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편리한 사용과 현대적인 아이리버 로봇청소기 INS-200 올인원스테이션 자동먼지비움 물걸레 자동세척 열풍건조 다이내믹한 성능 실감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8회
작성일 24-03-30 09:18

본문

상품 설명


혁신적인 청소 경험을 위해 아이리버 로봇청소기 INS-200이 등장했습니다!

방을 깨끗하고 쾌적하게 유지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아이리버 로봇청소기 INS-200이 놀라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첨단 가전제품은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청소 과정을 자동화하고 집안의 위생을 향상시킵니다.

주요 특징:

* 올인원 스테이션: 청소기가 충전, 물 공급, 청소 브러시 세척, 열풍 건조를 자동으로 수행합니다.
* 자동 먼지 비움: 먼지통이 가득 차면 스스로 스테이션으로 돌아가서 먼지를 제거합니다.
* 물걸레 자동 세척: 청소 중에 물걸레 패드가 지속적으로 물에 담가지며 세척되므로 항상 깨끗한 상태를 유지합니다.
* 열풍 건조: 세척된 물걸레 패드를 열풍으로 건조시켜 곰팡이나 냄새 발생을 방지합니다.

아이리버 로봇청소기 INS-200은 고성능 모터와 첨단 센서를 갖추고 있어, 모든 유형의 바닥에서 우수한 청소 성능을 보장합니다. 또한, 스마트폰 앱을 통해 청소 스케줄링, 모니터링, 원격 제어가 가능합니다.

이 혁신적인 로봇청소기는 청소 시간을 절약하고, 집안을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유지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이상적인 솔루션입니다. 아이리버 로봇청소기 INS-200로 오늘 바로 더 편리하고 건강한 집안을 경험해 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아이리버 로봇청소기 INS-200 올인원스테이션

특징:

* 자동먼지비움: 휴대용 먼지통을 자동으로 비워 위생적이며 향상된 청소 성능을 제공합니다.
* 물걸레 자동세척: mop pad(걸레패드)를 자동으로 세척하여 깔끔하고 효과적으로 청소합니다.
* 열풍건조: mop pad를 열풍으로 건조하여 곰팡이와 냄새 발생을 방지합니다.
* 올인원 기지: 먼지비우기, 물걸레 세척, 건조를 한 곳에서 수행하는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 AI 지능 탐색: 고급 AI 탐색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방향을 인식하고 효율적으로 청소 경로를 계획합니다.
* LCD 터치 디스플레이: 실시간 청소 상태, 설정 및 알림을 쉽게 모니터링 및 제어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스펙:

* 흡입력: 2,500Pa
* 배터리 수명: 최대 240분
* 청소 면적: 최대 250m²
* 물탱크 용량: 300ml
* 먼지통 용량: 400ml
* 중량: 4.5kg
* 크기: 350 x 350 x 98mm(기지 포함)

아이리버 로봇청소기 INS-200 올인원스테이션은 집안 청소를 쉽고 편리하게 만들기 위한 혁신적인 제품입니다. 자동 먼지비우기, 물걸레 자동 세척, 열풍 건조 기능으로 위생적이고 효율적으로 집안을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AI 지능 탐색과 LCD 터치 디스플레이는 사용자 친화적인 조작과 효과적인 청소 경험을 제공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저는 최근 아이리버 로봇청소기 INS-200 올인원스테이션을 구매했습니다. 이 제품은 전반적으로 ικανο스했습니다.

장점으로는 올인원스테이션의 편의성이 있습니다. 청소가 끝나면 청소기가 자동으로 스테이션으로 돌아가서 먼지를 비우고 물걸레를 세척하며 열풍으로 건조합니다. 이로 인해 수동으로 먼지를 비우거나 물걸레를 세척할 필요가 없어 편합니다.

또한 열풍 건조 기능은 물걸레를 깨끗하고 건조함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는 불쾌한 냄새나 곰팡이 성장을 예방하는 데 중요합니다.

