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가전 / 디지털
매주 새로운 상품

프리미엄 웍팬스타 아니세 웍 유리뚜껑 포함 12.5인치 원형 논스틱 볶음 무화학 코팅 중국 인덕션 세라믹 전기 가스쿡탑 손잡이 사이즈 소 럭셔리한 느낌 만족도 UP

페이지 정보

조회
14회
작성일 24-03-19 07:33

본문

상품 설명


혁신적인 웍팬으로 집에서 정통 볶음 요리를 즐겨 보세요!

소개합니다, 웍팬스타 아니세 웍! 고품질 소재와 최신 기술이 결합되어 집에서나 레스토랑에서와 같은 정통 볶음 요리를 쉽게 만들 수 있도록 돕습니다.

* 더 큰 크기, 더 많은 용량: 12.5인치의 대형 크기로 여러분이 좋아하는 볶음 요리를 한 번에 더 많이 만들 수 있습니다.

* 논스틱 코팅: 무화학 논스틱 코팅으로 음식이 달라붙지 않고 쉽게 섞을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열원 호환성: 유도, 세라믹, 전기, 가스 쿡탑에 모두 사용 가능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유리 뚜껑 포함: 뚜껑을 사용하면 요리 과정을 쉽게 모니터링하고 증기가 빠져나갈 수 있습니다.

* 편안한 손잡이: 에르고노믹으로 설계된 손잡이로 요리를 안전하고 편안하게 섞을 수 있습니다.

* 내구성 있고 오래 지속되는 구조: 프리미엄 품질 소재와 내구성 있는 구조로 오랜 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이제 웍팬스타 아니세 웍으로 집에서 정통 볶음 요리의 맛을 즐겨 보세요. 손쉬운 사용, 효율적인 요리, 맛있는 결과를 약속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웍팬스타 아니세 웍은 요리 애호가와 주부 모두에게 필수적인 주방 기구입니다. 이 12.5인치 원형 웍은 다목적성, 내구성, 스타일을 제공하여 모든 요리 업무를 수월하게 해줍니다.

논스틱 무화학 코팅 덕분에 음식이 붙지 않아 거의 노력 없이도 완벽한 볶음 요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코팅 재료는 건강에 해로운 화학 물질이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용량으로 넉넉한 양의 식재료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있어 가족이나 손님을 위한 대량 요리를 편리하게 만듭니다. 견고한 세라믹 구조는 긁힘과 마모에 견디며 인덕션, 세라믹, 전기, 가스 쿡탑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주방에 적합합니다.

유리 뚜껑은 요리 과정을 쉽게 관찰할 수 있도록 해주며, 손잡이는 에르고노믹하게 설계되어 편안하고 안전한 그립을 제공합니다. 또한 오븐에서 최대 350°F까지 안전하며 청소가 쉬워 사용 후 청소도 간편합니다.

스펙:

* 품명: 웍팬스타 아니세 웍
* 크기: 12.5인치 원형
* 코팅: 무화학 논스틱 코팅
* 재질: 세라믹
* 호환성: 인덕션, 세라믹, 전기, 가스 쿡탑
* 뚜껑: 유리 뚜껑 포함
* 손잡이: 에르고노믹 그립
* 오븐 안전: 최대 350°F
* 청소: 세척기 사용 가능



상품 평점 및 후기


죄송하지만 제공해주신 상품명, 평수, 평점을 바탕으로 사용후기를 작성할 수 없습니다. 평수와 평점이 모두 0으로 기록되어 있어 제품에 대한 정보가 부족합니다. 제품 사용 정보가 있으면 사용후기를 작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웍팬스타 아니세 웍의 크기는 얼마인가요?
답변: 12.5인치

2. 논스틱 코팅은 무화학인가요?
답변: 예, 무화학 논스틱 코팅

3. 어떤 열원에 사용할 수 있나요?
답변: 세라믹, 전기, 가스, 인덕션 쿡탑

4. 유리뚜껑이 포함돼 있나요?
답변: 예, 유리뚜껑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5. 손잡이의 길이는 얼마인가요?
답변: 제품 설명에 손잡이 길이에 대한 정보가 없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직경: 12.5인치
* 모양: 원형
* 코팅 종류: 논스틱, 무화학
* 뚜껑 유무: 유리 뚜껑 포함
* 적용 가능한 열원: 인덕션, 세라믹, 전기, 가스 쿡탑
* 손잡이 크기: 표기 없음


관련상품


웍팬스타 아니세 웍 유리뚜껑 포함 12.5인치 원형 논스틱 볶음 무화학 코팅 중국 인덕션 세라믹 전기 가스쿡탑 손잡이 사이즈 소 296,300

나노버블 12억 샤워 헤드 수류 3단 전환샤워헤드 샤워기헤드추천 욕실샤워기 마이크로버블 185,4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