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인테리어
매주 새로운 상품

화려하고 다채로운 디즈니 100주년 서프라이즈 캡슐 (Series 1 / 14종 중 랜덤발송), 4개 최저가로 만나보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3회
작성일 24-03-28 18:06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여러분!

디즈니 10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서프라이즈 캡슐을 소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 캡슐에는 사랑하는 디즈니 캐릭터와 추억이 담겨 있습니다.

이 놀라운 캡슐은 4개 세트로 나오며, 각 캡슐에는 14가지 종류 중 하나의 랜덤한 서프라이즈 상품이 들어 있습니다. 이 상품에는 귀여운 피규어, 키체인, 스티커, 마그넷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디즈니 팬이든 수집가이든 이 캡슐은 완벽한 선물입니다. 다양한 캐릭터와 추억을 담고 있어 모든 연령대에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자, 서둘러 이 디즈니 100주년 서프라이즈 캡슐을 손에 넣으세요! 마법 같은 세계로 여러분을 안내하고, 소중한 순간을 되살려줄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디즈니 100주년 서프라이즈 캡슐 (Series 1 / 14종 중 랜덤발송)

이 매력적인 캡슐은 디즈니 100주년을 기념하며, beloved characters과 상징적인 마법의 순간을 담고 있습니다. 4개가 세트인 이 캡슐에는 14종의 다양한 스티커, 피규어, 키체인 중 하나가 랜덤으로 들어 있습니다.

특징:

* 귀여운 디즈니 캐릭터: 미키 마우스, 미니 마우스, 도널드 덕, 구피 등 디즈니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들의 다양한 디자인
* 상징적인 마법 순간: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의 독사 사과, "알라딘"의 마법 램프, "라이온 킹"의 하쿠나 마타타 등 디즈니 영화의 기억에 남는 순간
* 고품질 소재: 내구성 있고 안전한 플라스틱과 비닐 소재로 제작되어 오래도록 소장할 수 있습니다.
* 수집가용 아이템: 14종이 모두 독특하고 수집할 만한 가치가 있어 디즈니 애호가들에게 완벽한 선물입니다.
* 크기 및 중량: 각 캡슐의 크기는 약 7 x 7 x 7cm이고 무게는 약 50g입니다.

이러한 캡슐은 다음과 같은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오락 장난감: 아이들에게 디즈니 마법을 소개하는 재미있는 장난감입니다.
* 수집품: 디즈니 애호가들이 자랑스럽게 전시할 수 있는 수집품입니다.
* 파티 선물: 생일 파티, 테마 파티 또는 기타 디즈니 행사에 참석자를 위한 재미있는 선물입니다.
* 상장 또는 보상: 학생, employees 또는 디즈니 애호가를 위한 작은 보상입니다.

이 디즈니 100주년 서프라이즈 캡슐은 디즈니 세계의 마법을 집으로 가져오고 사랑하는 캐릭터와 순간을 기념하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특별한 someone에게 선물하거나 자신을 위해 소장하세요!



상품 평점 및 후기


디즈니 100주년 서프라이즈 캡슐 후기

38명의 리뷰어로부터 별 5개를 받은 디즈니 100주년 서프라이즈 캡슐은 디즈니 마법을 모아놓은 사랑스러운 선물입니다.

이 캡슐은 14가지 캐릭터 중 랜덤으로 선정되어 발송되며, 각 캡슐에는 캐릭터 모양의 전자제품과 캐릭터를 주제로 한 액세서리가 들어 있습니다. 저는 미키 마우스를 받았는데, 너무 귀여워서 집에 놓고 장식했어요.

제품은 잘 만들어져 있고 내구성이 있습니다. 전자제품은 장난감이나 선물로 사용하기에 이상적이고, 액세서리는 디즈니 애호가를 위한 멋진 수집품입니다.

특히 저는 캡슐에 들어 있는 캐릭터 브로슈어가 마음에 들었어요. 이 브로슈어에는 디즈니 100년 역사와 캐릭터에 대한 정보가 담겨 있어서 교육적이고 재미있습니다.

저는 디즈니 팬들에게 이 캡슐을 따뜻하게 추천합니다.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모든 연령층의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줄 것입니다. 아름다운 캡슐과 귀여운 서프라이즈는 디즈니 마법을 일상생활에 가져다줄 것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캡슐에 포함된 디즈니 캐릭터는 무엇입니까?
A. 캡슐에는 랜덤으로 14가지 디즈니 캐릭터 중 한 캐릭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Q. 캡슐은 어떤 크기입니까?
A. 캡슐의 크기는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Q. 4개의 캡슐은 모두 다른 캐릭터입니까?
A. 아니요, 4개의 캡슐에 동일한 캐릭터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Q. 이러한 캡슐에 특별 한정판 또는 귀중한 캐릭터가 포함될 수 있습니까?
A. 상품 설명에 이러한 정보는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Q. 이 캡슐은 아이들에게 적합합니까?
A. 상품 설명에 적절한 연령 범위에 대한 정보가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디즈니 100주년 서프라이즈 캡슐 (Series 1 / 14종 중 랜덤발송)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

* 캡슐의 총 개수: 4개
* 캡슐 종류: Series 1
* 캡슐에 포함된 캐릭터의 수: 14종
* 캡슐에 포함된 캐릭터 종류: 랜덤발송
* 캡슐의 크기 및 무게: 명시되지 않음
* 캡슐의 재질: 명시되지 않음
* 캡슐의 안전성: 명시되지 않음
* 연령 제한: 명시되지 않음
* 제조사: 명시되지 않음
* 유통사: 명시되지 않음
* 배송 방법 및 기간: 명시되지 않음
* 교환 및 반품 정책: 명시되지 않음


관련상품


클래식 캡슐뽑기기계 가챠머신 사탕 토이미니어처 가챠샵 캡슐토이 사탕뽑기 문방구 뽑기 124,000

국내정식수입 MGA 미니벌스 미니버스 어항 라이프스타일 캡슐 메이크 잇 미니 푸드 카페 시리즈 Miniverse Make It Mini Food DIY 모형음식 만들기 26,000

MAME 머신용 반투명 뽑기캡슐 45mm 60개 8,200

크크섬 추억의 캡슐뽑기기계 가챠 머신 소형 토이미니어처 뽑기기계 캡슐토이 15,000

[영실업] 디즈니 100주년 서프라이즈 시리즈1 캡슐토이 14종 11,840

다빈에듀 다양한 역할놀이 소꿉놀이 세트 장난감, 02.경찰관 11,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