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스포츠
매주 새로운 상품

다채로운 사용 가능한 비비안웨스트우드 여성용 오브 쿼츠 가죽 시계 31.8mm VV006GDCM 세련된 디자인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페이지 정보

조회
1회
작성일 24-03-29 00:48

본문

상품 설명


반짝이는 스타일의 비비안 웨스트우드 여성용 오브 쿼츠 가죽 시계 VV006GDCM을 소개합니다.

이 세련된 타임피스는 31.8mm의 둥근 오브 모양 케이스로 되어 있으며, 반짝이는 골드색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화이트 소가죽 스트랩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클래식한 비비안 웨스트우드 오브 로고가 세련되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블랙 다이얼에는 선명한 아라비아 숫자 인덱스가 있으며, 스위스산 오브 쿼츠 무브먼트로 작동합니다. 이 시계는 방수 기능이 있어 일상생활에서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습니다.

비비안 웨스트우드 여성용 오브 쿼츠 가죽 시계 VV006GDCM은 세련되고 뛰어난 정확성을 자랑하는 시계로, 어떤 행사에도 완벽한 액세서리가 될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비비안 웨스트우드 여성용 오브 쿼츠 가죽 시계 31.8mm VV006GDCM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오브 쿼츠 가죽 시계는 반항적이면서도 세련된 시계를 찾는 여성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31.8mm의 둥근 케이스는 눈에 띄는 크기로, 시간을 말해주는 데 아무런 불편함이 없습니다.

반짝이는 골드 플레이팅 케이스는 컬트적인 오브 로고로 장식되어 있으며, 이 로고는 영국의 펑크 록 무브먼트에서 영감을 받은 브랜드의 상징입니다. 크림색 가죽 스트랩은 편안하고 내구성이 뛰어나 하루 종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 다이얼은 명확하고 간결하며, 로마 숫자 시 표시와 미니멀한 바턴 인덱스가 시간을 읽는 것을 쉽게 합니다. 두 개의 작은 서브 다이얼은 날짜와 요일을 표시하여 실용적인 기능을 추가합니다.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적인 특징이 조화를 이루는 비비안 웨스트우드 오브 쿼츠 가죽 시계는 어떤 의상에도 반항적인 엣지를 더할 것입니다. 이 시계는 패션에 민감하고 눈길을 사로잡는 액세서리를 원하는 여성에게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상품 스펙

* 브랜드: 비비안 웨스트우드
* 모델: VV006GDCM
* 무브먼트: 쿼츠
* 케이스 소재: 골드 플레이팅 스테인리스 스틸
* 케이스 직경: 31.8mm
* 다이얼 색상: 화이트
* 스트랩 소재: 크림색 가죽
* 스트랩 길이: 표준 여성용 크기
* 잠금 장치: 버클
* 기능: 시, 분, 초, 날짜, 요일 표시
* 방수: 50m
* 보증: 2년



상품 평점 및 후기


비비안 웨스트우드 오브 쿼츠 가죽 시계 리뷰

이 우아하고 세련된 비비안 웨스트우드 오브 쿼츠 가죽 시계는 손목에 돋보이는 스타일 기준을 제시합니다.

디자인과 외관:

이 시계는 우아한 31.8mm 원형 케이스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금색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는 시계에 고급스러운 외관을 선사하며, 블랙 가죽 스트랩은 편안하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심플하지만 매력적인 오팔 화이트 다이얼은 시각을 사로잡고, 골드톤 바 인덱스와 검은색 분표시는 선명한 가독성을 제공합니다.

기능:

이 시계는 정확한 시간 유지력을 위한 스위스 제작 오브 쿼츠 무브먼트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또한 날짜 디스플레이가 있어 날짜를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착용감:

이 시계는 가죽 스트랩 덕분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미세조정 가능한 버클은 안전하고 맞춤형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전반적인 평가:

비비안 웨스트우드 오브 쿼츠 가죽 시계는 스타일, 기능, 품질이 조화롭게 결합된 훌륭한 선택입니다. 세련되고 우아하여 다양한 의상에 매칭할 수 있습니다. 5점 만점에 4.5점을 주며, 가격 대비 가치가 있는 시간을 말해주는 기계라고 확신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1. 비비안웨스트우드 오브 쿼츠 가죽 시계의 케이스 크기는 얼마입니까?
A1. 31.8mm입니다.

Q2. 이 시계에 사용된 소재는 무엇입니까?
A2. 케이스는 스테인리스 스틸이고 밴드는 가죽입니다.

Q3. 이 시계에는 어떤 종류의 무브먼트가 사용되나요?
A3. 쿼츠 무브먼트입니다.

Q4. 이 시계는 방수 기능이 있나요?
A4. 예, 최대 50미터까지 방수 기능이 있습니다.

Q5. 이 시계에는 보증이 제공되나요?
A5. 예, 2년 국제 보증이 제공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비비안 웨스트우드 여성용 오브 쿼츠 가죽 시계 31.8mm VV006GDCM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진본성 확인: 공식 판매점이나 유통사에서 구매하거나 진본성 인증서를 확인하세요.
* 모델 및 모델 번호: 제품 이름과 모델 번호(VV006GDCM)가 일치하는지 확인하세요.
* 크기 및 치수: 31.8mm 케이스 크기와 편안한 착용감을 확인하세요.
* 소재: 가죽 밴드와 쿼츠 무브먼트 소재가 고품질인지 확인하세요.
* 색상 및 디자인: 원하는 색상과 디자인으로 제품이 맞는지 확인하세요.
* 워터 레지스턴스: 수중 사용 가능 여부와 그 등급을 확인하세요.
* 보증 및 가용성: 제품 보증 및 애프터서비스 가용성을 확인하세요.
* 제품 상태: 상자와 액세서리가 모두 포함되었는지, 제품에 손상이나 흠집이 없는지 확인하세요.


관련상품


비비안웨스트우드 여성용 오브 쿼츠 가죽 시계 31.8mm VV006GDCM 204,550

비비안웨스트우드 손수건 모음전 29,800

비비안웨스트우드 여성용 메이페어 바스 릴리프 황동 목걸이 63020052 156,000

비비안웨스트우드 여성용 Fenchurch 메탈 시계 VV292 + 쇼핑백 319,040

비비안웨스트우드 여성 미니 바스 릴리프 실버 목걸이 63020086 P116 195,720

비비안웨스트우드 여성용 Whitehall 메탈 시계 VV287 + 쇼핑백 248,620

모자 여성 봄여름 여성 팔각모자 패션 화가 모자 캐주얼 여름 베레모 캡 모자 20,500

웨스트우드 WESTWOOD 기모소재를 사용한 베이직한 디자인의 남성 멜란지 스트라이프 집업티셔츠 WM3MTTS301 25,000

비비안웨스트우드 여성용 로코코 쿼츠 가죽 시계 VV005CMPK 183,670

리스트 플리츠 버클 스커트 148,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