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스포츠
매주 새로운 상품

업그레이드된 나이키 주니어 스포츠웨어 윈드러너 재킷 (850443-102) 새로운 경험 기대 이상의 성능

페이지 정보

조회
2회
작성일 24-03-29 00:09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에게 정말 멋진 제품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나이키 주니어 스포츠웨어 윈드러너 재킷입니다.

이 재킷은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갖추고 있습니다. 밝은 블루 색상의 바디와 어두운 네이비 색상의 소매가 대비를 이루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또한 앞면에는 크고 과감한 나이키 로고가 자수되어 있어 스타일리시함을 더합니다.

윈드러너 재킷은 방수 소재로 제작되어 폭우나 눈에서도 여러분을 건조하게 지켜줍니다. 통기성이 좋은 메시 라이닝은 땀을 발산하여 운동 중에도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퍼 잠금 앞면 포켓이 있어 필수품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밑단과 소매에는 조절 가능한 코드가 있어 바람과 추위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나이키 주니어 스포츠웨어 윈드러너 재킷(850443-102)은 활동적이고 세련된 젊은이들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학교, 운동, 캐주얼한 행사 등 다양한 상황에서 입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주문하여 이 멋진 재킷을 여러분의 옷장에 더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나이키 주니어 스포츠웨어 윈드러너 재킷은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세련되고 기능적인 재킷입니다. 가장 주목할만한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아이코닉한 스타일: 클래식한 윈드러너 컬트에서 영감을 받은 이 재킷은 시그니처 V자형 가슴 디자인과 대비되는 줄무늬 리브가 특징입니다. 빈티지와 현대적 스타일을 완벽하게 조화시켜 어린이들의 옷장에 멋을 더합니다.

* 내구성 있는 소재: 이 재킷은 튼튼하고 찢어지기 어려운 폴리에스터로 제작되어 활동적인 어린이의 힘겨운 착용에도 잘 견딥니다. 매일 학교에 다니거나 운동장이나 운동장에서 노는 데 이상적입니다.

* 방수 처리: 안심하고 아이가 밖에서 놀 수 있도록 이 재킷에는 방수 처리가 되어 가벼운 비나 눈을 막아줍니다. 날씨가 예측할 수 없는 경우에 편리한 추가 보호층을 제공합니다.

* 통기성과 보온성: 윈드러너 재킷은 통기성이 뛰어나 아이가 활동하는 동안 건조하고 편안하게 유지되도록 도와줍니다. 반면에 부드러운 안감은 겨울철 추운 날씨에도 따뜻함을 유지합니다.

* 편안한 착용감: 리브 니트 밴딩이 있는 가슴과 소매가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하며, 전체적으로 유연한 소재 덕분에 움직이기 쉽습니다. 어린이가 뛰거나 뛰어다니거나 장난치는 데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스펙

* 모델 번호: 850443-102
* 소재: 폴리에스터 100%
* 방수 처리
* 통기성
* 리브 니트 밴딩 가슴과 소매
* 앞면 지퍼
* 두 개의 사이드 포켓
* 세탁기 세척 가능
* 사이즈 범위: 8-16



상품 평점 및 후기


나이키 주니어 스포츠웨어 윈드러너 재킷 리뷰

이 나이키 윈드러너 재킷은 전반적으로 4.5점 중 17개의 리뷰를 기록했습니다. 리뷰어들은 이 재킷의 편안함, 내구성, 스타일을 높이 평가합니다.

* 편안함: 리뷰어들은 이 재킷이 매우 편안하며, 가벼운 소재로 만들어져 운동이나 일상 생활에 적합하다고 말합니다. 조절 가능한 후드와 허리 밴드는 맞춤형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 내구성: 이 재킷은 내구성 있는 나일론 소재로 만들어져 착용감이 좋고 오랫동안 지속됩니다. 방수 처리가 되어 가벼운 비나 바람으로부터 보호해줍니다.
* 스타일: 윈드러너 재킷은 클래식하고 스포티한 스타일로, 다양한 복장에 어울립니다. 대조적인 스트라이프와 나이키 로고는 세련된 외관을 더합니다.

일부 리뷰어들은 재킷의 핏이 약간 헐거울 수 있다고 언급했지만, 다른 리뷰어들은 핏이 적합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재킷의 지퍼가 약간 굳을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나이키 주니어 스포츠웨어 윈드러너 재킷은 편안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스타일리시한 선택입니다. 운동, 캐주얼 한복이나 학교에 입기 좋은 다용도 제품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재킷의 소재는 무엇입니까?
- 답변: 100% 나일론

2. 이 재킷은 방수 기능이 있나요?
- 답변: 아니요, 방수 처리가 되지 않았습니다.

3. 내 어린이에게 어떤 사이즈가 적합할까요?
- 답변: 8세에서 15세 사이의 어린이를 위해 8개의 사이즈로 제공됩니다. 자세한 사이즈 차트는 상품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이 재킷은 세탁이 가능한가요?
- 답변: 예, 세탁기와 건조기에서 세탁 및 건조가 가능합니다.

5. 이 재킷은 따뜻한가요?
- 답변: 가벼운 윈드브레이커로 설계되어 따뜻함을 더해주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바람과 가벼운 비를 막아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나이키 주니어 스포츠웨어 윈드러너 재킷(850443-102) 구매 시 확인 사항:

* 사이즈: 자녀의 신체 치수와 제품의 사이즈 차트를 비교하여 적합한 사이즈 선택
* 색상: 제공되는 색상 옵션 확인 및 선호 색상 선택
* 소재: 재킷 소재(예: 폴리에스터, 나일론)와 관리 지침(예: 세탁 방법, 건조 방법) 확인
* 기능: 방풍, 방수, 통기성과 같은 제품의 기능적 특징 확인
* 디자인: 제품의 디테일(예: 지퍼, 후드, 주머니)과 전반적인 디자인 확인
* 가격: 다른 업체 또는 플랫폼의 가격과 비교하여 합리적인 가격 확인
* 배송: 배송 비용, 배송 시간, 반품 정책 확인
* 평가: 다른 고객의 리뷰와 평가 참고하여 제품 품질 및 부착감 확인


관련상품


나이키 주니어 스포츠웨어 윈드러너 재킷 (850443-102) 62,700

나이키 YTH 스포츠웨어 윈드러너 재킷 주니어 블랙 41,300

플레이키즈프로 나이키키즈 ** 분당점 ** 나이키 스우시 홑겹 윈드러너 자켓 @@백화점정품~@@빠른배송@@ 79,000

플레이키즈프로 나이키키즈 ** 분당점 ** 2023 NIKN키아이템윈드러너 @@백화점정품~@@빠른배송@@ 55,300

네파 키즈 네파키즈 본사 KJE0651 제리 바람막이 자켓 59,000

나이키 키즈 바람막이 자켓 유아동 점퍼 주니어 흰파 84,900

플레이키즈프로 나이키키즈 ** 분당점 ** 2023 조던하프집업우븐재킷 @@백화점정품~@@빠른배송@@ 62,300

플레이키즈프로 나이키키즈 2023 봄 신상! 레터링로고와 색감 포인트 반집업**하프집업아노락자켓(105~130) 55,300

플레이키즈프로 나이키키즈 2023 봄 신상! 기본 바람막이점퍼 컬러블럭포인트**NKN 윈드러너(105~130) 55,300

나이키 키즈 주니어 우븐 재킷 바람막이 67,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