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가전 / 디지털
매주 새로운 상품

깔끔하고 세련된 국산 편광율 99.9% 미러 스포츠 선글라스 낚시 골프 운전 등산 도시어부 꼭 사야 할 제품

페이지 정보

조회
5회
작성일 24-03-29 06:39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 저는 믿을 수 없을 만큼 멋지고 기능적인 국산 편광율 99.9% 미러 스포츠 선글라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선글라스는 특수 코팅이 완벽하게 해로운 UV 광선을 차단하고, 편광율 99.9%로 눈부심을 극소화합니다. 미러 코팅은 스타일리시한 룩을 더해 주는 동시에 눈을 더 보호합니다.

또한 이 선글라스는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운전, 낚시, 골프, 등산 등 다양한 활동에서 밝은 햇빛으로부터 눈을 보호해 줍니다. 특히 도시어부에게 적합하며, 물에서 반사되는 햇빛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편안한 착용감을 위한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긁힘 방지 렌즈가 특징입니다. 또한, 다양한 얼굴 모양에 맞도록 조절 가능한 템플이 있어 완벽한 핏을 제공합니다.

국산 편광율 99.9% 미러 스포츠 선글라스로 야외 활동을 더 즐겁게 만드세요. 눈을 보호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보이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경험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국산 편광율 99.9% 미러 스포츠 선글라스

특징:

* 국산 최고 품질: 국내 최고 수준의 편광 필터를 사용하여 완벽한 자외선 차단 성능을 제공합니다.
* 놀라운 편광율: 99.9%의 편광율로 수면이나 눈 표면의 눈부심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맑고 선명한 시야를 확보합니다.
* 고급 미러 처리: 세련된 미러 처리가 눈부심을 더욱 줄이고, 멋진 외관을 더합니다.
* 내구성 있는 렌즈: Polycarbonate 소재의 렌즈는 충격과 긁힘에 강하여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가벼운 프레임: 가벼운 재질의 프레임이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스펙:

* 편광율: 99.9%
* 렌즈 소재: Polycarbonate
* 프레임 소재: 플라스틱
* 렌즈 색상: 스모크 그레이
* UV 차단: UVA/UVB 100% 차단
* 중량: 약 25g
* 사이즈: 일률적 크기 (대부분 성인에 적합)

적합한 활동:

* 낚시
* 골프
* 운전
* 등산
* 도시 어획
* 야외 활동
* 일상 생활

이점:

* 눈부심을 완벽히 차단하고 선명한 시야 제공
* 눈의 피로와 긴장을 줄임
* 내구성이 뛰어나 오랫동안 사용 가능
*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
* 다양한 야외 활동과 일상 생활에 적합



상품 평점 및 후기


이 국산 편광 선글라스는 정말 훌륭한 제품입니다. 엄청난 1317개의 리뷰와 4.5점의 평점을 받았는데,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 선글라스는 편광율이 99.9%로 눈부신 햇살과 눈부심을 효과적으로 차단합니다. 낚시, 골프, 운전, 등산, 일상 활동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 이상적입니다.

렌즈는 고품질이며 왜곡이 없어 선명한 시야를 제공합니다. 프레임은 가벼우면서도 견고하여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가지 색상과 스타일로 제공되므로 개인적인 스타일에 맞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편광 선글라스는 돈을 아끼는 훌륭한 선택입니다. 눈을 보호하고 야외 활동을 더 즐겁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편광율은 실제로 99.9%인가요?
2. 선글라스는 어떤 크기와 모양인가요?
3. 어떤 활동에 가장 적합한가요?
4. 렌즈에 긁힘이 있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5. 케이스와 액세서리는 포함되어 있나요?

답변:

1. 네, 편광율은 99.9%로 UV-A와 UV-B 광선으로부터 뛰어난 눈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2. 선글라스는 표준 사이즈로 대부분의 얼굴 모양에 맞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모양은 스포티하고 세련된 웨이파러 스타일입니다.
3. 낚시, 골프, 운전, 등산, 도시 탐험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 적합합니다.
4. 가벼운 긁힘은 마이크로파이버 천으로 부드럽게 문질러 제거할 수 있습니다. 심한 긁힘은 전문 안경점에서 수리해야 합니다.
5. 네, 하드 케이스와 청소용 마이크로파이버 천이 함께 제공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 피팅: 얼굴 크기와 모양에 맞는지 확인
* 틀 재질: 내구성과 가벼움을 위한 재질 확인
* 렌즈 소재: UV 차단과 편광 기능이 있는지 확인
* 편광율: 99.9% 이상의 편광율이 있는지 확인
* 렌즈 색상: 용도와 개인 선호도에 따른 적합한 색상 선택
* UV 차단 기능: 눈 건강을 보호하는 적절한 UV 보호 수준 확인
* 긁힘 방지 코팅: 렌즈를 보호하는 코팅이 있는지 확인
* 무게와 편안함: 장시간 착용 시 편안함 확인


관련상품


국산 편광율 99.9% 미러 스포츠 선글라스 낚시 골프 운전 등산 도시어부 45,900

[TV 홈쇼핑 정품] 트랜스 옵틱스 변색선글라스 스포츠 등산 편광 골프 남녀공용 49,800

스타일호른 가빈 편광 선글라스 23,900

[TV홈쇼핑 정품] 트랜스 옵틱스 변색 선글라스 1+1구성 눈부심방지 자외선차단 편광 49,800

멜라크메 편광 오버사이즈 라운드 캣츠 선글라스 63 테이아 63 16,900

GL1988 국산 편광 변색 야간운전 고글형 선글라스 + 케이스 49,900

멜라크메 남여공용 빅 오버 캣츠 블랙 선글라스 15,000

써니아이 신상 미러 보잉 스포츠 고글 패션 선글라스 남자 여자 운전 등산 낚시 11,400

VANANA2 남녀공용 라운드 투톤 선글라스 14,970

주포어유 안경위에 쓰는 편안한 덮경 선글라스 12,5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