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스포츠
매주 새로운 상품

유니크하고 차별화된 멜라크메 편광 빅사이즈 오버 라운드 사각 선글라스 강력 추천

페이지 정보

조회
10회
작성일 24-03-30 16:54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께 멋지고 세련된 액세서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멜라크메의 편광 빅사이즈 오버 라운드 사각 선글라스입니다.

이 선글라스는 큰 프레임과 독특한 라운드 사각형 모양으로 눈에 띄는 스타일을 자랑합니다. 고품질의 편광 렌즈는有害한 자외선을 차단하여 눈을 보호해줍니다.

크고 과장된 프레임은 얼굴 윤곽을 돋보이게 하고, 오버사이즈 디자인은 레트로와 현대적인 분위기를 모두 연출합니다. 스모키한 색상의 렌즈는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멜라크메 편광 빅사이즈 오버 라운드 사각 선글라스는 매력적인 디자인과 기능적인 성능을兼備하고 있습니다. 해변에서부터 도시 거리까지 모든 스타일에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오늘 멜라크메 편광 빅사이즈 오버 라운드 사각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스타일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멜라크메의 편광 빅사이즈 오버 라운드 사각 선글라스는 보호와 스타일을 모두 兼備한 현대적이고 세련된 악세서리입니다. oversized 디자인은 얼굴을 완벽하게 덮어 햇빛으로부터 최대한 보호합니다. 둥근 모서리가 있는 사각형 프레임은 각진 얼굴에 부드러운 균형을 맞추는 반면, 밝은 색상의 편광 렌즈는 유해한 자외선을 차단하고 눈에 압박감을 주는 섬광을 줄입니다.

이 선글라스는 고품질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과 착용감이 우수합니다. 가벼운 플라스틱 프레임은 얼굴에 부담을 주지 않고 하루 종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편광 렌즈는 긁힘 방지 코팅이 되어 오랫동안 선명한 시야를 제공합니다.

세련된 외관으로 모든 복장을 완벽하게 돋보이게 하기 때문에 이 선글라스는 스타일 의식이 높은 패셔니스타에게 필수 아이템입니다. 대담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은 각종 얼굴 모양과 개성에 어울립니다.

스펙

* 타입: 편광 선글라스
* 프레임 모양: 빅사이즈 오버 라운드 사각
* 소재: 플라스틱 프레임
* 렌즈 재질: 편광 UV400 렌즈
* 렌즈 폭: 58mm
* 브릿지 너비: 16mm
* 템플 길이: 145mm
* 무게: 30g
* 색상: 다양한 색상 옵션 제공 (검정, 갈색, 토르토이즈쉘 등)
* 특징: UV 차단, 편광 렌즈, 긁힘 방지 코팅, 가벼움, 편안함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선글라스의 프레임 크기는 어떻게 됩니까?
2. 편광 렌즈인가요?
3. 렌즈가 UV 차단 기능이 있나요?
4. 무게가 얼마나 되나요?
5. 안경 케이스가 함께 제공되나요?

답변:

1. 빅사이즈 오버사이즈 프레임으로 얼굴에 자유롭게 들어갑니다.
2. 네, 편광 렌즈가 있어 눈부심을 줄입니다.
3. 네, UV 차단 렌즈로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합니다.
4. 경량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5. 네, 안경 케이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멜라크메 편광 빅사이즈 오버 라운드 사각 선글라스 구매 시 확인 사항

* 편광 여부 확인: 편광 기능이 있는지 여부 확인. 편광 기능이 있으면 눈부신 빛을 차단해 주므로 눈 건강과 시야 확보에 도움이 됩니다.
* UV 차단 기능 확인: UV 차단 지수를 확인하세요. UV400 이상의 차단 기능이 있는 선글라스를 선택하면 햇빛의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 렌즈 재질 확인: 플라스틱 렌즈, 유리 렌즈, 폴리카보네이트 렌즈 등 다양한 재질이 있습니다. 내구성, 가벼움, 충격 저항력을 고려해 선택하세요.
* 프레임 재질 확인: 금속 프레임, 플라스틱 프레임, 아세테이트 프레임 등 다양한 재질이 있습니다. 내구성, 가벼움, 착용감을 고려해 선택하세요.
* 사이즈 확인: 얼굴 모양과 크기에 맞게 사이즈를 선택하세요. 너무 작거나 큰 선글라스는 불편함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 착용감 확인: 선글라스를 시착해 보세요. 프레임이 얼굴에 잘 맞고, 무게가 너무 무거우지 않아야 합니다.
* 브랜드 평판 확인: 믿을 수 있는 브랜드에서 구매하세요. 잘 알려진 브랜드는 일반적으로 품질과 내구성이 보장되고 있습니다.
* 후기 및 평가 확인: 다른 사용자의 후기와 평가를 참고하세요. 실제 사용한 사람들의 의견은 제품의 특성과 성능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관련상품


멜라크메 편광 오버사이즈 라운드 캣츠 선글라스 63 테이아 63 16,900

멜라크메 남여공용 빅 오버 캣츠 블랙 선글라스 15,000

VANANA2 남녀공용 라운드 투톤 선글라스 14,970

멜라크메 편광 빅사이즈 오버 라운드 사각 선글라스 15,890

라피던트 몬스터 MONSTER 빅 오버 선글라스 자외선차단 99.9% 편광 선택가능 12,280

구찌 명품 선글라스 GG0417SK-001 아시안핏 뿔테 309,000

여자 선글라스 자외선차단 99 접이식 선글라스 14,900

니콜 [1+1] 정품 NC2124 블랙+바이올렛 선글라스 59,110

[PAUL SMITH] 폴스미스 남녀공용 명품 사각 선글라스 PSKS-003-1 179,000

라오농 여름 둥글 패션 여성선글라스 미러 선글라스 20,0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