그러나 몇 가지 단점도 있습니다. 첫째, 청소 능력이 그다지 뛰어나지 않습니다. 카펫이나 깊은 얼룩은 효과적으로 제거하지 못합니다.

둘째, 탐색 기능이 광범위하지 않습니다. 종종 가구나 벽에 충돌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격이 다소 비쌉니다. 이와 동일한 기능을 가진 다른 로봇청소기와 비교해 볼 때 가성비는 그다지 없습니다.

전반적으로, 아이리버 로봇청소기 INS-200 올인원스테이션은 편리하지만 청소 능력과 탐색 기능이 약하고 가격이 비쌉니다. 주로 편리성과 청결한 물걸레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 묻는 질문:

1. 이 로봇청소기가 올인원이라는 말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답변: 이 로봇청소기는 청소, 물걸레질, 자동 먼지 비우기, 물걸레 자동 세척, 열풍 건조 기능을 모두 수행합니다.

2. 자동 먼지 비우기 기능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답변: 로봇청소기가 도킹 스테이션으로 돌아가면 먼지통이 자동으로 스테이션 내의 쓰레기 봉투로 비워집니다.

3. 물걸레 기능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답변: 로봇청소기는 물통에 물을 채워 바닥을 물걸레질하며, 마이크로파이버 패드를 사용하여 얼룩과 먼지를 제거합니다.

4. 열풍 건조 기능은 어떻게 바닥을 건조시킵니까?
답변: 물걸레질 후 로봇청소기는 바닥에 열풍을 분사하여 젖은 부분을 신속하게 건조시킵니다.

5. 도킹 스테이션은 무엇으로 작동하며, 얼마나 자주 비워야 합니까?
답변: 도킹 스테이션은 전기 콘센트로 작동하며, 쓰레기 봉투가 가득 찰 때까지 비워주는 것이 권장됩니다. 쓰레기 봉투의 용량은 일반적으로 2L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아이리버 로봇 청소기 INS-200 구매 시 확인 사항:

* 청소 기능:
* 청소 방법: 진공, 흡입, 물걸레
* 흡입력
* 물걸레 기능: 진동식, 회전식 등
* 자율 기능:
* 경로 계획 방식: 레이저, 카메라, 초음파 등
* 장애물 회피 성능
* 계단 인식 기능
* 스테이션 기능:
* 자동 먼지 비움 기능
* 자동 물걸레 세척 기능
* 열풍 건조 기능
* 사용자 편의성:
* 앱 제어 기능
* 음성 제어 지원
* 예약 청소 기능
* 기술 사양:
* 배터리 용량 및 작동 시간
* 충전 시간
* 소음 수준
* 크기 및 무게:
* 청소기 본체 크기 및 무게
* 스테이션 크기 및 무게
* 기타:
* 보증 기간
* 소모품 비용 (필터, 물통 등)


관련상품


아이리버 에이클 클린스테이션 로봇청소기 INS-100 499,000

아이리버 에이클 도킹스테이션 로봇청소기 INR-100 457,000

아이닉 올인원 로봇 청소기 iX10 809,010

에브리봇 일회용 물걸레 청소포 30p 7,330

아이리버 로봇청소기 INS-200 올인원스테이션 자동먼지비움 물걸레 자동세척 열풍건조 790,000

샤오미 로봇청소기 X10+ 619,000

에브리봇 분섬사 걸레 3p + NP 극세사 걸레 3p 세트 22,420

삼성 제트봇 로봇청소기 먼지봉투 호환 VCA-RDB95B 18,600

[멋진공간] 에코백스 T10 옴니 호환 물걸레 더스트백 필터 메인브러쉬 사이드브러쉬 소모품 세트 18,900

샤오미 로보락 로봇청소기 사이드브러쉬 필터 브러쉬 부품 세트 9,5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