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스포츠
매주 새로운 상품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 블랙야크키즈 아동용 BKC 트래버 E 다운자켓 후기

페이지 정보

조회
3회
작성일 24-03-29 08:57

본문

상품 설명


여러분, 겨울철에 아이들의 따뜻함과 안전을 지키기 위한 탁월한 아동용 자켓을 소개해 드립니다!

블랙야크키즈 아동용 BKC 트래버 E 다운자켓은 최상의 품질과 기능성을 갖춘 프리미엄 자켓입니다. 고급 다운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뛰어난 보온성과 가벼움을 제공합니다.

이 자켓은 다음과 같은 탁월한 특징을 갖추고 있습니다.

* 최상의 보온성: 따뜻한 다운 소재가 아이들을 혹독한 추위로부터 안전하게 지킵니다.
* 가벼운 무게: 아이들이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가벼운 무게로 설계되었습니다.
* 뛰어난 방수성: 소량의 비나 눈을 막아내는 방수 코팅이 되어 있습니다.
* 세련된 디자인: 블랙야크키즈만의 시그니처 스타일로 아이들에게 세련된 룩을 선사합니다.

이 자켓은 겨울철 야외 활동, 학교 다니기, 또는 일상적인 따뜻함을 위한 완벽한 선택입니다. 아이들의 따뜻함과 편안함을 보장해 주는 이러한 뛰어난 자켓으로 이 겨울을 편안하게 보내세요.



상품 상세 특징


블랙야크키즈 아동용 BKC 트래버 E 다운자켓 특징

블랙야크키즈의 아동용 BKC 트래버 E 다운자켓은 뛰어난 보온성과 스타일을 兼備한 필수 겨울 의류입니다. 고품질 다운과 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어린이에게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방한복을 제공합니다.

* 뛰어난 보온성: 트래버 E 다운자켓은 통기성이 뛰어난 90/10 덕털을 사용하여 어린이를 따뜻하게 유지합니다. 다운은 신축성이 있으며 따뜻한 공기 주머니를 생성하여 신체 온도를 균형 잡습니다. 寒冷한 겨울 날씨에서도 온기와 편안함을 보장합니다.
* 방수/방풍: 내구성 있는 폴리에스터 립스탑 소재는 비와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어린이를 건조하고 편안하게 유지합니다. 습한 날씨에도 자유롭게 탐험하고 놀 수 있습니다.
* 세련된 디자인: 트래버 E 다운자켓은 클래식하면서도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선사합니다. 깊은 블랙 색상과 대비되는 로고는 모든 의상과 어울리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어깨와 팔꿈치 부분의 보강 천은 내구성을 향상시키고 모험적인 활동에 이상적입니다.
* 편안한 착용감: 조절 가능한 후드와 탄성 밑단이 완벽한 맞춤형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부드러운 안감은 어린이의 피부에 편안하며 따뜻함을 더욱 더해줍니다.

스펙

* 소재: 내구성 있는 폴리에스터 립스탑
* 필라멘트: 90/10 덕털 필라멘트
* 보온성: -15°C까지 이상적
* 특징: 방수/방풍, 조절 가능한 후드, 탄성 밑단, 보강된 어깨 및 팔꿈치
* 세척 방법: 기계 세척 가능 (저온, 부드러운 세제 사용)



상품 평점 및 후기


블랙야크 키즈 BKC 트래버 E 다운자켓을 최근에 구입했고, 딸이 이 겨울에 입기에 완벽한 품질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다운으로 채워져 매우 따뜻하며, 외부 소재는 방수가 되어 눈보라나 비에 젖는 걱정이 없습니다. 자켓은 매우 가볍고, 딸이 편안하게 입고 놀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수축 및 잡힙 방지를 위한 탄성 밴드가 있으며, 지퍼가 부드럽게 작동하여 딸이 혼자서 쉽게 입고 벗을 수 있습니다. 내부 포켓이 있어 작은 물건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저희 가족은 블랙야크 키즈 BKC 트래버 E 다운자켓에 매우 만족합니다. 겨울철에 딸이 따뜻하고 건조하며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필수품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아동용 BKC 트래버 E 다운자켓의 디자인은 어떤가요?
A. 블랙야크키즈 특유의 디테일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린이의 액티브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립니다.

Q. 이 다운자켓은 어떤 계절에 적합한가요?
A. 발수 처리가 되어 가벼운 비나 눈을 막아주는 것이 특징으로, 추운 날씨와 겨울철 야외 활동에 이상적입니다.

Q. 다운자켓의 충전은 무엇인가요?
A. 800필 파워의 오리 다운으로 충전되어 탁월한 온기와 보온성을 제공합니다.

Q. 이 다운자켓은 세탁할 수 있나요?
A. 가정용 세탁기에 찬물과 가벼운 세제를 사용하여 세탁할 수 있습니다. 다만, 건조기 사용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Q. 어떤 피쳐가 있나요?
A. 조절 가능한 후드, 방풍 밴드, 여러 개의 지퍼 포켓, 편안한 키홀 밑단 등의 피쳐가 있어 실용적이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블랙야크키즈 아동용 BKC 트래버 E 다운자켓 구매 시 확인사항:

* 충전량 및 필 파워: 다운의 양과 품질을 나타냄. 충전량이 많을수록 따뜻함. 필 파워가 높을수록 보온성이 우수함.
* 표지 소재: 방수, 방풍, 통기성 여부 확인.
* 속지 소재: 따뜻함, 흡습 발산성, 편안함 확인.
* 사이즈: 어린이의 키, 체중, 체형에 맞는지 확인.
* 특징: 후드, 포켓, 리플렉터 등 추가 기능 확인.
* 안전성: 화학 물질 유무, 블루사인 인증 여부 확인.
* 보증: 제품 불량 시 교환 또는 수리 가능 여부 확인.


관련상품


블랙야크키즈 아동용 BKC 트래버 E 다운자켓 339,000

블랙야크키즈 이동용 클라우드 M 다운자켓 87,150

블랙야크키즈 아동용 BK 라노 패딩 자켓 OV 89,000

블랙야크키즈스테디T다운자켓1BKPAW2913간절기가볍게착용가능한경량다운자켓 69,000

블랙야크키즈 아동용 BKS 라라 T다운 자켓 57,020

블랙야크 키즈 아동 남아 여아 경량 덕 다운 자켓 점퍼 49,000

블랙야크키즈 인기만점 BKS미로T다운자켓 봄가을 간절기 구스 경량패딩 1BKPAW2903 NC불광 110,000

블랙야크키즈1BKPAW2909릴리L다운자켓 에코퍼롱다운자켓 209,000

블랙야크키즈 아동용 BK 시티 M 다운자켓 OV 132,050

블랙야크키즈 아동용 BKC 트래버 E 다운자켓 339,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