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가전 / 디지털
매주 새로운 상품

독특한 제오닉 과일 야채 채소 보관 물빠짐 채반 밀폐용기 4.0L, 4개 스포티한 디자인 신나는 일상

페이지 정보

조회
5회
작성일 24-03-28 22:36

본문

상품 설명


과일과 채소를 신선하게 유지하는 혁신적인 제오닉 보관 용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필수적인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장기간 보관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까? 제오닉의 과일 야채 채소 보관 물빠짐 채반 밀폐용기 4.0L을 만나보세요. 이 혁신적인 제품은 과일과 채소를 신선하고 싱싱하게 유지하는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특징:

* 물빠짐 채반: 과일과 채소에 쌓이는 과도한 습기를 제거하여 부패를 방지합니다.
* 밀폐용기: 뚜껑을 닫으면 밀폐되어 산소와 빛을 차단하여 보관 수명을 연장합니다.
* 대용량: 4.0L의 용량으로 다량의 과일과 채소를 수납할 수 있습니다.
* 투명 디자인: 내용물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언제든지 재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점:

* 신선함 유지: 제오닉 용기를 사용하면 과일과 채소를 더 오래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 비타민과 영양소 보존: 산소와 빛 차단으로 비타민과 영양소를 보존하여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음식 낭비 감소: 과일과 채소를 신선하게 유지하여 음식 낭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 간편한 보관: 투명 디자인과 대용량으로 주방이나 냉장고에 쉽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제오닉 과일 야채 채소 보관 물빠짐 채반 밀폐용기 4.0L이 있으면 건강하고 싱싱한 과일과 채소를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 요즘 바쁜 라이프스타일에서 건강한 선택을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필수 제품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제오닉 과일 야채 채소 보관 물빠짐 채반 밀폐용기 4.0L는 주방이나 냉장고를 위한 이상적인 보관 솔루션입니다. 이 혁신적인 용기는 신선한 농산물을 최대한의 신선도로 보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통합 물빠짐 구멍: 채반의 바닥에 strategic하게 위치한 물빠짐 구멍은 과도한 수분을 제거하여 과일과 채소가 물에 잠기지 않도록 합니다. 이로 인해 곰팡이나 썩음을 예방하여 농산물의 수명을 연장합니다.

* 조절 가능한 습도 조절구: 용기에는 조절 가능한 습도 조절구가 있어 사용자가 과일과 채소에 가장 적합한 습도 수준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높은 습도를 원할 경우 조절구를 닫고, 과도한 습도를 방출하려면 조절구를 열면 됩니다.

* 밀폐형 뚜껑: 밀폐형 뚜껑은 공기와 습기가 용기 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여 농산물이 신선하고 수분이 유지되도록 합니다. 이를 통해 과일과 채소의 맛과 질감이 보존됩니다.

* 투명 용기: 투명한 용기는 냉장고 안에서도 용기의 내용물을 쉽게 볼 수 있어 필요한 농산물을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대용량 4.0L: 4.0L의 대용량 용기는 다양한 과일과 채소를 수용할 수 있으며, 여러 가정용량에 적합합니다.

이러한 특징을 모두 갖춘 제오닉 과일 야채 채소 보관 물빠짐 채반 밀폐용기는 주방에 필수적인 보관 용품입니다. 신선한 농산물을 최대한 신선도로 보관하여 낭비를 줄이고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펙

* 사이즈: 25.4cm x 20.3cm x 15.2cm
* 용량: 4.0L
* 무게: 350g
* 소재: PET(폴리에틸렌 테레프탈레이트)
* 색상: 투명
* 특징: 통합 물빠짐 구멍, 조절 가능한 습도 조절구, 밀폐형 뚜껑, 투명 용기, 대용량 4.0L



상품 평점 및 후기


제가 제오닉 과일 야채 채소 보관 물빠짐 채반 밀폐용기를 사용해 본 후기입니다. 4개 세트로 구매했는데, 크기가 꽤 큽니다. 4.0리터 용량이라 과일과 채소를 많이 담을 수 있었어요.

가장 마음에 들어는 점은 물빠짐 채반입니다. 야채를 씻은 후 물이 빠지게 할 수 있어 싱싱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밀폐용기이므로 공기가 잘 통하지 않아 과일과 채소를 오래 신선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용하기도 쉽습니다. 뚜껑을 닫을 때는 클립을 누르기만 하면 되고, 열 때는 뚜껑 가장자리를 잡아당기기만 하면 됩니다. 여러 개의 뚜껑을 연결할 수 있어 냉장고에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것도 좋았습니다.

총체적으로 제오닉 과일 야채 채소 보관 물빠짐 채반 밀폐용기는 과일과 채소를 신선하게 보관하는 데 매우 유용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양의 과일과 채소를 보관할 수 있고, 사용하기도 쉽고, 냉장고를 깔끔하게 정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 묻는 질문:

1. 이 제품의 용량은 얼마인가요?
답변: 4.0L

2. 이 제품은 밀폐가 잘 되나요?
답변: 네, 밀폐용기로서 밀폐가 잘 됩니다.

3. 이 제품은 과일, 채소, 채소 외에 다른 식재료도 보관할 수 있나요?
답변: 예, 빵, 치즈, 남은 음식 등 다양한 식재료를 보관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이 채반의 물빠짐 기능은 어떻게 작동하나요?
답변: 채반 바닥에 통기구가 있어 과일과 채소가 너무 익지 않도록 습기를 제거합니다.

5. 이 제품은 식기 세척기에 넣을 수 있나요?
답변: 아니요, 이 제품은 식기 세척기에서 넣을 수 없습니다. 수작업으로 세척해야 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제오닉 과일 야채 채소 보관 물빠짐 채반 밀폐용기 4.0L, 4개 구매 시 확인 사항:

* 용량: 4.0L
* 개수: 4개
* 재질: 안전한 식품등급 재질 사용 확인 여부
* 물빠짐 기능: 과일과 채소의 수명을 연장하는 물빠짐 기능 여부
* 밀폐 기능: 신선도 유지에 중요한 밀폐력 확인
* 사이즈: 냉장고나 식료품 보관실에 맞는 크기 확인
* 가격 및 비용 효율성: 다른 유사 제품과 비교한 가격 대비 가치 고려
* 제조사 평판 및 리뷰: 신뢰할 수 있는 제조사와 좋은 리뷰 확인
* 사용 방법 및 관리: 사용 및 청소 방법이 간편한지 확인
* 보관 기능: 과일과 채소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기능 확인
* 보증 또는 반품 정책: 구매에 대한 신뢰도와 만족도를 보장하는 보증 또는 반품 정책 확인


관련상품


The미식 귀리쌀밥 44,000

피캄 베리어사이클 토너 패드 160ml 13,420

탐사 이염방지 세탁티슈 8,470

프렌치카페 카페오레 컵커피 11,900

재로우 우먼스 펨 도필러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34,500

코코도르 대용량 디퓨저 리필액 8,900

유니프랜드 아동용 캔디팝 쿨레이온 7부 내의 상하의 세트 9,900

나누담 야채 채소 과일 정리수납 채반 밀폐용기 4000ml 14,700

쉬즈곤 먼지아웃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무향 33,900

요이치 무선 블루투스 욜로 스마트폰 셀카봉 19,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