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가전 / 디지털
매주 새로운 상품

신박한 락앤락 데일리 코튼 도시락 + 가방 세트 직사각 3단, 아이보리(가방), 1개 지금 주문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4회
작성일 24-03-28 20:12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특별한 도시락과 가방 세트를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락앤락 데일리 코튼 도시락 + 가방 세트입니다.

이 세트는 직사각형 3단의 도시락과 편리한 가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도시락은 아이보리 색상으로 세련되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내구성이 뛰어난 코튼 소재로 되어 있어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부는 3단 구조로 밥, 반찬, 과일 등을 따로 담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 식사를 편리하고 깨끗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각 층에는 고무 밴드가 있어 밀폐력을 유지하고 내용물이 흘러나오는 것을 방지합니다.

가방은 도시락과 필수품을 모두 담을 수 있도록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며, 어깨에 걸거나 손에 들고 운반할 수 있는 핸들이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디든지 편안하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이 도시락과 가방 세트는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직장이나 학교에서 점심 식사를 운반하는 데 적합하며, 야외 피크닉이나 여행 시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락앤락 데일리 코튼 도시락 + 가방 세트는 편리함, 실용성, 스타일을 모두 兼備한 제품입니다. 지금 바로 주문하시고 편안하고 세련된 식사 시간을 즐기세요!



상품 상세 특징


락앤락 데일리 코튼 도시락 + 가방 세트 직사각 3단, 아이보리

개요

락앤락 데일리 코튼 도시락 + 가방 세트는 직사각형으로 3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편리하고 세련된 도시락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아이보리 가방이 함께 제공되어 운반과 보관에 편리합니다.

특징

* 고품질 코튼 소재: 내구성과 세련된 외관을 위한 고급 코튼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 3단 설계: 다양한 요리와 간식을 쉽게 분리하여 보관할 수 있는 3개의 개별 컨테이너를 갖추고 있습니다.
* 마이크로웨이브 및 냉장고 안전: 용기는 마이크로웨이브 가열과 냉장고 보관에 안전합니다.
* BPA 프리: 식품에 안전하고 건강에 해롭지 않습니다.
* 내구성 있는 지퍼: 도시락 컨테이너를 단단히 잠그고 내용물이 쏟아지지 않도록 강력한 지퍼가 있습니다.
* 편리한 가방: 허리끈 손잡이가 달린 아이보리 가방이 도시락을 편리하게 운반하고 보관하는 데 사용됩니다.
* 세련된 디자인: 아이보리와 회색의 세련된 색상 조합으로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현대적인 디자인입니다.

스펙

* 용기 크기: 19.5cm x 14.5cm x 7.5cm (3개 모두 동일)
* 가방 크기: 24cm x 17cm x 12cm
* 용량: 1,200ml (전체)
* 재질: 코튼, 플라스틱, 실리콘



상품 평점 및 후기


락앤락 직사각형 3단 도시락 가방 세트 사용기

제품명: 락앤락 데일리 코튼 도시락 + 가방 세트 직사각 3단, 아이보리(가방), 1개

평점: 4.5 (878개 리뷰 기반)

장점:

* 내구성 뛰어남: 도시락은 내구성이 뛰어난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었고, 가방은 튼튼한 코튼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 방수 및 방냉: 가방은 방수 소재로 되어 있어 음식을 건조하고 시원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편리한 디자인: 도시락에는 3개의 칸이 있어 다양한 음식을 실을 수 있으며, 내부의 이동식 분할판을 이용하여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세척이 용이: 도시락과 가방 모두 식기 세척기 세척이 가능합니다.

단점:

* 가방 크기가 약간 작을 수 있음: 일부 사용자들은 가방이 예상보다 작아서 모든 도시락과 음료를 담기 어렵다는 평을 남겼습니다.
* 가격이 다소 비쌈: 다른 도시락 세트에 비해 가격이 조금 비쌀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평가:

락앤락 직사각형 3단 도시락 가방 세트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편리한 디자인을 갖춘 고품질 도시락 세트입니다. 음식을 신선하게 유지하고 운반하는 데 이상적이며, 세척이 용이합니다. 가방의 크기가 약간 작을 수 있다는 단점은 있지만 전반적으로 우수한 제품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 자주 묻는 질문

### 1. 세트에 포함된 품목은 무엇입니까?
답변: 3단 도시락과 아이보리색 가방이 세트로 제공됩니다.

### 2. 도시락의 용량은 얼마입니까?
답변: 총 용량은 약 800ml입니다.

### 3. 도시락은 마이크로파 사용이 가능합니까?
답변: 아니요, 도시락은 마이크로파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 4. 가방의 크기는 얼마입니까?
답변: 가방의 크기는 약 24cm x 16cm x 11cm입니다.

### 5. 도시락을 청소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답변: 도시락은 손이나 식기 세척기에 씻을 수 있습니다. 물과 세제를 사용하고, 깨끗한 수건으로 말려주세요.


구매 시 고려사항


락앤락 데일리 코튼 도시락 + 가방 세트 직사각 3단, 아이보리(가방), 1개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도시락:
* 용량: 각 층의 용량 확인
* 재질: 식품 안전성을 위한 재질 확인
* 밀폐성: 음식의 신선도 유지 확인
* 전자레인지 사용 가능 여부 확인
* 세척 및 관리 방법 확인

* 가방:
* 크기: 도시락과 함께 사용하기에 적합한 크기 확인
* 재질: 내구성과 세척 용이성 확인
* 수납 공간: 도시락 외에 다른 물품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 확인
* 손잡이 및 어깨끈: 편안한 휴대를 위한 확인
* 디자인 및 색상: 개인 취향에 맞는지 확인


관련상품


락앤락 데일리 코튼 도시락 + 가방 세트 직사각 3단 20,900

코멧 밀짚 도시락 세트 1100ml + 850ml + 파우치 13,690

프리라벨 전자레인지 스텐 도시락통 세트 23,610

Detao 2단 도시락 전자레인지용 도시락 스테인리스 도시락 가열 도시락 직장인 필수템 도시락통 전자레인지 사용 가능 화이트 17,000

락앤락 DOSI LOCK 밀프렙 도시락 600ml 5,330

다소다 웜 스텐 도시락 + 보온가방 22,700

폴라도레 직장인 도시락통 예쁜 전자레인지 소풍 런치박스 주머니 증정 19,820

이지앤프리 밀프랩 도시락통 1호 7,510

키친아트 라팔 트위니 보온도시락 세트 27,400

3층 대용량 304 스테인리스 스틸 보온 도시락통 14,98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