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가전 / 디지털
매주 새로운 상품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업소용 백밀폐용기 대성밀폐 10호 대용량 반찬용기 김치통 세련된 디자인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페이지 정보

조회
7회
작성일 24-03-29 12:12

본문

상품 설명


여러분께 소개하고자 하는 상품은 업소에서 필수적인 백밀폐용기인 대성밀폐 10호 대용량 반찬용기 김치통입니다.

이 용기는 특별히 김치와 같은 대량의 반찬을 담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엄청난 용량으로 한꺼번에 많은 양의 음식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대성밀폐 10호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뛰어난 밀폐성입니다. 뚜껑과 용기 사이에 견고한 실리콘 패킹이 있어 공기나 습기가 들어오는 것을 효과적으로 차단합니다. 이를 통해 음식을 장기간 신선하게 유지하고 품질을 보존해줍니다.

또한 이 용기는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고품질 플라스틱으로 제작되어 변형이나 균열에 강합니다. 냉동고, 냉장고, 전자레인지에 사용해도 안전하여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업소에서 대량의 반찬을 보관하고 신선하게 유지하는 솔루션을 찾고 있다면 대성밀폐 10호 대용량 반찬용기 김치통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그 안전한 밀폐성, 대용량, 내구성으로 음식을 신선하고 맛있게 보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업소용 백밀폐용기 대성밀폐 10호는 가정에서부터 기업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의 반찬용기입니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냄새가 스며들지 않아 다양한 식품을 신선하게 보관하는 데 적합합니다.

용기의 튼튼한 플라스틱 구조는 안전하고 위생적인 보관을 보장합니다. 투명한 뚜껑을 사용하면 내용물을 쉽게 확인하고 식품이 신선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밀폐 잠금 장치는 냄새를 차단하고 식품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10호 용량으로, 이 용기는 김치, 저장용 야채, 절임, 샐러드 등의 대량 식품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뚜껑은 쉽게 제거할 수 있어 용기 안의 음식을 쉽게 꺼내고 담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와 디자인을 갖춘 업소용 백밀폐용기 대성밀폐 10호는 까다로운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식품 보관 솔루션을 찾고 있는 가정과 기업에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제품 스펙

* 제품명: 업소용 백밀폐용기 대성밀폐 10호 대용량 반찬용기 김치통
* 용량: 10호
* 소재: 플라스틱
* 색상: 흰색
* 특징:
* 밀폐 잠금 장치
* 투명 뚜껑
* 냄새를 차단하는 내구성 있는 소재
* 대량 식품에 적합한 대용량
* 쉬운 청소와 유지 관리
* 용도:
* 김치 보관
* 절임 및 저장용 야채
* 샐러드 및 기타 대량 식품
* 포장: 개별 포장



상품 평점 및 후기


후기가 없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대성밀폐가 다른 백밀폐용기와 차별화된 점은 무엇입니까?
A. 업소용으로 설계되어 대용량과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Q. 10호 용량이 얼마나 큽니까?
A. 약 10리터의 내용물을 담을 수 있습니다.

Q. 김치 외에 다른 음식을 보관할 수 있습니까?
A. 네, 반찬, 샐러드, 과일 등 다양한 음식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Q. 뚜껑은 완전히 밀폐됩니까?
A. 네, 고무 패킹이 있어 외부 공기와 수분을 차단합니다.

Q. 세척이 쉽습니까?
A. 네, 내구성 있는 플라스틱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세척기에서 씻을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업소용 백밀폐용기 대성밀폐 10호 구매 시 확인 사항:

* 용량: 요리나 반찬의 양에 맞는 적절한 용량을 선택합니다.
* 밀폐성: 음식물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한 우수한 밀폐성을 확인합니다.
* 내구성: 자주 사용해도 견고하고 내구성 있는 재질로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사용 편의성: 뚜껑이나 핸들을 쉽게 열고 닫을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 식기 세척기 사용 가능 여부: 식기 세척기에서 세척이 가능하면 편리합니다.
* 크기에 따른 가격: 용량에 따라 가격이 다르므로 예산에 맞게 선택합니다.
* 브랜드 평판: 신뢰할 수 있는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 사용 목적: 반찬이나 김치 등 저장하려는 음식물에 적합한지 확인합니다.


관련상품


김치냉장고 겸용 김치통 16리터 미화홀드락, 1개, 16L 15,990

까사베니 스텐304 밀폐 김치통 25,500

까사베니 스텐 304 김치통 12,900

업소용 백밀폐용기 대성밀폐 10호 대용량 반찬용기 김치통, 1개 11,500

이지앤프리 담은 김치통 블랙 9,490

18개 1박스 다담피앤씨 4리터 직사각 말통 용기 HDPE 4000ml LNRT, 1개 40,000

락앤락 뉴 김치통 정석 핑크 26,420

? ???? ??? ??? ??? ???? 6? ~10? ??? ???????, 2? 33,960

락앤락 뉴 김치통 정석 핑크 22,790

PE 플라스틱 오픈 드럼통 발효용기 화학통 원통 젓갈통 새우젓통 공드럼, 1개 30,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