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가전 / 디지털
매주 새로운 상품

감각적인 품격과 편안함 파케토 클린 콘젠트라트 1L 목재 및 방수표면 세정(Parketto clean Konzentrat) 생기 넘치는 색감 일상에 활력 더하기

페이지 정보

조회
4회
작성일 24-03-29 04:39

본문

상품 설명


파케토 클린 콘젠트라트: 목재와 방수 표면을 위한 깨끗한 솔루션

집의 바닥과 표면을 깨끗하고 윤기 나게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계십니까? 파케토 클린 콘젠트라트로 그 문제를 해결하세요!

이 고성능 세제는 목재와 방수 표면을 위해 특별히 고안되었으며, 완벽한 청소를 제공합니다. 농축된 용액은 경제적일 뿐만 아니라 뛰어난 세정력을 발휘합니다.

파케토 클린 콘젠트라트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 깨끗한 표면: 먼지, 얼룩, 지방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깨끗하고 윤기 나는 표면을 남깁니다.
* 목재 보호: 목재 표면을 부드럽게 세척하여 그 아름다움을 오랫동안 유지시킵니다.
* 방수 표면에 이상적: 타일, 석재, 리놀륨 등의 방수 표면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쾌적한 향: 신선하고 쾌적한 향이 집에 활력을 불어넣습니다.
* 사용하기 쉬움: 희석하여 사용하는 집중액으로 편리하고 경제적입니다.

파케토 클린 콘젠트라트는 온 가족에게 안전하며, 환경에도 친화적입니다. 오늘 바로 사용하여 집을 깨끗하고 새롭게 태어나게 해보세요.

목재 바닥, 주방 카운터, 타일 욕실에서부터 집의 모든 표면을 깨끗하고 윤기 나게 유지하고 싶으시다면 파케토 클린 콘젠트라트가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지금 바로 주문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특징

파케토 클린 콘젠트라트는 목재 및 방수 표면을 위한 뛰어난 세정제로, 집안 전체의 청소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천연 기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목재 표면의 자연스러운 광택을 유지하고 보호하며, 방수 표면의 먼지, 오염 물질, 지문을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이 제품의 진정한 매력은 다목적성에 있습니다. 목재 바닥에서 타일, 대리석, 라미네이트, 비닐, 유리 표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표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다재다능성으로 집안 청소를 더욱 쉽고 효율적으로 만들어줍니다.

파케토 클린 콘젠트라트는 사용하기도 간편합니다. 4L의 물에 25ml의 제품을 희석하여 1L의 세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세제를 바닥에 바르거나 수건에 적셔 닦기만 하면 됩니다.

이는 단순한 세제 이상입니다. 천연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환경과 건강에 안전하고, 쾌적한 시트러스 향으로 집에 상쾌함을 선사합니다.

스펙

* 제품명: 파케토 클린 콘젠트라트 1L 목재 및 방수표면 세정
* 용량: 1L
* 용도: 목재 및 방수 표면 세정
* 특징:
* 천연 기름 함유
* 다목적성
* 사용 간편성
* 환경 및 건강 친화적
* 상쾌한 시트러스 향
* 사용법: 4L의 물에 25ml의 제품을 희석하여 1L의 세제 제조
* 주의사항: 사용 전에 표면에 눈에 띄지 않는 부분에서 테스트



상품 평점 및 후기


파케토 클린 콘젠트라트를 1L 사용해 본 후기입니다. 목재 및 방수 표면 세정에 뛰어납니다.

제품은 농축되어 있어少수만 물에 희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제품 1부를 물 10부로 희석하여 사용했습니다. 희석액을 스프레이 병에 담아 세척할 표면에 뿌린 다음 부드러운 천으로 닦았습니다.

파케토 클린은 지독한 얼룩마저도 쉽게 제거했습니다. 목재 바닥에 묻은 오래된 커피 얼룩과 주방 바닥에 ついた 기름 얼룩도 말끔히 지워졌습니다. 세척 후 표면이 깨끗하고 윤기가 났습니다.

또한 파케토 클린의 향이 좋았습니다. 강렬하거나 자극적이지 않은 상쾌한 향이 납니다. 사용 후 몇 시간 동안은 집 안에 머물렀습니다.

전반적으로 파케토 클린 콘젠트라트는 목재 및 방수 표면을 세척하기 위한 훌륭한 제품입니다. 얼룩 제거가 뛰어나며, 향도 좋습니다. 생활공간을 깨끗하고 상쾌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파케토 클린 콘젠트라트의 자주묻는 질문

1. 어떤 종류의 표면에 사용할 수 있나요?
답변: 목재 및 방수 표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얼마나 희석해서 사용해야 하나요?
답변: 정기적 세척: 물 10리터당 25ml, 심한 오염: 물 10리터당 50ml

3. 제품이 생분해성이 있나요?
답변: 예, 생분해성입니다.

4. 냄새가 심하나요?
답변: 제품 자체에는 약간의 향료가 들어 있지만, 희석하면 냄새가 거의 없습니다.

5. 제품은 어린이와 애완동물에게 안전한가요?
답변: 희석해서 사용하면 안전합니다. 그러나 어린이와 애완동물이 제품과 직접 접촉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구매 시 고려사항


파케토클린 콘젠트라트 1L 목재 및 방수 표면 세정제 구매 시 확인 사항:

* 성분: 제품에 포함된 성분이 목재와 방수 표면을 안전하게 세척하는지 확인합니다.
* 용도: 제품이 목재와 방수 표면 전반을 세척하는 데 적합한지 확인합니다.
* 농도: 제품이 희석하여 사용해야 하는지, 아니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 내구성: 제품이 목재와 방수 표면에 얼마나 오래 보호력을 유지하는지 확인합니다.
* 안전성: 제품이 인체와 환경에 안전한지 확인합니다.
* 포장: 제품이 적절한 용기에 포장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브랜드 평판: 신뢰할 수 있고 평판이 좋은 브랜드의 제품인지 확인합니다.
* 가격: 다른 유사 제품과 비교하여 제품의 가격이 적절한지 확인합니다.
* 사용 설명서: 제품을 올바르게 사용하고 희석하는 방법에 대한 명확한 지침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 보관 방법: 제품을 올바르게 보관하여 효율성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관련상품


파케토 클린 콘젠트라트 1L 목재 및 방수표면 세정(Parketto clean Konzentrat) 22,000

엑손포르테 1L 주방기름때, 탄찌꺼기 제거 오븐클리너(후드, 환풍구) 및 주방세정용, 친환경 에코라벨 (Xon-Forte) 24,200

글라스킹 1L 유리 및 방수표면 강력 스퀴지전용 세정제 친환경 인증-독일제품(GlasKing) 14,730

비녹스에코 1L 기름때, 석회, 물때 세정 : 주방 및 화장실 세정, 무향/무염/무인산/부식방지, 에코라벨, 친환경세제, HACCP인증제품 (Vinox-eco) 22,000

카밀 핸드 앤 네일 크림 클래식 카모마일향 7,870

옥시칼 1L 화장실 살균 표백(산소계) 곰팡이 제거 및 방지 탈취 공중화장실 청소용 (Oxycal) 16,5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