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인테리어
매주 새로운 상품

스타일리시한 [스낵슬라임] 앙버터식빵 230ml 수제 슬라임 새로운 경험 기대 이상의 성능

페이지 정보

조회
14회
작성일 24-03-29 04:36

본문

상품 설명


슬라임 애호가들 주목하세요!

독특하고 맛있는 "스낵슬라임" 앙버터식빵을 소개합니다!

촉감이 놀라워요

수제로 만들어진 이 슬라임은 앙버터를 바른 식빵처럼 부드럽고 탱탱합니다. 비비면 늘어나고 휘저으면 튀며, 즐거운 촉감을 선사합니다.

맛난 향

이 슬라임은 달콤한 앙버터 향이 나서 냄새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마치 진짜 앙버터식빵을 건드리는 것처럼 느낄 수 있어요.

스트레스 해소에 완벽

이 스낵슬라임은 수작업을 통해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덜어줍니다. 부드럽게 빚거나 늘어나게 하면 걱정이 날아가는 것처럼 느껴질 거예요.

독특한 선물

이 슬라임은 슬라임 애호가나 독특한 선물을 찾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물입니다. 맛있는 향과 재미있는 촉감으로 누구나 좋아할 것입니다.

지금 "스낵슬라임" 앙버터식빵을 주문하세요. 슬라임 세계에 새로운 차원을 더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명: 스낵슬라임 앙버터식빵 230ml 수제 슬라임

특징:

* 식욕을 돋우는 앙버터 향: 토스트 위에 바른 따뜻한 앙버터의 풍부하고 달콤한 향이 납니다.
* 부드럽고 탄력 있는 질감: 부드러운 반죽처럼 탄력 있고 늘어나는 슬라임으로, 즐겁게 만질 수 있습니다.
* 아름다운 빵 모양: 빵 모양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시각적으로도 매력적입니다.
* 안전하고 무독성: 아동 친화적인 재료로 제작되었으며, 안심하고 놀 수 있습니다.
* 감각적 놀이 도구: 스트레스 해소와 감각 통합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이상적인 감각적 놀이 도구입니다.

스펙:

* 용량: 230ml
* 종류: 수제 슬라임
* 향: 앙버터
* 성분: 수분, PVA(폴리비닐 알코올), 천연 색소, 향료
* 보관 수명: 상온에서 2~3주
* 주의 사항: 3세 미만 아동은 성인 감독 하에 놀도록 하십시오.



상품 평점 및 후기


앙버터식빵 수제 슬라임 후기

이 "스낵슬라임" 앙버터식빵 수제 슬라임은 마치 진짜 앙버터식빵처럼 보이는 즐거운 슬라임입니다. 부드럽고 푹신한 촉감으로 손에 쥐고 누르는 것이 즐겁습니다.

decisively 냄새가 부드럽고 달콤하여 앙버터를 연상시킵니다. 슬라임은 스트레칭과 포핑이 잘되며, 손에 붙지 않습니다. 14개의 리뷰와 4.5점의 평점이 있는 만큼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는 제품입니다.

저는 이 수제 슬라임을 몇 시간 동안이나 만졌습니다.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고 창의성을 자극했습니다. 또한 밝은 노란색과 매력적인 외관으로 책상이나 방을 장식하는 데도 좋습니다.

전반적으로 저는 이 "스낵슬라임" 앙버터식빵 수제 슬라임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만지면 즐겁고,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며, 방을 장식하는 데에도 좋습니다. 독특한 앙버터식빵 모양과 달콤한 냄새로 사랑받는 슬라임이 될 것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스낵슬라임 앙버터식빵은 무엇입니까?
- 답변: 앙버터식빵 맛과 질감을 흉내낸 수제 슬라임입니다. 부드럽고 끈적거려 아이들에게 감각 놀이를 하는 데 좋습니다.

2. 슬라임의 구성 성분은 무엇입니까?
- 답변: 보통은 글루, 수분 활성제, 향수, 색소 등으로 만들어집니다. 특정 구성 성분은 브랜드와 제품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3. 이 슬라임은 안전합니까?
- 답변: 대부분의 수제 슬라임은 어린이에게 안전하지만, 항상 성인의 감독 하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륨이 많거나 찢어지지 않아 질식의 위험이 없도록 해야 합니다.

4. 슬라임을 어떻게 보관해야 하나요?
- 답변: 슬라임은 공기와 열에 노출되지 않도록 기밀 용기에 보관해야 합니다. 냉장고에 보관하면 더 오래 보관할 수 있습니다.

5. 슬라임이 끈적거리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답변: 슬라임이 끈적거리면 보론 가루 또는 베이킹소다를 조금 넣어보세요. 너무 딱딱해지면 수분 활성제를 추가하세요(예: 컨택트 렌즈 용액 또는 물).


구매 시 고려사항


스낵슬라임 앙버터식빵 230ml 수제 슬라임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성분: 안전한 재료로 만들어졌는지
* 안전성: 어린이가 사용하기에 안전한지, 독성 물질이 없는지
* 질감: 원하는 질감인지 (부드럽거나 빈약한지)
* 색상: 원하는 색상인지
* 향: 특정 향이 있는지, 불쾌한 향이 없는지
* 용량: 필요한 양인지
* 포장: 위생적으로 포장되어 있는지
* 유통기한: 신선한 제품인지


관련상품


[스낵슬라임] 앙버터식빵 230ml 수제 슬라임 11,900

mytoys 생크림 버터 슬라임 6색 세트 8,300

MYTOYS 요술슬라임 2 6,270

[스낵슬라임] 수제 슬라임 마켓 30종 신제품 럭키박스 37,900

아트니즘 수제슬라임 액체괴물 버터슬라임 120ml x 3종세트 15,900

오마이슬라임 랜덤박스 수제 슬라임 세트 39,000

mytoys 컬러팡팡 푸딩젤리 슬라임 4종 x 2p 세트 11,000

오마이슬라임 슐랭박스 안전한 수제슬라임 39,800

미정아트 치즈버터 츄잉껌 슬라임 젤리몬스터 12p 17,400

신입용용이의 새해맞이 5종 슬라임 행운박스 (+스페셜 스티커 기프트 증정) 27,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