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가전 / 디지털
매주 새로운 상품

튼튼하고 내구성 있는 후르츠팟 푸르트팟 런치팟 과일 야채 도시락 직장인도시락, 핑크, 1개 선착순 특가

페이지 정보

조회
8회
작성일 24-03-29 22:24

본문

상품 설명


짜란! 직장인이라면 꼭 필요한 혁신적인 푸드 컨테이너, 후르츠팟을 소개합니다!

이 멋진 도시락은 과일과 채소를 신선하고 싱싱하게 유지하는 데 완벽합니다. 특별히 설계된 밀폐식 뚜껑은 공기를 막아 영양가를 최대한 유지합니다.

후르츠팟의 가장 큰 장점은 2개의 별도 칸이 있다는 점입니다. 한 칸에는 과일을, 다른 칸에는 채소를 담아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핑크색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회사에서든 외출 중에도 눈길을 끌 것입니다. 내구성 있는 소재로 제작되었으므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 분이든, 건강한 식습관을 원하는 분이든, 후르츠팟은 필수 아이템입니다. 신선하고 영양가 있는 스낵을 항상 곁에 두어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하루를 보내세요!



상품 상세 특징


후르츠팟 푸르트팟 런치팟: 편리한 과일 및 채소 보관 솔루션

특징:

* 과일과 채소에 최적화: 특별히 설계된 통풍구가 공기 순환을 허용하여 과일과 채소를 신선하고 바삭하게 보관합니다.
* 더블 컴파트먼트: 다양한 과일, 채소, 간식을 별도로 보관하는 두 개의 컴파트먼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 크로스 밴드 잠금: 식사가 안전하게 보관되도록 단단히 잠그는 튼튼한 크로스 밴드 잠금 장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 휴대용 손잡이: 편리한 휴대와 보관을 위한 통합된 손잡이가 있습니다.
* 멋진 핑크 색상: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핑크 색상으로 어떤 스타일에도 어울립니다.

스펙:

* 크기: 19 x 13 x 7cm
* 용량: 1.5리터
* 소재: 내구성 있는 플라스틱 (BPA 프리)
* 무게: 400g

이 후르츠팟 푸르트팟 런치팟은 바쁜 직업인, 학생 및 건강에 민감한 개인에게 이상적입니다. 통풍이 잘 되고 견고한 구조로 과일과 채소를 며칠 동안 신선하고 바삭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더블 컴파트먼트 설계와 튼튼한 잠금 장치는 다양한 간식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쉽게 운반할 수 있도록 합니다. 세련된 핑크 색상은 모든 스타일과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후르츠팟 푸르트팟 런치팟을 직장에서 사용하고 있는데 정말 편리하고 유용합니다. 8개의 큰 별이 가득 찬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이 런치팟은 과일과 채소를 신선하게 보관하는 데 완벽합니다. 컴팩트한 크기로, 가방에 쉽게 들어가고 점심 시간에 식사를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내구성 있는 소재로 만들어져 있어 과일과 채소를 보호하며, 세척이 간편합니다. 마이크로파와 식기 세척기 사용이 가능한 점도 좋습니다.

핑크색 디자인은 세련되고 우아하여 직장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과일과 채소를 건강하고 신선하게 즐기고 싶은 직장인에게 꼭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후르츠팟 푸르트팟을 사용하는 데 필요한 것이 있나요?
A. 후르츠팟 푸르트팟은 추가로 조립할 부품이 필요하지 않으며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후르츠팟 푸르트팟의 크기는 얼마나 되나요?
A. 후르츠팟 푸르트팟의 크기는 약 18.5cm x 13.2cm x 5.5cm입니다.

Q. 후르츠팟 푸르트팟은 얼마나 무거운가요?
A. 후르츠팟 푸르트팟의 무게는 약 100그램입니다.

Q. 후르츠팟 푸르트팟은 얼마나 많은 과일이나 채소를 담을 수 있나요?
A. 후르츠팟 푸르트팟은 500ml까지의 과일이나 채소를 담을 수 있습니다.

Q. 후르츠팟 푸르트팟을 청소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A. 후르츠팟 푸르트팟은 상단 뚜껑을 제거하고 물과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손으로 씻을 수 있습니다. 식기 세척기에 넣을 수 없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후르츠팟 도시락 구매 시 확인 사항:

1. 용량: 얼마나 많은 음식이 들어가는지 확인하세요.
2. 크기: 가방이나 냉장고에 잘 들어가는지 확인하세요.
3. 재질: 내구성과 청소 용이성을 고려하세요.
4. 단열성: 음식이 신선하게 유지되는지 확인하세요.
5. 휴대성: 들고 다니기 편한 손잡いや 어깨끈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6. 컴파트먼트: 음식을 별도로 담을 수 있는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7. 마이크로파 사용 가능 여부: 음식을 따뜻하게 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8. 세척 가능 여부: 쉽게 세척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관련상품


[정품] Mepal 메팔 푸르트팟 후르츠팟 과일도시락 밀폐용기 직장인아침도시락 학생도시락통 32,900

후르츠팟 푸르트팟 런치팟 과일 야채 도시락 직장인도시락 14,900

프리라벨 전자레인지 스텐 도시락통 세트, 1세트, 베이지2단 + 스텐수저 + 보온가방 23,610

간식 후르츠 과일 도시락 스텐포크 세트, 1세트, 시나모롤 33,150

한국본사 메팔 MEPAL 후르츠팟 푸르트팟 과일 샐러드 도시락통 7종 39,900

쁘띠누베 실리콘 이유식 멀티 찜기 600ml, 비쥬 베이지, 1개 16,900

[정품] Mepal 메팔 푸르트팟 후르츠팟 과일도시락 밀폐용기 직장인아침도시락 학생도시락통 32,900

그릭케이크 대용량 요거트 유청 분리기 2.45L, 혼합색상, 1개 35,320

[정품] Mepal 메팔 푸르트팟 후르츠팟 과일도시락 밀폐용기 직장인아침도시락 학생도시락통 32,900

도블레 피크닉 3단 도시락 대, 인디핑크, 1개 18,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