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신박한 [chengyi] AULA 시리즈 기계식 객제화 게이밍 키보드F87/F87 PRO/F99/ gasket구조 전키핫스왑 RGB램프 최신출시 세일 중

페이지 정보

조회
23회
작성일 24-03-30 17:24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께 놀라운 게이밍 키보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Chengyi의 최신 AULA 시리즈입니다.

AULA 시리즈 게이밍 키보드

이 고성능 키보드는 고도의 사용자 지정과 최적의 게임 경험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몇 가지 핵심 기능을 살펴보겠습니다.

* 기계식 스위치: 부드러운 타이핑감과 빠른 반응 속도를 제공하는 고품질 기계식 스위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 전키 핫스왑: 키캡을 쉽게 제거하고 원하는 스위치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타이핑 경험을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가스켓 구조: 키보드의 소음을 크게 줄이며 편안하고 부드러운 타이핑감을 제공합니다.
* RGB 백라이트: 1680만 가지 색상의 밝은 RGB 백라이트로 개인의 스타일과 분위기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 지원 모델: F87, F87 PRO, F99 등 다양한 모델이 제공되어 게임 요구 사항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AULA 시리즈 게이밍 키보드는 열렬한 게이머, 타이피스트, 콘텐츠 크리에이터에게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맞춤 설정 가능성, 편안함, 뛰어난 성능을 兼備한 이 키보드는 게임 경험을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것입니다.

지금 Chengyi AULA 시리즈 기계식 객체화 게이밍 키보드를 구매하고 오늘부터 최상의 게임 경험을 누리세요!



상품 상세 특징


상품 특징

[chengyi] AULA 시리즈 기계식 객제화 게이밍 키보드는 게임 애호가들의 까다로운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된 최고급 게임 키보드입니다.

정밀 기계식 스위치:

각각의 키캡 아래에는 최고 수준의 반응성과 내구성을 보장하는 프리미엄 기계식 스위치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청축 기계식 스위치는 선명한 딸깍 소리와 만족스러운 촉감 피드백을 제공하여 게임 내 행동을 정확하게 제어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객제화 가능한 디자인:

게이머의 스타일과 선호도에 맞게 객제화할 수 있는 일련의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핫스왑 소켓을 통해 스위치를 쉽게 교체하여 최적의 게임 경험에 맞게 키보드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색상 옵션의 키캡을 제공하여 키보드의 외관을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PCB 마운트 개스킷 구조:

고무 개스킷이 PCB와 베이스 플레이트 사이에 위치하여 키 스트로크 시 진동과 소음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킵니다. 이 구조는 뛰어난 입력 감도와 편안한 타이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RGB 백라이트:

1680만 가지 색상의 RGB 백라이트는 키보드에 눈길을 사로잡는 미적 매력을 더합니다. 사용자가 조정하고 개인화할 수 있는 다양한 조명 효과와 프로필이 있어 гей머들이 자신의 독특한 조명 설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탁월한 내구성:

[chengyi] AULA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는 5,000만 번 이상의 키프레스를 견디도록 설계된 내구성 있는 재료를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튼튼한 알루미늄 프레임은 장시간 사용 및 거친 조건을 견딜 수 있도록 보호합니다.

스펙:

* 모델명: [chengyi] AULA 시리즈 기계식 객제화 게이밍 키보드
* 스위치: 청축 기계식 스위치
* 키 개수: F87/F99 개
* 구조: PCB 마운트 개스킷 구조
* RGB 백라이트: 1680만 가지 색상
* 핫스왑 가능: 지원
* 키캡 재질: ABS 더블샷 인젝션
* 케이블 길이: 1.8m
* 크기: F87: 355*125*35mm, F99: 445*125*35mm
* 무게: F87: 약 800g, F99: 약 900g



상품 평점 및 후기


[chengyi] AULA 시리즈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사용후기

평점: 5/5 (57개 리뷰)

장점:

