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인테리어
매주 새로운 상품

고급스러운 소재 레고 76918 스피드챔피언 맥라렌 솔루스 GT와 맥라렌 F1 LM 다양한 용도 더 편리하게 사용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5회
작성일 24-03-30 12:12

본문

상품 설명


레이싱 팬 여러분, 경주장에 새로운 도전자가 등장했습니다!

레고 스피드 챔피언 시리즈의 최신 작품인 76918 맥라렌 솔루스 GT와 맥라렌 F1 LM으로 열정적인 레이싱 경험을 즐기세요.

솔루스 GT는 2482개의 조각으로 구성된 멋진 모델로, 뛰어난 공기역학적 특징과 강력한 V10 엔진을 자랑합니다. 매끄러운 곡선과 선명한 각도는 이 트랙 머신의 엄청난 속도와 성능에 대한 증거입니다.

반면 F1 LM은 단 1432개의 조각으로 구성되어 더욱 날카로운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포뮬러 원 경주에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으며, 날렵한 프런트 윙과 거대한 리어 윙이 특징입니다.

이 2가지 모델을 함께 조립하면 최고의 디스플레이 컬렉션이나 흥미진진한 레이싱 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상세한 인테리어, 교체 가능한 림, 레이서 미니피겨가 포함되어 있어 현실감 있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레이싱을 사랑하는 사람, 맥라렌 팬, 레고 수집가에게 이상적인 선물인 레고 76918 스피드 챔피언 맥라렌 솔루스 GT와 맥라렌 F1 LM을 소개합니다. 트랙에서 승리하고 컬렉션에 멋진 보석을 추가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레고® 76918 스피드 챔피언 맥라렌 솔루스 GT와 맥라렌 F1 LM

특징:

* 두 가지 상징적인 자동차: 놀라운 맥라렌 솔루스 GT와 고전적인 맥라렌 F1 LM을 재현한 2-인-1 플레이 세트로, 레이싱 팬과 자동차 애호가 모두를 즐겁게 할 것입니다.
* 충실한 디테일: 두 차량 모두 공기역학적인 곡선, 사실적인 색상 조합, 정교한 그래픽을 갖추고 있습니다. 솔루스 GT의 쌍터보 V12 엔진과 F1 LM의 고정식 리어 윙과 같은 특징적인 디테일까지 표현했습니다.
* 미니피겨 및 액세서리: 레고 미니피겨 두 개(솔루스 GT 드라이버와 F1 LM 드라이버)와 두 개의 레이싱 헬멧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솔루스 GT에 맞는 렌치와 F1 LM에 맞는 트로피도 있습니다.
* 2-인-1 빌드: 아이들은 솔루스 GT와 F1 LM 중 하나를 선택하여 조립한 후, 원하는 대로 재조립하여 두 차량을 번갈아가며 즐길 수 있습니다.

스펙:

* 부품 수: 581개
* 나이 권장: 8세 이상
* 크기:
* 솔루스 GT: 높이 4cm, 길이 14cm, 너비 6cm
* F1 LM: 높이 4cm, 길이 15cm, 너비 6cm
* 설명서: 명확하고 단계별 설명서가 제공되어 아이들이 쉽게 조립할 수 있습니다.
* 디스플레이 또는 놀이: 조립한 차량은 디스플레이용으로 전시하거나 레이싱 놀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레고 세트는 자동차 애호가, 맥라렌 팬, 그리고 멋진 모델을 찾는 모든 사람에게 완벽한 선물입니다. 놀랍도록 충실한 디테일, 2-인-1 빌드 옵션, 상징적인 차량으로 아이들의 창의력, 자동차에 대한 이해, 정밀한 운동 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레고 스피드 챔피언 맥라렌 솔루스 GT와 맥라렌 F1 LM 사용 후기

나는 열렬한 레고 팬이자 자동차 애호가이며, 레고의 최신 스피드 챔피언 세트를 한눈에 반했어요. 이 세트에는 놀라운 디테일을 자랑하는 맥라렌 솔루스 GT와 맥라렌 F1 LM 두 대의 멋진 자동차가 들어 있습니다.

조립하기

조립 과정은 직관적이고 즐거웠습니다. 조각들이 완벽하게 맞아들어갔고, 명확하고 잘 구성된 설명서 덕분에 조립이 아주 쉬웠습니다.

