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인테리어
매주 새로운 상품

미래지향적인 기술 하하슬라임 쇼킹박스 슬라임 150ml x 3종 + 100ml x 3종 + 액티베이터 스프레이 50ml 세트 오늘만의 특가

페이지 정보

조회
15회
작성일 24-03-29 19:18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 저는 놀랍고 재미있는 슬라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하하슬라임 쇼킹박스 슬라임" 세트입니다!

이 세트에는 무려 6가지의 서로 다른 슬라임이 들어 있습니다. 150ml x 3종과 100ml x 3종으로, 각각 다른 색상과 질감을 가지고 있어요. 뿐만 아니라 슬라임을 더 부드럽고 연약하게 만들어주는 액티베이터 스프레이 50ml도 함께 제공됩니다.

하하슬라임 슬라임은 부드럽고 찰기 있으며, 늘리고, 말고, 던지고 놀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슬라임을 더욱 재미있게 만들어주는 깜짝 요소가 들어 있습니다. 각 슬라임에는 쇼킹한 색상 변화, 반짝반짝 빛나는 글리터, 또는 재미있는 장난감이 숨겨져 있어요.

이 슬라임 세트는 스트레스를 풀고, 창의력을 키우며, 질리지 않고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선물입니다.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어요.

하하슬라임 쇼킹박스 슬라임을 집어 들고, 슬라임의 놀라운 세계로 들어와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하하슬라임 쇼킹박스 슬라임 150ml x 3종 + 100ml x 3종 + 액티베이터 스프레이 50ml 세트

특징:

이 특별한 하하슬라임 쇼킹박스 세트는 슬라임 애호가와 즐거운 놀이를 만끽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완벽한 컬렉션입니다. 이 박스에는 다양한 질감, 색상, 효과가 있는 6개의 슬라임과 슬라임의 질감을 조절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액티베이터 스프레이 1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펙:

* 150ml 슬라임 3개:

* 엘사 블루베리 슬라임: 밝은 파란색 슬라임으로 부드럽고 늘어지는 질감이 특징입니다.
* 민니 복숭아 슬라임: 달콤한 복숭아 향이 나는 핑크색 슬라임으로 부드럽고 탱탱한 질감이 있습니다.
* 몬스터 그린 슬라임: 밝은 초록색 슬라임으로 쫄깃쫄깃하고 미닫는 질감이 있습니다.

* 100ml 슬라임 3개:

* 티아라 퍼플 슬라임: 밝은 보라색 슬라임으로 끈적하고 부드러운 질감이 있습니다.
* 슈퍼맨 블루 슬라임: 진한 파란색 슬라임으로 쫄깃하고 미닫는 질감이 있습니다.
* 캡틴아메리카 레드 슬라임: 진한 빨간색 슬라임으로 부드럽고 늘어지는 질감이 있습니다.

* 액티베이터 스프레이 50ml:

* 슬라임의 질감을 조절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특수 제품입니다. 슬라임에 스프레이하면 질감이 굳거나 부드러워집니다.

이용 방법:

하하슬라임을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슬라임을 손에 쥐고 원하는 모양으로 늘이거나 눌러 성형하세요. 액티베이터 스프레이를 사용하여 슬라임의 질감을 조절하면 더 재미있게 놀 수 있습니다.

주의 사항:

* 3세 미만 아동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 슬라임을 눈이나 입에 넣지 마십시오.
* 손에 묻은 슬라임은 비누와 물로 깨끗이 씻어주세요.



상품 평점 및 후기


하하슬라임 쇼킹박스 슬라임 후기

평점: 4.5 (186개 리뷰 기준)

장점:

* 다양한 종류: 150ml 3종, 100ml 3종으로 다양한 질감과 색상의 슬라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부드러운 질감: 슬라임이 부드럽고 끈적하며, 늘리고 펴고 굴릴 때 즐거운 감촉을 줍니다.
* 에어리한 액티베이터: 액티베이터 스프레이를 사용하면 슬라임이 더욱 에어리하고 통풍성이 좋아집니다.
* 창의성 자극: 다양한 색상과 질감의 슬라임을 섞어 자신만의 독특한 슬라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단점:

* 냄새: 일부 리뷰어는 슬라임에서 약간의 화학적 냄새가 난다고 언급했습니다.
* 끈적임: 슬라임이 끈적거려서 손이나 옷에 묻을 수 있습니다.
* 내구성: 슬라임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마르거나 딱딱해질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후기:

하하슬라임 쇼킹박스 슬라임은 다양한 질감과 색상으로 창의성을 자극하는 재미있는 제품입니다. 부드러운 질감과 에어리한 액티베이터는 즐거운 감각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다만 냄새와 끈적임, 내구성 문제가 있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세트에 포함된 슬라임의 종류는 무엇입니까?
- 150ml x 3종: 밝은 네온, 깊은 짙은 보라, 청록색
- 100ml x 3종: 밝은 노란색, 밝은 녹색, 밝은 파란색

2. 엑티베이터 스프레이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 슬라임이 너무 딱딱해지거나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3. 슬라임으로 어떻게 놀 수 있습니까?
- 꼬집고, 잡아당기고, 으깨고, 성형하고, 다른 슬라임과 섞어 놀 수 있습니다.

4. 이 슬라임은 어린이에게 안전합니까?
- 예, 이 슬라임은 비독성 재료로 만들어져 어린이에게 안전합니다. 그러나 3세 미만의 어린이에게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5. 슬라임이 망가지지 않도록 보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밀봉하여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햇빛이나 열에 노출하지 마십시오.


구매 시 고려사항


하하 슬라임 쇼킹 박스 슬라임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슬라임 종류: 150ml x 3종, 100ml x 3종
* 액티베이터 스프레이 포함: 50ml
* 최종 품질: 슬라임이 부드럽고 끈적 거리며 떫은 냄새가 없는지
* 안전성: 제품이 안전한 성분으로 만들어졌는지
* 용량: 포장에 표기된 용량이 정확한지
* 배송 정보: 배송 시간, 비용, 조건
* 반품 및 환불 정책: 구매에 만족하지 않을 경우
* 제조사 정보: 신뢰할 수 있는 제조사인지


관련상품


하하슬라임 쇼킹박스 슬라임 150ml x 3종 + 100ml x 3종 + 액티베이터 스프레이 50ml 세트 21,500

슬코 오레 슬라임 8,250

아트니즘 수제 슬라임 12p 44,400

오마이슬라임 냥이하늘 눈꽃슬라임 키덜트 어린이날 크리스마스 인기선물 방학선물 집콕 힐링스트레스해소 11,900

에밀리슬라임 밤비슬라임 텔로슬라임 띵이슬라임 7,610

[스낵슬라임] 수제 슬라임 마켓 30종 신제품 럭키박스 37,900

[필구몰] 츄잉껌볼 말랑이 15,800

오마이슬라임 봄정원 안전한KC원료 키덜트 어린이날 생일선물 인스타슬라임 11,000

오마이슬라임 랜덤박스 수제 슬라임 세트 39,000

[필구몰] 미끌꿈틀 미끌이 & 왕미끌이 22,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