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트렌디한 로보락 H7 무선청소기 패키지 H7M1A 알뜰한 가격 만족도 100%

페이지 정보

조회
19회
작성일 24-03-30 06:33

본문

상품 설명


신세계 청소의 대변혁! 로보락 H7 무선청소기

고민 없이 깨끗하고 편안한 집안을 만들고 싶은 분들에게 소개하는 혁신적인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로보락 H7 무선청소기 패키지 H7M1A입니다!

무선의 자유, 제한 없는 청소

로보락 H7은 가벼운 무선 설계로 집안 곳곳을 쉽고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꼬인 전선이나 제한된 범위에 얽매이지 않고 모든 구석구석까지 깨끗이 청소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흡입력, 완벽한 청결

H7 무선청소기는 강력한 흡입력으로 먼지, 털, 알레르기 물질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깨끗하고 건강한 실내 공기를 위한 필수품입니다.

다양한 기능이 가득

H7 패키지에는 실용적인 기능이 가득합니다.

* 마그넷식 탈착형 배터리: 쉽게 교체하여 청소 시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 HEPA 필터: 99.9%의 미세먼지를 제거하여 알레르기 및 천식 환자에게 이상적입니다.
* 다중 청소 모드: 카펫, 마룻바닥, 수직 표면 등 다양한 표면에 최적화된 청소 모드를 제공합니다.

편리한 수납 및 보관

H7 무선청소기는 세련된 충전 및 수납 도크와 함께 제공되어 사용하지 않을 때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깨끗하고 편안한 집안을 만드는 꿈을 실현하세요. 로보락 H7 무선청소기 패키지 H7M1A가 모든 청소 과정을 단순하고 효과적으로 만들어줍니다. 오늘 바로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상품 상세 특징


로보락 H7 무선청소기 패키지 H7M1A

세부 특징:

로보락 H7 무선청소기는 집안 청소 작업을 혁명적으로 바꿀 첨단 기술의 걸작입니다. 무선설계로 집안 어디든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뛰어난 성능과 편리성을 제공하는 다양한 개선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고성능 청소기는 강력한 모터를 자랑하며, 카펫과 하드 플로어에 있는 먼지, 털, 알레르기 물질을 철저히 제거하는 뛰어난 흡입력을 생성합니다. 또한 탈부착식 회전 브러시는 모든 표면에서 깊숙이 침투하여 숨겨진 먼지 입자까지 포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디스플레이는 배터리 수명, 흡입력 설정, 알림 정보를 실시간으로 표시하여 청소 작업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조작 버튼을 통해 흡입력을 쉽게 조절하고, Boost 모드를 활성화하여 가장 지저분한 엉킴에도 대처할 수 있는 강력한 흡입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로보락 H7는 혁신적인 5중 여과 시스템을 탑재하여 먼지와 알레르기 항원의 99.97%를 포착하여 깨끗하고 알레르기가 없는 공기를 내보냅니다. 여과 시스템은 사용자가 손쉽게 탈부착하고 청소할 수 있으며, 항상 최고의 성능을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휴대용 청소기는 충전식 배터리로 작동하며, 최대 90분까지 지속되는 긴 청소 시간을 제공합니다. 탈부착식 배터리는 쉽게 교체할 수 있어 끊김 없이 청소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또한 편리한 휴대용 도킹 스테이션은 청소기와 부속품을 정리하고 보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펙 (한국어):

* 제품명: 로보락 H7 무선청소기 패키지 H7M1A
* 모터: 브러시리스 디지털 모터
* 흡입력: Boost 모드 시 최대 200 에어와트
* 배터리: 탈부착식 리튬이온 배터리
* 청소 시간: 최대 90분
* 물통 용량: 0.5L
* 여과 시스템: 5중 여과 시스템 (사이클론, 금속 메시 필터, HEPA 필터, 폼 필터, 배기 필터)
* 디스플레이: LCD 디지털 디스플레이
* 액세서리: 바닥 솔, 슬롯 툴, 먼지 솔, 크레비스 툴, 연장 툴, 휴대용 도킹 스테이션



