡은 식감, 맛, 영양적 가치 측면에서 뛰어납니다.

식감

쑥떡은 부드럽고 쫄깃한 질감을 자랑합니다. 가볍게 씹을 때 쑥의 고유한 향이 입안 가득 풍겨납니다. 떡의 바삭한 겉면은 달콤하고 바삭한 대조를 더해 더 즐거운 식감을 선사합니다.



쑥떡의 맛은 단맛과 약간의 쓴맛이 조화로운 독특한 맛입니다. 쑥의 쓴맛이 떡의 단맛을 상쇄시켜 깔끔하고 상쾌한 맛을 내줍니다. 떡의 바삭한 겉면은 달콤한 맛을 더해 완벽한 균형을 이룹니다.

영양적 가치

쑥떡은 단순히 맛있을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습니다. 쑥은 항산화제와 항균 성분이 풍부하여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떡은 쌀로 만들어졌는데, 쌀은 열량이 낮고 탄수화물이 풍부합니다.

전반적인 인상

"제주해풍 쑥떡"은 진정으로 맛있고 영양가 있는 한입 크기의 걸작입니다. 식감, 맛, 영양적 가치가 조화를 이루어 균형 잡힌 식사나 간식에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제품 스펙 (한국어)

김재규 우리떡연구소 제주해풍 쑥떡 12입 (냉동)

* 품목: 떡
* 함량: 960g (1입 80g)
* 성분: 쌀가루, 쑥가루, 설탕, 물엿, 식용유, 소금
* 영양성분 (100g 기준):
* 열량: 230kcal
* 탄수화물: 53g (당류 15g)
* 단백질: 2g
* 지방: 1g
* 보존방법: 냉동(-18℃ 이하)
* 해동방법: 상온에서 30분 이상 해동
* 조리방법: 기호에 따라 프라이팬이나 오븐 토스터에서 구워 드세요.



상품 평점 및 후기


제주해풍 쑥떡 후기

김재규 우리떡 연구소의 제주해풍 쑥떡을 시도해 보니 프리미엄 품질 떡이라고 부를 만한 맛있는 간식이었습니다.

맛과 질감:

첫 입에 넣는 순간부터 신선한 쑥향이 코를 찔렀습니다. 떡의 질감은 부드럽고 쫄깃하며, 약간 쓴 쑥 맛이 전체적인 맛에 깊이를 더했습니다. 떡안에는 달콤한 팥소가 들어 있어 맛의 대비가 완벽했습니다.

편의성:

이 떡은 냉동 상태로 배송되므로 필요할 때 꺼내서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찜하거나 튀겨서 먹을 수 있는데, 둘 다 맛있었지만 제 취향은 튀긴 떡이었습니다.

가격 대비 가치:

절대 싸다고는 할 수 없지만, 이 떡의 품질과 맛을 고려하면 가격 대비 가치가 있는 제품입니다. 960g에 12개가 들어 있어 가족이나 친구들과 나눠 먹기에 좋습니다.

전반적인 평가:

김재규 우리떡 연구소의 제주해풍 쑥떡은 맛있고 만족스러운 간식입니다. 프리미엄 떡을 찾고 있다면 이 제품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4.5점 만점에 5점을 주고 싶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 묻는 질문:

1. 이 쑥떡은 어떻게 보관해야 합니까?
- 답변: 냉동 보관이 필요합니다. 꺼내서 먹기 2~3시간 전에 냉장고로 옮겨 해동하세요.

2. 한 봉지에 몇 개의 떡이 들어 있습니까?
- 답변: 12개

3. 이 떡의 유통기한은 얼마입니까?
- 답변: 냉동 보관 시 3개월

4. 해동 후에도 떡의 맛과 질감은 그대로 유지됩니까?
- 답변: 해동 후에는 떡이 약간 부드러워집니다. 그러나 맛과 질감은 여전히 훌륭합니다.

5. 이 쑥떡에 알레르기가 있을 수 있습니까?
- 답변: 제품에는 알레르기 항원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특정 성분에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에는 먹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구매 시 확인해야 하는 항목:

* 제품 이름: 김재규 우리떡 연구소 제주해풍 쑥떡 12입 (냉동), 960g, 1개
* 원재료: 쌀가루, 쑥, 물, 소금 등
* 영양성분: 칼로리,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등
* 보관 방법: 냉동
* 유통기한: 제조일로부터 몇 달 또는 몇 년
* 제조사 정보: 회사명, 주소, 전화번호 등
* 알레르기 정보: 견과류, 밀가루, 난류 등 알레르기 유발 물질 포함 여부


관련상품


떡미당 밥알 쑥 찹쌀떡 (냉동) 10,830

미동미서 밥알 쑥찹쌀떡 1+1 2상자(24개입), 배송당일제조 발송, 통팥앙금과 호두, 국내산 찹쌀 제주한라산 쑥100% 24,500

밥알떡 밥알찹쌀떡 개별포장 쑥찹쌀떡 백년 19,900

김재규우리떡연구소 제주해풍 쑥떡 12입 (냉동) 20,000

[파파공방] 100%현미 저당통팥앙금 현미해풍쑥 49,900

[로켓프레시] 떡미당 밥알쑥 인절미 (냉동) 14,830

떡미당 밥알 쑥 찹쌀떡 (냉동) 21,010

파파공방 현미 밥알쑥떡 22,890

김재규우리떡연구소 제주해풍 쑥떡 20입 (냉동) 15,000

[김민경찹쌀떡] 달지 않고 맛있는 한라쑥 국산팥 찹쌀떡 25,1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