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유니크한 디자인과 색상 국내정발 XBOX GAMESIR X2-PRO 스마트폰게임패드 안드로이드 C타입 게임패스 강력 추천

페이지 정보

조회
12회
작성일 24-03-30 14:54

본문

상품 설명


게이머 여러분, 놀라운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국내 정발의 XBOX GAMESIR X2-PRO 스마트폰 게임패드는 모바일 게이밍 경험을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립니다.

이 안드로이드 C타입 게임패드는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되었으며, 장시간 플레이하더라도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듀얼 진동 모터와 프로그램 가능한 버튼을 갖춰 게임에 몰입할 수 있는 진정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GAMESIR X2-PRO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다양한 스마트폰에 호환된다는 것입니다. 확장 가능한 범위를 통해 3.5~6.5인치 화면 크기의 기기를 수용합니다. 이로 인해 거의 모든 안드로이드 기기를 사용하여 최고의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패드는 XBOX 클라우드 게이밍 및 Google Stadia와 같은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또한 Xbox Game Pass와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게임에 대한 접근성을 더욱 넓혀줍니다.

XBOX GAMESIR X2-PRO 스마트폰 게임패드는 모바일 게이머에게 필수 아이템입니다. 우수한 그립감, 강력한 기능, 넓은 호환성을 제공하여 모바일 게이밍이 더욱 즐겁고 몰입적인 경험이 될 것입니다. 지금 바로 입수하여 모바일 게임의 새로운 시대를 누리세요!



상품 상세 특징


국내정발 XBOX GAMESIR X2-PRO 스마트폰게임패드

특징:

* XBOX 공식 인증으로 최적화된 안드로이드 게임 플레이 경험
* 유선 C타입 연결로 낮은 지연 시간과 안정적인 성능
* 홀 이펙트 조이스틱으로 향상된 정밀도와 내구성
*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버튼 매핑과 맞춤 설정 가능한 트리거
*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고정하는 대형 클립과 편안한 그립

스펙:

* 연결 방식: 유선 C타입
* 호환성: 안드로이드 4.4 이상
* 지원 게임: XBOX 게임 패스, Google Play Store 게임 등
* 버튼: ABXY 액션 버튼, 방향 패드, 조이스틱 x2, 트리거 x2, 숄더 버튼 x2
* 트리거: 맞춤 설정 가능한 아날로그 트리거
* 조이스틱: 홀 이펙트 조이스틱
* 대형 클립: 4.5~6.5인치 스마트폰 지원
* 케이블 길이: 1.5m
* 무게: 약 227g
* 크기 (접었을 때): 163 x 128 x 53mm

장점:

* XBOX 게임 패스를 모바일에서 자유롭게 즐길 수 있음
* 낮은 지연 시간과 정밀한 컨트롤로 향상된 게임 경험을 제공
*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설정으로 플레이 스타일 맞춤 가능
* 휴대성이 뛰어나 언제 어디서나 게임을 즐길 수 있음
* 인체공학적 그립으로 장시간 게임 플레이에도 편안함 제공



상품 평점 및 후기


국내정발 GAMESIR X2-PRO 스마트폰 게임패드 사용 후기

나는 최근 GAMESIR X2-PRO 스마트폰 게임패드를 구입했고, 지난 몇 주 동안 사용해 본 후 생각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설계와 편안함:

GAMESIR X2-PRO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장시간 사용해도 손이 피곤하지 않습니다. 버튼과 조이스틱이 편리한 위치에 배치되어 있으며, 손가락이 쉽게 닿습니다. 또한 휴대가 편한 크기와 무게로 만들어졌습니다.

연결성:

USB Type-C 커넥터를 사용하여 스마트폰에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연결은 안정적이며 지연이 거의 없습니다. 게임을 하다가 연결이 끊어지는 염려가 없습니다.

컨트롤:

게임패드에는 정확한 조이스틱, 반응성 좋은 버튼, 트리거가 있습니다. 슈터와 레이싱 게임부터 RPG와 전략 게임까지 다양한 게임에 잘 맞습니다. 버튼은 편리하고, 조이스틱은 부드럽게 움직입니다.

지원:

GAMESIR는 이 게임패드에 대해 탁월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공식 웹사이트에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고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훌륭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여 사용 중에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문제를 해결해줍니다.

전반적인 평가:

GAMESIR X2-PRO 스마트폰 게임패드는 돈 가치가 있는 우수한 제품입니다. 인체공학적 설계, 안정적인 연결성, 뛰어난 컨트롤로 게임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게임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이 게임패드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국내정발 XBOX GAMESIR X2-PRO 스마트폰게임패드는 어느 기기에 호환되나요?

A. 안드로이드 기기의 USB-C 포트에 호환됩니다.

Q. 이 게임패드는 블루투스를 지원하나요?

A. 아니요, USB-C 연결만 지원합니다.

Q. 게임패드의 배터리 수명은 얼마나 되나요?

A. 내장 배터리는 없어서 외부 전원에서 동작합니다.

Q. 이 게임패드를 사용할 때 안드로이드 기기를 번거롭게 연결해야 하나요?

A. 아니요, USB-C 연결을 하면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으로 자동으로 인식됩니다.

Q. 게임패드의 버튼과 트리거는 맞춤 설정이 가능한가요?

A. 아니요, 버튼과 트리거의 맞춤 설정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Xbox GameSir X2-Pro 스마트폰 게임패드 구매 시 확인 사항:

* 호환성: 구매하려는 스마트폰 모델과 호환되는지 확인합니다.
* 연결 방식: Bluetooth 또는 Type-C 연결을 지원하는지 확인합니다.
* 크기와 무게: 게임패드의 크기와 무게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 버튼 배치: 버튼 레이아웃이 편리하고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진동 기능: 게임에 몰입감을 더하는 진동 기능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 배터리 지속 시간: 배터리 지속 시간과 충전 방식을 확인합니다.
* 기타 기능: 터보 기능, 매크로 프로그래밍 등 추가 기능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 가격과 판매처: 다른 판매처의 가격을 비교하고 신뢰할 수 있는 소매업체에서 구매합니다.
* 리뷰와 평가: 게임패드에 대한 다른 사용자의 리뷰와 평가를 읽어 봅니다.
* 보증 정보: 잠재적인 결함에 대한 보증 기간과 제한 사항을 확인합니다.


관련상품


엑스박스 4세대 블루투스 컨트롤러 63,050

국내정발 XBOX GAMESIR X2-PRO 스마트폰게임패드 안드로이드 C타입 게임패스 102,500

마이크로소프트 Xbox 4세대 무선 컨트롤러 카본블랙 63,800

마이크로소프트 Xbox 4세대 무선 컨트롤러 로봇화이트 63,800

[국내정발]GAMESIR X2 아이폰 게임패드 라이트닝 단자 유선 원신 게임패드 PS리모트 게임패스 84,000

국내정발 XBOX GAMESIR X2-PRO 스마트폰게임패드 안드로이드 C타입 게임패스 102,490

윈드포스 아머 스마트폰 블루투스 디아블로 이모탈 게임패드 컨트롤러 XBOX 게임패스 얼티밋 엑스박스 X클라우드지원 PC 9,900

샥스 S3i 게임패드 iOS(MFI) 스팀 플스리모트 블루투스 컨트롤러 피파 디아블로 원신 배그 카트라이더 53,250

GAMESIR X2-PRO XBOX 다양한 클라우드 게임지원 게임패스 컨트롤러 C타입 33,900

베이통 스파르타2 무선게임 패드 32,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