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스포츠
매주 새로운 상품

화려한 노스페이스 TNF 남녀공용 다운패딩점퍼 겨울 재킷 보온 코트 차별화된 스타일 독특한 매력

페이지 정보

조회
0회
작성일 24-03-28 22:18

본문

상품 설명


겨울철을 위한 최고의 보호막: 노스페이스 TNF 다운 패딩 점퍼

추운 겨울철을 편안하게 보내고 싶으신가요? 노스페이스의 최신 TNF 다운 패딩 점퍼를 소개합니다. 남녀 모두에게 적합한 이 점퍼는 극한의 추위 속에서도 따뜻함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보온성 극대화:
이 점퍼는 매우 단열성이 우수한 거위털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털의 가벼움과 부피감 덕분에 몸에 아늑한 따뜻함을 유지하면서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내구성과 방수성:
점퍼의 외부는 내구성이 뛰어난 폴리에스테르로 제작되어 혹독한 날씨에도 견딜 수 있습니다. 또한, 내수성 처리가 되어 있어 비나 눈을 효과적으로 차단합니다.

편안한 착용감:
调节 가능한 후드와 밑단은 차가운 바람을 차단하고 따뜻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부드러운 안감은 피부에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활동에 적합:
이 다운 패딩 점퍼는 통근, 야외 활동, 심지어 하이킹이나 스키와 같은 모험활동에도 완벽한 선택입니다. 가볍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어디든지 쉽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과 기능의 완벽한 조화:
TNF 로고가 가슴에 새겨져 있어 세련된 외관을 자랑하는 동시에, 높은 기능성과 뛰어난 보온성을 겸비하고 있습니다.

오늘 바로 노스페이스 TNF 다운 패딩 점퍼를 입고 겨울철을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보내세요. 혹독한 추위도 더 이상 걱정되지 않습니다!



상품 상세 특징


노스페이스 TNF 남녀공용 다운패딩점퍼 겨울 재킷 보온 코트

특징:

* 뛰어난 보온성: 수소가 채워진 가볍고 따뜻한 550필파워 구스다운으로 제작되어 혹독한 추위에서도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합니다.
* 방수 처리: 퍼플렉스 니트 껍질은 방수 처리가 되어 비와 눈을 막아줍니다.
*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양한 의상과 어울립니다.
* 편안한 착용감: 통기성과 유연성이 뛰어난 소재로 제작되어 편안한 움직임을 보장합니다.
* 실용적인 디테일: 지퍼가 달린 손목 주머니, 내부 보안 주머니, 조절 가능한 후드 등 실용적인 디테일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펙:

* 소재: 퍼플렉스 니트 껍질 (방수 처리)
* 단열재: 550필파워 구스다운
* 무게: 약 520g
* 핏: 레귤러 핏
* 색상: 블랙, 네이비, 레드 등 다양한 색상 제공
* 사이즈: 성인 남녀 XS~XXL
* 특징:
* 지퍼가 달린 손목 주머니
* 내부 보안 주머니
* 조절 가능한 후드
* 밑단 조절 끈



상품 평점 및 후기


노스페이스 TNF 다운패딩 점퍼 리뷰

이 노스페이스 TNF 다운패딩 점퍼는 극한의 추위를 보호해야 할 때 완벽한 옵션입니다. 코팅 소재로 제작되어 따뜻하고 편안하면서도 날씨에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방수 기능으로 비나 눈에 젖지 않습니다.

점퍼에는 방대한 양의 다운이 채워져 있어 가장 혹독한 추위에도 몸을 따뜻하게 유지해줍니다. 후드는 조절이 가능하여 안전하고 편안하게 머리와 목을 감쌀 수 있습니다. 앞면에는 지퍼와 플랩이 있어 바람과 추위를 차단해줍니다.

나는 이 점퍼를 여러 번 착용했고, 추운 겨울 날에 보호와 따뜻함을 제공해준 데 매우 만족합니다. 가볍고 움직임을 방해하지 않아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었습니다.

이 제품의 단점은 다운이 약간 빠지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는 다운 제품에서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현상이고, 큰 문제는 아닙니다.

전반적으로, 저는 이 노스페이스 TNF 다운패딩 점퍼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믿을 수 있는 브랜드의 고품질 제품으로서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소재는 무엇입니까?
- 답변: 내구성 있는 립스톱 나일론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2. 필링은 무엇입니까?
- 답변: 700필 구스다운으로 채워져 최적의 보온성을 제공합니다.

3. 특징은 무엇입니까?
- 답변: 조절가능한 후드, 지퍼식 핸드 포켓, 탄성 커프를 갖추고 있습니다.

4. 어떤 온도 범위에 적합합니까?
- 답변: -20°F(-29°C)까지의 온도에서 보호합니다.

5. 어떻게 세척합니까?
- 답변: 기계 세척 가능하지만 다운 세척제를 사용하고 강하게 회전하지 마십시오.


구매 시 고려사항


노스페이스 TNF 남녀공용 다운패딩점퍼 겨울 재킷 보온 코트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적합성:
* 사이즈
* 핏
* 팔길이
* 어깨너비
* 재질:
* 표면 소재
* 단열재 유형
* 안감
* 보온성:
* 필 파워
* 충전량
* 설계 특징:
* 후드 유무
* 포켓 수와 유형
* 지퍼의 유형과 품질
* 지속 가능성:
* 재활용 소재 사용 여부
* 윤리적 생산 관행
* 스타일:
* 색상
* 패턴
* 디자인
* 가격:
* 다른 유사한 제품과의 비교
* 할인 및 프로모션 유무


관련상품


노스페이스_ 노스페이스 눕시 온볼 자켓 NJ3NP55A B C D E F 240,000

노스페이스 TNF 남녀공용 다운패딩점퍼 겨울 재킷 보온 코트 163,490

국내매장판 노스페이스 눕시패딩 여성 노벨티 다운자켓 SE 실버 521,900

노스페이스 1996 에코 눕시 자켓 NJ1DP75C 350,000

[국내정품] 노스페이스 눕시 온볼 자켓 가벼운 숏 패딩 남녀 공용 남성 여성 경량패딩 헤리티지 스타일 294,000

노스페이스_ 노스페이스 눕시 온볼 베스트 NV3NP55A NV3NP55B NV3NP55C 182,070

[노스페이스] 키즈 1996 에코 눕시 다운 자켓 NJ1DQ53S_RBK 288,000

노스페이스 1996 에코 눕시 자켓 NJ1DQ55A 387,100

노스페이스 NJ3NP55D 남성 눕시 온볼 자켓 화이트샌드 240,000

(매장정품) 노스페이스 패딩 다운 눕시 온볼 자켓 유광 남성 점퍼 겨울 숏패딩 285,3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