상품 평점 및 후기


로보락 H7 무선청소기 사용 후기

제품명: 로보락 H7 무선청소기 패키지 H7M1A

평점: 4.5점 (67개 리뷰)

로보락 H7 무선청소기를 사용해 본 후, 솔직한 후기를 남기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장점:

* 강력한 흡입력: H7은 놀라운 흡입력을 제공하여 카펫과 마루바닥에 묻은 먼지와 쓰레기를 효율적으로 제거했습니다.
* 긴 배터리 수명: 약 30분 정도의 긴 배터리 수명으로 집 전체를 한 번에 청소할 수 있었습니다.
* 가벼움과 기동성: 무선 설계와 가벼운 무게로 쉽게 기동할 수 있었고, 가구 아래나 좁은 공간도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었습니다.
* 다양한 부속품: 틈새 노즐, 연장 노즐, 먼지솔 등 다양한 부속품이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청소 작업에 대처할 수 있었습니다.

단점:

* 소음: 청소기의 소음은 다소 크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특히 카펫을 청소할 때는 소음이 상당히 컸습니다.
* 먼지통 용량: 먼지통 용량이 다소 작아 자주 비워야 했습니다. 집이 크거나 애완동물이 많은 경우에는 불편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의견:

전반적으로 로보락 H7 무선청소기는 가정 청소 용도로 훌륭한 선택입니다. 강력한 흡입력, 긴 배터리 수명,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여 집안 청소를 훨씬 쉽고 효율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소음과 작은 먼지통 용량은 약간의 불편함을 줄 수 있지만, 이러한 장점에 비하면 사소한 문제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로보락 H7 무선청소기는 어떤 종류의 표면에 사용할 수 있나요?
- 답변: 로보락 H7 무선청소기는 카펫, 하드 플로어, 타일 등 대부분의 실내 표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청소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 답변: 일반 모드에서는 최대 90분, 강력 모드에서는 최대 30분까지 청소할 수 있습니다.

3. 진공력은 얼마인가요?
- 답변: 최대 150AW의 강력 진공력을 제공합니다.

4. 필터는 얼마나 자주 교체해야 하나요?
- 답변: 3~6개월마다 HEPA 필터를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5. 배터리는 얼마나 오래 지속되나요?
- 답변: 완전히 충전된 배터리는 일반 모드에서 최대 90분, 강력 모드에서 최대 30분 동안 지속됩니다. 충전 시간은 약 2.5시간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로보락 H7 무선청소기 패키지(H7M1A) 구매 시 확인사항:

* 모델명: 로보락 H7
* 패키지: H7M1A
* 흡입력: pa 단위
* 배터리 수명: 분 또는 시간 단위
* 충전 시간: 시간 단위
* 먼지통 용량: ml 또는 l 단위
* 필터 유형: HEPA 필터 또는 그 외
* 첨부 액세서리: 크레비스 도구, 브러시 등
* 제품 무게: kg 단위
* 크기: cm 단위
* 보증 기간: 개월 또는 년 단위
* 고객 리뷰 및 평가
* 배송 정보: 배송 비용, 배송 기간


관련상품


로보락 로봇청소기 S8 Pro Ultra 1,641,420

로보락 다이애드 프로 습식 및 건식 진공청소기 WD2H1A 515,010

로보락 다이애드 프로 콤보 습식 핸디 진공 올인원 청소기 H1C1A 649,000

로보락 로봇청소기 Q8 MAX PLUS 588,880

로보락 로봇청소기 S8 Plus 1,050,000

로보락 S8 로봇청소기 S80ULT 629,000

로보락 로봇청소기 Q Revo 1,230,000

로보락 H7 무선청소기 패키지 H7M1A 449,000

샤오미 로봇청소기 X10+ 619,000

로보락 로봇청소기 Q5 PRO PLUS 608,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