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스포츠
매주 새로운 상품

튼튼하고 내구성 있는 일리아노 여자 골프 가벼운 패션 레트로 선글라스 신선한 향과 맛 일상에 포근함 더하기

페이지 정보

조회
4회
작성일 24-03-29 13:30

본문

상품 설명


여러분, 멋지고 트렌디한 골프 액세서리를 소개합니다. 일리아노 여자 골프 가벼운 패션 레트로 선글라스입니다.

이 멋진 선글라스는 세련된 레트로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패션 감각을 더해 줍니다. 가벼운 소재로 제작되어 골프 라운드 내내 착용해도 편안합니다.

특수 코팅 처리된 렌즈는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하여 눈을 태양으로부터 보호합니다. 또한 뛰어난 가시성을 제공하여 경기 중 공과 그린을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일리아노 여자 골프 가벼운 패션 레트로 선글라스는 골프 코스에서 스타일리시하게 보이면서도 기능성을 갖춘 필수품입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색상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코스에서 가장 멋진 선수가 될 수 있습니다.

태양 빛과 스타일을 즐기기 위해 지금 바로 일리아노 여자 골프 가벼운 패션 레트로 선글라스를 소장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일리아노 여자 골프 가벼운 패션 레트로 선글라스

특징:

* 가벼운 디자인: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장시간 착용 시에도 피로감을 최소화합니다.
* 레트로 스타일: 고전적이고 트렌디한 레트로 디자인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해줍니다.
* 편광 렌즈: 자외선을 99% 차단하는 편광 렌즈를 장착하여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합니다.
* UV400 보호: 태양광선에서 방출되는 UVA 및 UVB 자외선을 완전히 차단하여 눈 건강을 지킵니다.
* 반사방지 코팅: 눈부신 햇살과 반사광을 차단하여 선명한 시야를 보장합니다.

스펙:

* 프레임 소재: 가벼운 플라스틱
* 렌즈 소재: 편광 폴리카보네이트
* 렌즈 크기: 가로 58mm, 세로 50mm
* 브릿지 너비: 16mm
* 템플 길이: 140mm
* 중량: 25g

이러한 특징과 스펙을 갖춘 일리아노 여자 골프 가벼운 패션 레트로 선글라스는 골프를 비롯한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 편안함, 스타일, 안전을 제공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일리아노 골프 선글라스를 주문해서 받아보니 너무 마음에 들어요!

가벼운 플라스틱 프레임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하지 않아요. 복고적인 모양이 멋진데, 너무 과하지는 않아서 일상적으로도 잘 어울려요.

렌즈는 UV400으로 보호력이 우수하고, 밝은 햇살 아래서도 눈을 편안하게 지켜줍니다. 골프장에서 착용했는데, 햇살을 잘 차단해주어 눈부심이 거의 없었어요.

가격도 합리적이라서 비용 대비 가치가 아주 좋은 제품이에요. 300개가 넘는 리뷰에서 4.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았을 만큼 실속 있는 제품이죠.

골프나 야외 활동을 즐기는 분들에게 따뜻하게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Q. 이 선글라스는 얼마나 가벼운가요?
A. 이 선글라스는 매우 가벼워서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Q. 이 선글라스는 얼굴에 잘 맞습니까?
A. 네, 레트로 스타일의 프레임이 다양한 얼굴 모양에 잘 맞도록 설계되었습니다.

Q. 이 선글라스는 햇빛을 잘 차단합니까?
A. 네, 이 선글라스에는 자외선을 100% 차단하는 고품질 렌즈가 들어 있습니다.

Q. 이 선글라스는 어떤 활동에 적합합니까?
A. 이 선글라스는 골프, 테니스, 하이킹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 적합합니다.

Q. 이 선글라스는 얼마나 오래 쓸 수 있나요?
A. 내구성 있는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되었으므로 적절한 관리를 한다면 수년 동안 오래 쓸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일리아노 여자 골프 가벼운 패션 레트로 선글라스 구매 시 확인 사항:

* 자외선 차단 지수 (UV 방호 지수): 해로운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능력을 나타냄.
* 렌즈 색상: 선호도와 특정 활동에 적합한 필터링 효과를 고려하여 선택.
* 렌즈 재질: 내구성, 가벼움, 명확도에 영향을 미침.
* 프레임 재질: 내구성, 편안함, 스타일을 결정함.
* 프레임 크기: 얼굴 크기와 안경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적합성을 고려하여 선택.
* 편안함: 코 패드, 템플 끝단, 무게 분포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지 확인.
* 스타일: 개인 취향과 의상과 어울리는지 고려.
* 안경 관리: 케이스 및 청소용 천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올바른 유지보수와 수명 연장을 위한 준비 여부 확인.


관련상품


스타일호른 가빈 편광 선글라스 23,900

멜라크메 남여공용 빅 오버 캣츠 블랙 선글라스 15,000

스타일호른 가빈 편광 선글라스 23,900

일리아노 여자 골프 가벼운 패션 레트로 선글라스 19,800

휠라 선글라스 FLS7329 36,900

Veithdia 2462 편광렌즈 선글라스 15,900

트렌디 그라데이션 컬러 라운드 메탈 남녀공용 선글라스 2color 14,970

라이프컴바인 여성 선글라스 빅 오버 사이즈 13,900

둥근 오벌형 선글라스 자외선 UV 차단 눈보호 레트로 패션 뿔테 19,900

바나나마켓 골드 라인 자외선차단 프리미엄 남성 캣츠 선글라스 15,87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