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스포츠
매주 새로운 상품

저렴한 두툼한 울60% 프리미엄 트윌코트 Premium Wool Single Big Coat CY20236 BIG 효율적인 사용법 간단하게 즐기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2회
작성일 24-03-29 23:21

본문

상품 설명


고급스러운 따뜻함, 울60% 프리미엄 트윌코트

추운 겨울철에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외출을 위한 최고의 선택을 소개합니다. 두툼한 울60% 프리미엄 트윌코트는 편안함과 세련됨을 兼備한 필수 아이템입니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뛰어난 품질:
이 코트는 울60%의 부드럽고 통기성 있는 소재로 제작되어 우수한 단열 성능을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트윌 직조는 내구성과 세련된 외관을 보장합니다.

합리적인 길이와 넉넉한 핏:
코트의 합리적인 길이는 다양한 체형에 잘 어울리고, 넉넉한 핏은 여러 겹의 의류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세심한 디테일과 스타일:
이 코트는 따뜻하고 유연한 안감, 편안한 후드, 그리고 스타일리시한 버튼 장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전적인 카멜 색상은 다양한 의상과 매치하기 쉽습니다.

추운 날씨를 따뜻하게:
두툼한 울 소재와 넉넉한 핏은 추운 날씨에 몸을 따뜻하고 아늑하게 감싸줍니다. 겨울철 외출, 통근, 또는 캐주얼한 모임에 이상적인 코트입니다.

우수한 품질, 세련된 디자인, 그리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두툼한 울60% 프리미엄 트윌코트는 이번 겨울철 필수품입니다. 오늘 주문하고 추운 계절을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보내세요!



상품 상세 특징


두툼한 울60% 프리미엄 트윌코트

상품 특징:

* 프리미엄 소재: 울 60%, 나일론 20%, 폴리에스터 20%를 사용하여 프리미엄 직물의 따뜻함과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 두툼한 디자인: 발목까지 내려오는 넉넉하고 긴 디자인으로 극심한 추위에서도 완벽한 보온성을 제공합니다.
* 트윌 직조: 튼튼하면서도 부드러운 트윌 직조가 독특한 질감과 스타일을 더합니다.
* 싱글 브레스트 클로저: 단추 한 줄로 간단하고 우아한 스타일을 연출하며, 솔기 없는 구조로 깔끔한 실루엣을 만듭니다.
* 큰 사이즈: 과하지 않은 오버사이즈 피팅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다양한 덧옷 밑에 쉽게 입을 수 있습니다.

스펙:

* 소재: 울 60%, 나일론 20%, 폴리에스터 20%
* 길이: 발목까지 내려오는 길이
* 소매 길이: 긴 소매
* 블로저: 싱글 브레스트
* 사이즈: 오버사이즈
* 색상: 다양한 색상 옵션 제공

추가 특징:

* 편안한 후드를 갖추고 있어 추위와 바람으로부터 추가 보호를 제공합니다.
* 넉넉한 포켓을 여러 개 갖추고 있어 필수품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 세련되고 다재다능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과 룩에 어울립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코트의 재료는 무엇입니까?
2. 코트의 크기는 어떻게 선택해야 합니까?
3. 코트는 따뜻합니까?
4. 코트는 세탁이 가능합니까?
5. 상품 배송은 언제쯤 받을 수 있습니까?

답변:

1. 코트의 재료는 무엇입니까?
코트는 울 60%와 나일론 40%로 구성된 프리미엄 트윌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2. 코트의 크기는 어떻게 선택해야 합니까?
사이즈 차트를 확인하여 적절한 사이즈를 선택하세요. 사이즈 차트는 제품 페이지에 있습니다.

3. 코트는 따뜻합니까?
예, 울 60% 재료로 인해 코트는 극한의 추위로부터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합니다.

4. 코트는 세탁이 가능합니까?
아니요, 코트는 드라이클리닝만 가능합니다. 세탁하면 코트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5. 상품 배송은 언제쯤 받을 수 있습니까?
배송 시간은 주문 시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주문 후 2~3일 이내에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두툼한 울60% 프리미엄 트윌코트 Premium Wool Single Big Coat CY20236 BIG 구매 시 확인 사항:

* 재질: 울 60%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
* 두께: "두툼한"이라고 표현되어 있는지 확인
* 사이즈: "Big" 사이즈가 적합한지 확인 (사이즈표 참고)
* 색상: 원하는 색상인지 확인
* 디자인: 포인트, 디테일 등이 마음에 드는지 확인
* 소매 길이: 원하는 소매 길이인지 확인
* 길이: 원하는 길이인지 확인
* 가격: 예산에 맞는지 확인
* 배송 및 반품 정책: 배송료, 반품 가능 기간 등을 확인


관련상품


두툼한 울60% 프리미엄 트윌코트 Premium Wool Single Big Coat CY20236 BIG 49,900

지오지아 남성용 캐시미어블렌드 클래식 체스터코트 AEC4CG1102 99,000

테이트 남성 시임 포켓 미디 울 코트 3color KAAW0MCH040 15,890

지오지아 남성용 울 블렌드 세미오버핏 발마칸코트 AEC4CG3104 95,000

지오지아 남성용 모 블렌드 더블 롱 코트 AEC4CB1103 99,000

ZO753 울혼방 모직 투버튼 코트 61,800

캐럿 남성용 울 블렌드 오버핏 싱글 코트 38,990

마인드브릿지 남성용 울헤링본 오버 더블코트 MUCA7110 195,600

세컨에디션 남성용 피렌체 울라이크 인생 코트 85,440

남성 캐주얼 울 코트 울캐시미어코트 숏코트 21,24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