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스포츠
매주 새로운 상품

럭셔리한 터치 백화점상품 뉴발란스키즈초경량 다운 집업(구스) black NK9QD4103U 지금 구매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3회
작성일 24-03-29 22:27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여러분께 백화점에서 출시한 정말 멋진 신상품을 소개하고자 글을 올립니다. 바로 "뉴발란스키즈 초경량 다운 집업 (구스) 블랙 NK9QD4103U"입니다!

이 집업은 따뜻하고 가벼워서 겨울나기에 완벽한 아이템입니다. 구스 다운 소재로 제작되어 우수한 보온성과 방수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겨울철 바람과 추위로부터 보호하는 방풍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초경량 디자인 덕분에 착용감이 편안하고, 움직임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유연한 스트레치 소재가 사용되어 착용감이 뛰어납니다. 블랙 색상으로 다양한 옷과 쉽게 매치할 수 있습니다.

신발에는 고성능 쿠션이 장착되어 하루 종일 편안하게 걸을 수 있습니다. 견고한 고무 밑창은 뛰어난 그립력을 제공하여 미끄러운 표면에서도 안전하게 걷도록 도와줍니다.

이 뉴발란스 초경량 다운 집업은 추운 겨울날에 따뜻하고 편안하게 지내고 싶은 분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지금 백화점에 들러서 직접 확인해 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백화점상품 뉴발란스키즈초경량 다운 집업(구스) black NK9QD4103U

이 뉴발란스 키즈 초경량 다운 집업은 겨울철의 필수품입니다. 가볍지만 따뜻한 구성으로 아이들이 차가운 날씨에도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검은색의 미니멀한 디자인은 모든 복장에 쉽게 어울리며, 반사 디테일은 어두운 곳에서도 아이를 눈에 띄게 해줍니다. 폼 injected 플랫폼이 안정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깊은 러그는 눈이나 얼음 위에서 뛰어난 그립력을 제공합니다.

내부는 구스 다운이 가득 차 있고, 방수 처리가 되어 아이를 더욱 효과적으로 추위로부터 보호합니다. 통기성 있는 패브릭은 과도한 땀을 방지하고, 작업감 있는 내부 요리는 하루 종일 편안함을 보장합니다.

이는 진정으로 아이들이 겨울철을 따뜻하고 세련되게 보낼 수 있는 최상의 선택입니다. 가벼운 소재와 뛰어난 기능으로 아이들을 추위로부터 보호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외관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스펙

* 브랜드: 뉴발란스
* 모델명: 키즈 초경량 다운 집업(구스)
* 색상: 검정색
* 모델 번호: NK9QD4103U
* 소재:
* 겉감: 나일론 100%
* 안감: 나일론 100%
* 중간 층: 구스 다운 80%, 깃털 20%
* 특징:
* 초경량
* 방수/방풍
* 구스 다운 충전
* 통기성 있는 패브릭
* 작업감 있는 내부 요리
* 폼 injected 플랫폼
* 깊은 러그






구매 시 고려사항


뉴발란스 키즈 초경량 다운 집업(구스) black NK9QD4103U 구매 시 확인 항목:

* 소재: 가벼운 소재로 만들어졌는지 확인
* 필러: 구스 다운의 비율이 얼마인지 확인
* 사이즈: 아이의 신체에 잘 맞는지 확인
* 색상: 원하는 색상인지 확인
* 세탁 방법: 세탁 가능한지 확인
* 수량: 필요한 수량을 확인
* 배송 정보: 배송 비용 및 배송 시간 확인


관련상품


백화점상품 뉴발란스키즈초경량 다운 집업(구스) black NK9QD4103U 130,900

블랙야크키즈 아동용 BKS 라라 T다운 자켓 57,020

뉴발란스키즈 ESSENTIAL 2WAY 경량 덤블점퍼 (신슐) 숏패딩 NK9DC4105U 115,010

롤리트리 아동 후드 웰론 패딩 점퍼 40,010

롤리트리 아동 경량 덕 다운 베이직 자켓 25,180

롤리트리 아동 경량 덕다운 후드 베이직 점퍼 36,140

[매장정품]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경량 점퍼 덕 다운 자켓 겨울 패딩 아우터 아동 159,000

롤리트리 아동 여아용 경량 덕다운 롱 점퍼 33,680

아동용 메리벨 누빔 패딩 점퍼 32,890

[뉴발란스] 키즈패딩 PQC NK9PCB401U-19 [W] 경량 다운집업 (신슐레이트) 118,68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