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가전 / 디지털
매주 새로운 상품

다용도의 까사무띠 레아 나눔접시 21cm 생생한 후기 확인해보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4회
작성일 24-03-29 06:45

본문

상품 설명


여러분, 소중한 사람과 나누는 특별한 식사를 위한 완벽한 제품을 소개합니다. 까사무띠 레아 나눔접시 21cm입니다!

이 세련된 접시는 밝은 아이보리 색상과 독특한 레아 디자인으로 장식되어 식탁에 우아함과 스타일을 더합니다. 21cm의 적당한 크기로 샐러드, 파스타, 주요 요리 등 다양한 요리를 담기에 적합합니다.

하지만 이 접시가 진정으로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그 이름에 있습니다. "나눔접시"라는 이름은 가족, 친구, 사랑하는 사람들과 음식과 기쁨을 나누기 위한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함께 모여 즐거운 식사를 하며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보세요.

까사무띠 레아 나눔접시는 식기 세척기에 넣을 수 있어 세척도 간편합니다. 튼튼한 유약으로 처리되어 내구성과 광택도 뛰어납니다.

소중한 사람과 사랑을 나누고, 식탁에 기쁨을 가득 채우고 싶다면 까사무띠 레아 나눔접시를 추천합니다. 스타일리시하고 실용적인 이 접시가 여러분의 특별한 식사를 더욱 기억에 남도록 만들어 줄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까사무띠 레아 나눔접시 21cm

까사무띠의 레아 나눔접시는 우아함과 실용성을 겸비한 걸작입니다. 이 세련된 접시는 어떤 테이블 세팅도 화려하게 장식해 줍니다.

접시의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장식적인 나눔 컴파트먼트입니다. 이 세심한 디자인은 다양한 음식을 멋지게 제공하고 서빙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예를 들어, 칩과 디프, 과일과 치즈, 샐러드와 드레싱 등을 아름답게 분리하여 서빙할 수 있습니다.

레아 나눔접시의 우아한 모양은 식탁에 섬세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합니다. 유선형의 곡선과 미묘한 패턴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모든 요리가 맛있게 보이도록 합니다. 접시는 고품질 세라믹으로 제작되어 내구성과 세련됨을 보장합니다.

글레이즈는 매력적인 광택을 내며, 요리의 색상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반면 매트한 마감은 더욱 섬세하고 유기적인 질감을 선사합니다. 레아 나눔접시는 식기세척기에 넣을 수 있어 손쉬운 청소가 가능합니다.

이 다목적 접시는 가정용으로든 상업용으로든 이상적입니다. 아름다운 탑 플레이트로 사용하거나, 뷔페나 피크닉에서 실용적인 서빙 접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아 나눔접시는 분명히 주목을 끌고 대화의 주제가 될 것입니다.

스펙

* 이름: 까사무띠 레아 나눔접시 21cm
* 재질: 세라믹
* 크기: 직경 21cm
* 용량: N/A
* 색상: 다양한 유광 및 무광 글레이즈 옵션
* 특징:
* 나눔 컴파트먼트
* 세련된 모양
* 내구성 있는 세라믹 제작
* 식기세척기 가능



상품 평점 및 후기


아직 이 상품에 대한 후기가 없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까사무띠 레아 나눔접시 21cm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제품 크기: 21cm 맞는지 확인
* 재질: 안전한 재질인지 확인(도자기, 유리 등)
* 색상: 원하는 색상인지 확인
* 용도: 식기세척기나 전자레인지 사용 가능한지 확인
* 내구성: 깨지기 쉽지 않고 내구성 있는지 확인


관련상품


1+1 도자기 나눔접시 나눔반찬통 반찬접시 디저트접시 2p세트, 2개 9,700

쓰임 이지앤굿 3절 나눔찬기 25,020

상상앤드 밀폐 3절 원형 나눔접시 16,400

까사무띠 레아 나눔접시 21cm, 01 스윗로즈, 1개 7,900

니치유 북유럽 만두접시 치킨접시 플레이팅 디저트 접시 1P/4P 12,930

??? ?????? 5? ???? 2p, ??, 1? 6,500

사각 4구 나눔접시 20cm 5,910

천성정밀 올스텐 사각접시 3호 10p 세트, 1세트, 접시 10p 30,000

5단 칸칸 나눔 플레이팅 오븐 플레이트 사각 접시 7,500

천성정밀 올스텐 사각접시 5호 10p 세트, 1세트, 접시 10p 33,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