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인테리어
매주 새로운 상품

전문가의 크앤비 햄스터 고양이 발바닥 말랑이 주물럭 모찌 스트레스볼 실리콘젤리 선착순 특가 놓치지 마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4회
작성일 24-03-29 12:15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여러분께 정말 귀여운 스트레스 볼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크앤비 햄스터 고양이 발바닥 말랑이 주물럭 모찌 스트레스볼 실리콘젤리'입니다!

이 스트레스볼은 귀여운 햄스터 모양으로 되어 있는데요, 특히 고양이 발바닥을 닮아 더욱 애らしい 분위기를 풍깁니다. 다른 스트레스볼과는 달리 부드러운 실리콘젤리 소재로 만들어져 있어 촉감이 정말 말랑말랑하죠.

스트레스를 풀 때 쥐어주면 주물럭하고 재미있는 소리가 나고, 잡고 있으면 마치 진짜 모찌처럼 부드럽게 질겨서 정신적으로도 편안하게 해줍니다.

집안이나 사무실 책상 위에 장식용으로 두어도 귀여운 포인트가 될 수 있고, 아이들에게 선물해도 좋아요. 또한 휴대성이 좋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스트레스를 훌훌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귀엽고 말랑말랑하고 실용적인 '크앤비 햄스터 고양이 발바닥 말랑이 주물럭 모찌 스트레스볼 실리콘젤리', 여러분도 마음에 드시면 한번 사용해 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크앤비 햄스터 고양이 발바닥 말랑이 주물럭 모찌 스트레스볼 실리콘젤리

이 사랑스러운 모찌 스트레스볼은 햄스터의 털이 많은 고양이 발바닥 모양으로 디자인되어 누르면 짜릿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선사합니다. 촉감은 말랑말랑하며, 톡톡 튀는 느낌이 들어 마치 진짜 고양이 발바닥을 만지는 것 같은 환상을 줍니다.

고무질 실리콘젤리는 편안하면서도 내구성이 있어 누르고 누르고 또 누를 수 있습니다. 고무질 소재 덕분에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긴장을 풀어주며, 그 귀여운 모습은 우울한 날에도 미소를 선사해줍니다.

이 스트레스볼은 책상에 놓아두거나 가방에 넣어서 언제든지 짜증나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때 누르는 데 완벽합니다. 또한 훌륭한 손가락 운동 기구로, 손 근육을 강화하고 손가락의 혈액 순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햄스터 고양이 발바닥 말랑이 주물럭 모찌 스트레스볼 실리콘젤리 스펙

* 재질: 실리콘젤리
* 크기: 약 8 x 6 x 4cm
* 무게: 약 50g
* 색상: 다양함
* 형태: 햄스터의 털이 많은 고양이 발바닥 모양
* 감촉: 말랑말랑하고 톡톡 튀는 것
* 효과: 스트레스 해소, 긴장 완화, 손가락 운동
* 사용 방법: 누르고 쥐어짜기



상품 평점 및 후기


크앤비 햄스터 고양이 발바닥 말랑이 주물럭 모찌 스트레스볼을 최근에 구입해서 사용해 봤어요. 고양이 발바닥 모양이 너무 귀여워서 impulsively 구매하게 됐는데, 생각보다 품질도 좋아서 만족스러워요.

질감이 말랑말랑하고 부드럽게, 점성이 있어 눌러도 바로 원상복귀해요.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쥐어짜서 만지고 있는데, 긴장이 풀리는 것 같아요. 게다가 실리콘젤리 소재라 깨끗하게 닦아서 쓸 수 있어서 좋네요.

크기는 손바닥에 맞는 크기로, 가방이나 주머니에 넣어서 다니기 편해요. 집이나 사무실 같은 곳에서 데스크 장식이나 문진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전반적으로 4.5점 만점에 4점을 주고 싶어요. 귀여운 디자인, 부드러운 질감, 스트레스 해소 효과 등이 만족스러웠어요. 다만 냄새가 약간 있어서, 사용하기 전에 씻어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해요.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 묻는 질문:

1. 크기는 얼마나 되나요?
답변: 직경 약 5cm

2. 어떤 재질로 만들어졌나요?
답변: 실리콘 젤리

3.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효과적이나요?
답변: 예, 말랑한 질감과 주물럭 소리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4. 어린이가 사용하기에 안전한가요?
답변: 예, 비독성 실리콘으로 만들어져 어린이에게 안전합니다.

5. 청소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답변: 따뜻한 비눗물로 씻어주세요.


구매 시 고려사항


크앤비 햄스터 고양이 발바닥 말랑이 주물럭 모찌 스트레스볼 실리콘젤리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재질: 실리콘젤리
* 크기: 제품 설명 참조
* 색상: 제품 설명 참조
* 내구성: 사용한 재질 및 구조 확인
* 안전성: 독성 없는 재료 사용 여부 확인
* 청소 및 관리 방법: 제품 설명 또는 제조사 웹사이트 참조
* 경고 및 주의 사항: 어린이가 사용 시 주의 사항 확인
* 보증 및 교환 정책: 구매처의 정책 확인
* 고객 리뷰: 실제 사용자의 경험 확인
* 가격 및 배송 비용: 다른 판매처와 비교 고려


관련상품


냥이 발바닥 말랑이 랜덤1개 고양이 야옹 몰랑이 주물럭 촉감놀이 16,800

크앤비 햄스터 고양이 발바닥 말랑이 주물럭 모찌 스트레스볼 실리콘젤리 8,000

cr (24개입) 1000 냥이 발바닥 말랑이 (2p) 냥이주물럭 15,600

고양이발바닥말랑이 타바스퀴시 찐득볼 젤리 주물럭 찐득볼 모찌 틱톡 7,990

크앤비 햄스터 고양이 발바닥 말랑이 주물럭 모찌 스트레스볼 실리콘젤리 8,000

고양이발바닥말랑이 타바스퀴시 찐득볼 젤리 주물럭 찐득볼 모찌 틱톡 9,000

고양이발바닥말랑이 6,490

고양이 발바닥 모양 젤리 모찌 말랑이 9,800

정품 고양이 발바닥 말랑이 햄스터 타바 스퀴시 모찌 13,200

고양이 발바닥 스퀴시 말랑이 실리콘 푸쉬팝 냥젤리 모찌 버블 꾹꾹이 4개 세트 16,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