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스포츠
매주 새로운 상품

첨단의 Harris Tweed 해리스트위드 버킷 백 숄더백 핸드백 일반 대중 강력 추천

페이지 정보

조회
3회
작성일 24-03-29 19:24

본문

상품 설명


해리스 트위드 버킷 백: 스타일리시하고 기능적인 필수품

스코틀랜드의 전통적인 해리스 트위드 직물로 제작된 이 해리스 트위드 버킷 백은 스타일과 기능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필수품입니다.

버킷 백 디자인은 넉넉한 내부 공간을 제공하여 필수품을 모두 수납할 수 있습니다. 튼튼한 가죽 핸들과 조절 가능한 숄더 스트랩이 편안한 운반을 보장합니다.

수제 직물로 만들어진 이 백은 각각 독특한 패턴과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타탄 무늬에서부터 현대적인 그레이디언트 색조까지, 모든 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해리스 트위드 버킷 백은 캐주얼한 데일리 룩부터 세련된 저녁 외출까지 다양한 경우에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튼튼한 구조와 고풍스러운 매력으로 몇 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내구성 있는 액세서리입니다.

지금 해리스 트위드 버킷 백을 손에 넣고 스타일리시하고 기능적인 가방의 편안함과 유행을 경험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해리스트위드 버킷 백은 세련되고 우아함을 겸비한 특별한 액세서리로,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돋보이게 만들어줍니다. 이 핸드백은 스코틀랜드의 전통적인 Harris Tweed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풍부한 텍스처와 독특한 패턴이 특징입니다.

버킷 백 디자인은 공간이 넉넉하고 물건을 쉽게 찾을 수 있어 실용성이 뛰어납니다. 튼튼한 가죽 핸들과 조절 가능한 숄더 스트랩 덕분에 다양한 방법으로 편안하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헤어리스트위드 버킷 백은 그레이, 네이비, 그린 등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되어 모든 취향에 맞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세련되고 절제된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외출에서 정식 행사까지 다양한 경우에 걸쳐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이 핸드백의 수공예적 마무리는 장인 정신의 진수를 보여줍니다. 각각의 스티치와 디테일은 세심한 배려와 정밀함을 통해 완성되었으며, 이 핸드백을 진정한 예술품으로 만듭니다.

Harris Tweed 해리스트위드 버킷 백은 고전적인 스타일과 현대적인 혁신의 조화를 이루는 가치 있는 투자입니다. 수년 동안 소중하게 간직할 수 있는 특별한 유품이 될 것입니다.

스펙

* 소재: 해리스트위드
* 크기: 중형 버킷 백
* 색상: 그레이, 네이비, 그린
* 디자인: 조절 가능한 숄더 스트랩, 튼튼한 가죽 핸들
* 특징: 넉넉한 내부 공간, 세심한 수공예적 마무리
* 사용 용도: 외출, 정식 행사, 캐주얼한 경우
* 제조사: 스코틀랜드
* 보관: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
* 세탁: 전문가 드라이클리닝 권장



상품 평점 및 후기


죄송합니다. 제공하신 정보에 해당하는 Harris Tweed 해리스트위드 버킷 백 숄더백 핸드백의 사용 후기가 없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해리스트위드는 무엇인가요?
* 답변: 해리스트위드는 스코틀랜드 아우터헤브리디스 제도에서 직조된 독특한 트위드 원단으로 내구성과 방수성으로 유명합니다.

2. 이 백의 크기는 얼마나 되나요?
* 답변: 크기는 상품 설명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버킷 백은 넓은 개구부와 끈으로 조절 가능한 숄더 스트랩을 갖추고 있습니다.

3. 어떤 물건을 넣을 수 있나요?
* 답변: 버킷 백은 일반적으로 여러 가지 물건을 운반하기에 충분히 넓습니다. 휴대전화, 지갑, 열쇠, 작은 화장품, 서류 등이 들어갑니다.

4. 이 백은 튼튼하나요?
* 답변: 해리스트위드 원단은 내구성과 방수성으로 알려져 있어 이 백을 견고하고 튼튼하게 만듭니다.

5. 어떤 경우에 이 백이 적합한가요?
* 답변: 해리스트위드 버킷 백은 쇼핑, 여행, 일상적인 용도에 적합하며 캐주얼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해리스 트위드 버킷 백 숄더백 핸드백 구매 시 확인해야 할 사항:

* 소재: genuine Harris Tweed 인증 표시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 색상과 패턴: 사진과 실제 제품의 색상 및 패턴이 일치하는지 확인하세요.
* 크기와 치수: 제품의 크기와 치수가 요구 사항에 부합하는지 확인하세요.
* 핸들과 스트랩: 핸들과 스트랩의 길이, 편안함 및 내구성을 확인하세요.
* 내부 수납: 안쪽 주머니, 지퍼 포켓 및 기타 수납 옵션을 확인하세요.
* 지퍼와 하드웨어: 지퍼가 매끄럽게 작동하는지, 하드웨어가 내구성 있고 고급스러운지 확인하세요.
* 원산지: genuine Harris Tweed 제품은 스코틀랜드 아우터 헤브리디스에서 만들어집니다. 원산지 표시를 확인하세요.
* 브랜드 인증: 해리스 트위드 평의회 또는 기타 공인 기관에서 인증받은지 확인하세요.
* 리뷰와 평가: 다른 구매자의 리뷰와 평가를 읽어 제품의 품질과 내구성을 확인하세요.
* 반품 정책: 반품 또는 교환이 가능한지, 조건은 무엇인지 확인하세요.


관련상품


블링앤쥬 우디백 끌로에 맞춤 이너백 스몰 미듐 맞춤 백인백 15,900

Harris Tweed 해리스트위드 버킷 백 숄더백 핸드백 일반 대중 78,600

앨리스마샤 텀 버킷백 60,760

Harris Tweed 해리스트위드 버킷 백 숄더백 핸드백 일반 대중부자통 물통 핸드드립 크로스백 86,800

농심 짜파게티 큰사발면 12,600

카이만 니퍼 150mm 6,800

엔리안 다이아몬드 사각 네일가방 21,880

비오파 다용도 하도오일 3755 375ml 17,550

라엘라베어 코리아. 수입가방 다론 캔버스백 숄더백/크로스백/토트백 32,900

유키 컬러 젤네일 3,3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