* 우수한 빌드 품질: 단단하고 튼튼한 구조로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 핫스왑 가능 스위치: 좋아하는 스위치로 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 Gasket 마운트 구조: 타이핑 시 진동을 효과적으로 줄여 부드럽고 고요한 입력 경험을 제공합니다.
* 밝은 RGB 조명: 1,680만 가지 색상으로 키보드를 원하는 대로 꾸밀 수 있습니다.
* 전용 소프트웨어: 조명 효과, 매크로 및 기타 설정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단점:

* 키 캡이 약간 가볍습니다: 키 캡이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있어 장시간 사용하면 닳거나 균열이 생길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평가:

[chengyi] AULA 시리즈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는 빌드 품질, 사용자 지정 가능성 및 부드러운 타이핑 경험을 제공하는 견고한 선택입니다. 예산이 허용된다면 게이머나 타이핑 애호가에게 훌륭한 투자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키보드는 어떤 스위치를 사용합니까?
A. 전기 핫스왑 소켓을 통해 사용자가 다른 스위치로 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Q. "gasket 구조"는 무슨 뜻입니까?
A. 새 장착 방식으로 키보드의 전체 프레임에 가스켓을 추가하여 타이핑 경험에 유연성과 쿠션 감을 제공합니다.

Q. 키보드에는 어떤 기능 키가 있습니까?
A. 볼륨 조절, 미디어 제어 및 기능 조작을 위한 전용 멀티미디어 키가 있습니다.

Q. 키보드는 RGB 조명이 있습니까?
A. 예, 광범위한 색상 및 조명 효과를 제공하는 RGB 조명이 있습니다.

Q. F87과 F87 PRO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A. F87 PRO는 F87보다 더 많은 기능 키와 RGB 조명 효과를 제공하는 상위 모델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청이] AULA 시리즈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F87/F87 PRO/F99/ 개스킷 구조 전기 핫스왑 RGB 램프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

* 키 스위치 타입: 선형, 촉각, 클릭감이 있는 스위치 중에서 선택
* 프로그램 가능 키: 원하는 대로 매크로 및 단축키를 설정할 수 있는가?
* RGB 조명: 키마다 조정 가능한 풀 RGB 조명이 지원되는가?
* 빌드 품질: 내구성 있는 소재와 견고한 구조를 사용하는가?
* 개스킷 마운트 구조: 키 프레스의 소음과 진동을 줄이는가?
* 전기 핫스왑: 스위치를 솔더링하지 않고도 쉽게 교체할 수 있는가?
* 미디어 제어: 볼륨 및 미디어 재생을 위한 전용 키가 있는가?
* 무게와 크기: 편안하고 휴대하기에 적합한 크기인가?
* 소프트웨어 호환성: 사용자 정의를 위한 전용 소프트웨어가 제공되는가?
* 고객 리뷰: 다른 사용자의 경험과 피드백을 확인


관련상품


AULA 타란튤라 F87 독거미 키보드 가스켓구조 기계식키보드 38,000

[chengyi] AULA 시리즈 기계식 객제화 게이밍 키보드F87/F87 PRO/F99/ gasket구조 전키핫스왑 RGB램프 최신출시 20,200

AULA F87 Pro 독거미 유무선 핫스왑 기계식 키보드 화이트 (황축V3/옐로우축) 59,000

[SMTONE] AULA 기계식 객제화 게이밍 무선키보드 F87/F87 PRO RGB램 37,900

[chengyi] AULA 시리즈 기계식 객제화 게이밍 키보드F87/F87 PRO/F99/ gasket구조 전키핫스왑 RGB램프 최신출시 20,900

[chengyi] AULA 시리즈 기계식 객제화 게이밍 키보드F87/F87 PRO/F99/ gasket구조 전키핫스왑 RGB램프 최신출시 38,200

[성의샵] AULA F87PRO/F87/F99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객제화 축좌 gasket구조 RGB램프 전키핫스왑 AULA 모음전 48,000

[SMTONE] AULA F87/F87 PRO기계식 키보드 Gasket구조 게이밍키보드 25,900

AULA 타란튤라 F87 pro 독거미 키보드 가스켓구조 기계식키보드 43,500

[chengyi] AULA 시리즈 기계식 객제화 게이밍 키보드F87/F87 PRO/F99/ gasket구조 전키핫스왑 RGB램프 최신출시 42,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