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가전 / 디지털
매주 새로운 상품

고급스러운 소재 샌노리 바리스타 앞치마 카페 공방 캠핑 미용실 캔버스 앞치마, 퍼플, 1개 세일 중

페이지 정보

조회
5회
작성일 24-03-29 07:15

본문

상품 설명


샌노리 바리스타 앞치마: 다용성 있는 세련된 선택

커피 애호가, 예술가, 창작자를 위해 디자인된 샌노리 바리스타 앞치마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겸비하고 있습니다.

* 내구성 있는 캔버스 소재: 튼튼하고 얼룩 방지 기능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세련된 보라색: 대담하고 스타일리시한 색상으로 작업 공간에 색감을 더합니다.
* 넓은 포켓: 도구, 리넨, 소품을 편리하게 보관하고 접근할 수 있습니다.
* 조절 가능한 스트랩: 맞춤형 착용감과 편안함을 위해 모든 체형에 맞습니다.

바리스타, 카페 직원, 공방 예술가, 캠핑 애호가, 미용사 등 광범위한 직업과 취미에 적합한 샌노리 바리스타 앞치마는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 옷을 보호: 얼룩, 오염, 찢어짐으로부터 의류를 보호합니다.
* 도구를 편리하게 접근: 포켓에 필요한 모든 것을 보관하여 작업 효율성을 높입니다.
* 세련된 외관: 세련된 퍼플 색상은 작업 공간에 개성과 전문성을 더합니다.

오늘 바로 샌노리 바리스타 앞치마를 손에 넣어 스타일리시하고 효율적으로 작업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샌노리 바리스타 앞치마

특징:

* 내구성 뛰어난 캔버스 소재: 견고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캔버스 소재로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조절 가능한 크기: 등 뒤의 가죽 끈과 가슴 앞의 메탈 버클을 조절하여 다양한 체형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여러 개의 주머니: 앞면에 여러 개의 주머니가 있어 도구, 재료, 기타 필수품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 세련된 디자인: 클래식한 바리스타 스타일의 앞치마로 세련되고 프로페셔널한 느낌을 줍니다.

스펙:

* 소재: 캔버스
* 색상: 퍼플
* 크기: 자유 크기 (조절 가능)
* 주머니 수: 앞면 주머니 5개
* 밴드 조절: 가죽 등 끈, 메탈 가슴 버클
* 벨트 루프 유무: 없음

적합한 용도:

* 카페와 커피숍: 바리스타와 커피 전문가용
* 공방과 스튜디오: 예술가, 장인, 메이커용
* 캠핑: 주방 업무나 야외 활동용
* 미용실: 미용사와 스타일리스트용



상품 평점 및 후기


샌노리 바리스타 앞치마 사용 후기

저는 최근 샌노리 바리스타 앞치마를 구매했고, 지난 수주 동안 사용해 왔는데 정말 만족합니다.

편안함

이 앞치마는 부드럽고 통기성 있는 캔버스 소재로 되어 있어 착용하기 매우 편안합니다. 하루 종일 입고 있어도 전혀 불편하지 않습니다.

내구성

앞치마는 잘 만들어져 있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몇 번 세탁해도 모양이 변하거나 손상되지 않았습니다.

실용성

앞치마에는 커다란 주머니가 두 개 있어 커피 도구, 손수건, 기타 필수품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벨트는 조절 가능하여 완벽한 핏을 제공합니다.

스타일리시함

퍼플 색상은 시크하고 세련되며, 어떤 카페나 작업실 환경에도 잘 어울립니다. 또한 가죽 악센트가 세련된 느낌을 더합니다.

전반적인 평가

전반적으로 저는 샌노리 바리스타 앞치마에 매우 만족합니다. 편안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실용적일 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시하기도 합니다. 커피 애호가, 요리사 또는 미용사라면 누구에게나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Q. 이 앞치마의 크기는 얼마입니까?
A. 표준 사이즈이며, 높이 29인치(74cm), 너비 26.5인치(67cm)입니다.

Q. 이 앞치마는 왜 캔버스로 만들어졌나요?
A. 캔버스는 내구성과 세탁이 용이하여 캠핑, 미용실, 카페 등 다양한 까다로운 환경에 적합합니다.

Q. 앞치마에는 포켓이 있나요?
A. 네, 앞치마에는 도구나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두 개의 큰 포켓이 있습니다.

Q. 이 앞치마는 어떤 행사에 적합한가요?
A. 앞치마는 바리스타, 카페, 공방, 캠핑, 미용사 등 다양한 상업용 및 개인용 행사에 적합합니다.

Q. 앞치마는 여러 가지 색상이 있나요?
A. 현재 제공되는 것은 퍼플이며, 다른 색상은 없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샌노리 바리스타 앞치마 카페 공방 캠핑 미용실 캔버스 앞치마, 퍼플, 1개 구매 시 확인해야 할 사항:

* 크기: 자신의 체형에 맞는 크기를 선택하세요.
* 재질: 내구성과 편안함을 고려하여 적합한 재질을 선택하세요.
* 색상: 작업 환경 및 스타일에 맞는 색상을 선택하세요.
* 디자인: 기능적이고 편리한 디자인의 앞치마를 선택하세요.
* 수리: 쉽게 수리하거나 교체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 추가 기능: 주머니, 가슴 가죽 벨트와 같은 추가 기능이 필요한지 고려하세요.


관련상품


아이엠판다 데님 바리스타 방수 앞치마 8,360

아이엠판다 데님 바리스타 방수 앞치마 8,360

??? ???? ?? ?? ???? ?? ???, 1?, ??? 9,900

샌노리 바리스타 앞치마 카페 공방 캠핑 미용실 캔버스 앞치마, 라이트그레이, 1개 14,900

디오셀 프리미엄 심플 캔버스 포켓 앞치마 8,450

아넬론 캔버스 공방 카페 바리스타 앞치마, 1개 8,900

타키타키 바리스타 앞치마 9,900

유니에버 방수 캔버스 주머니 앞치마 카페 바리스타 주방, 1장, 그레이 15,850

아이엠판다 데님 바리스타 방수 앞치마 8,360

?? ??? ???? ????? 1P ?? ?? ?? ??? ???? ?? ??????, ?? ????, 1? 15,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비슷한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