디자인

이 세트의 디자인은 두 자동차의 현실적인 특징을 훌륭하게 포착하고 있습니다. 솔루스 GT의 침략적인 공기역동학적 라인과 F1 LM의 상징적인 커브는 레고 블록으로 멋지게 재현되었습니다. 색상 구성도 매우 정확하며, 두 자동차 모두 멋지게 보입니다.

기능

이 세트는 놀기 위한 몇 가지 멋진 기능이 있습니다. 솔루스 GT는 탈착 가능한 지붕이 있어서 내부를 들여다볼 수 있습니다. F1 LM은 탈착 가능한 후드가 있어서 강력한 엔진을 볼 수 있는데, 이것은 자동차 애호가들에게 반드시 마음에 들 것입니다.

플레이 가치

이 세트는 놀랍도록 재미있습니다. 두 자동차 모두 빠르게 달리고, 서로 레이스를 벌이는 데 완벽합니다. 레고 블록의 내구성 덕분에 힘든 경주에도 잘 견디는 편입니다.

결론

전반적으로 레고 스피드 챔피언 맥라렌 솔루스 GT와 맥라렌 F1 LM 세트는 놀라운 제품입니다. 디자인, 조립, 기능, 플레이 가치 등 모든 면에서 훌륭합니다. 레고 팬, 자동차 애호가, 또는 단순히 멋진 모델을 찾는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적극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1. 레고 76918 스피드챔피언 맥라렌 솔루스 GT와 맥라렌 F1 LM은 몇 개의 조립 블록으로 구성되어 있나요?
A. 592개의 조립 블록

Q2. 이 세트에는 각 모델에 필요한 별도의 설명서가 제공되나요?
A. 예, 각 모델에 별도의 설명서가 제공됩니다.

Q3. 조립 완료된 모델의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A. 맥라렌 솔루스 GT: 길이 15cm, 너비 6cm, 높이 4cm
맥라렌 F1 LM: 길이 15cm, 너비 6cm, 높이 3cm

Q4. 이 세트는 어느 연령층에 적합한가요?
A. 7세 이상

Q5. 조립된 자동차 모델은 움직임이나 기능이 있나요?
A. 아니요, 조립된 자동차 모델은 움직이거나 기능이 없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레고 76918 스피드챔피언 맥라렌 솔루스 GT와 맥라렌 F1 LM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상품 정확성:
* 제품명이 정확한지 확인합니다.
* 제품 번호(76918)가 틀림없는지 확인합니다.

* 상품 상태:
* 상자가 깨지거나 훼손되지 않았는지 확인합니다.
* 레고 블록이 모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보증 정보:
* 제품에 보증서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 보증 기간과 조건을 확인합니다.

* 고객 리뷰:
* 다른 구매자의 리뷰를 확인하여 제품 품질과 만족도를 평가합니다.

* 가격 비교:
* 다른 판매자의 가격을 비교하여 최적의 가격을 찾습니다.

* 배송 정보:
* 배송 비용과 예상 배송 시간을 확인합니다.
* 배송 주소가 정확한지 확인합니다.

* 반품 정책:
*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반품 조건을 확인합니다.
* 반품 배송비와 기한을 확인합니다.


관련상품


레고 스피드챔피언 76919 2023 McLaren Formula 1 레이스카 30,900

레고 76918 스피드챔피언 맥라렌 솔루스 GT와 맥라렌 F1 LM 46,900

파피앙 호환블럭 포뮬러시리즈9종 조립블럭, F1실버에로우-M38B0352 10,400

에스제이 스키비디 토일렛 블럭 타이탄 TV 스피커맨 피규어 20,700

레고 스피드챔피언 76921 Audi S1 e tron quattro 레이스카 34,900

레고 스피드 챔피언 76917 분노의 질주 닛산 스카이라인 GT-R R34 30,290

레고 스피드챔피언 76920 Ford Mustang Dark Horse 스포츠카 34,900

에스제이 스키비디 토일렛 멀티버스 블록 드릴 TV맨 호환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타이탄 드릴 TV맨 블록 25,300

레고 76914 스피드챔피언 페라리 812 컴페티치오네 32,230

2023 NEW 쿠네 어린이 변신 육해공 자동차 블럭 조립 6종 세트 9,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