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신선한 품질과 디자인 다이아큐브 아이폰 3D 풀커버 강화유리 먼지제로 Easy Auto 부착키트 액정보호필름 2매 튼튼한 소재 오랜 시간 함께 합니다

페이지 정보

조회
20회
작성일 24-03-30 04:39

본문

상품 설명


다이아큐브 아이폰 3D 풀커버 강화유리 먼지제로

스마트폰을 보호하고 미관을 더하는 최고의 선택을 소개합니다. 다이아큐브 아이폰 3D 풀커버 강화유리 먼지제로는 혁신적인 기술을 사용하여 궁극적인 보호와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 3D 전체 풀커버: 가장자리까지 3D로 커버하여 스마트폰 화면을 모든 각도로 보호합니다.
* 강화 유리: 9H 경도로 충격과 긁힘을 막아 내구성을 보장합니다.
* 먼지제로: 독점적인 나노 코팅 기술로 먼지와 지문이 붙지 않아 화면을 깨끗하게 유지합니다.
* Easy Auto 부착 키트: 쉽고 정밀하게 부착할 수 있는 부착 키트로 실수 없이 완벽한 부착이 가능합니다.
* 액정보호 필름 2매: 두 가지 두께의 액정보호 필름이 포함되어 개인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큐브 아이폰 3D 풀커버 강화유리 먼지제로로 귀중한 스마트폰을 보호하고 스타일을 더하세요. 오늘 바로 주문하여 스마트폰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세요!



상품 상세 특징


다이아큐브 아이폰 3D 풀커버 강화유리 먼지제로 Easy Auto 부착키트 액정보호필름 2매

특징:

* 3D 풀커버: 화면 곡면 가장자리까지 완벽하게 덮어 전면부를 보호합니다.
* 먼지제로: 특수 나노코팅 처리로 먼지나 지문이 붙지 않아 화면을 깨끗하게 유지합니다.
* Easy Auto 부착키트: 정렬 프레임과 자동 정렬 기능으로 누구나 쉽게 부착할 수 있습니다.
* 액정보호필름: 액체를 튕겨내는 특수 코팅으로 기기 손상을 방지합니다.

스펙:

재질: 강화유리 (9H 경도)
두께: 0.33mm
호환 기종: 아이폰 14/13/12/11 시리즈
포함 사항:

* 다이아큐브 3D 풀커버 강화유리 2매
* 먼지제거 스티커 2개
* 부착키트 2개 (정렬 프레임, 먼지제거 필름, 알코올 패드, 마이크로파이버 헝겊)

장점:

* 내구성이 뛰어나 화면 깨짐이나 긁힘으로부터 보호합니다.
* 3D 커버로 곡면 가장자리까지 보호하여 핸드폰을 떨어뜨렸을 때 충격을 흡수합니다.
* 먼지나 지문이 거의 붙지 않아 화면이 언제나 깨끗합니다.
* 쉬운 부착 과정으로 기기를 손상시킬 염려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액정보호필름으로 액체로 인한 손상을 방지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다이아큐브 아이폰 3D 풀커버 강화유리 사용 후기

최근 제 아이폰에 다이아큐브 풀커버 강화유리를 설치했습니다. 여기에 제 경험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설치 편의성:

"먼지제로 Easy Auto 부착 키트"를 사용하면 설치가 놀라울 정도로 쉬웠습니다. 지침이 명확했고, 먼지가 묻지 않도록 보호 필름이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화면 보호:

이 강화유리는 화면을 안전하게 지켜줍니다. 최근에 아이폰을 떨어뜨렸지만, 화면에 긁힘이나 균열이 나지 않았습니다. 충격 흡수 기능이 뛰어난 것 같습니다.

명료도와 감도:

강화유리를 설치했음에도 불구하고 화면 명료도나 터치 감도에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게임을 하거나 영화를 볼 때 화면이 선명하고 반응이 좋습니다.

내구성:

강화유리를 설치한 지 몇 달이 지났는데, 아직까지 긁힘이나 마모 흔적이 없습니다. 내구성이 뛰어나 보입니다.

액정보호 기능:

액정보호 필름을 함께 제공하여 누출이나 젖음으로부터 화면을 보호합니다. 이 기능은 특히 음료를 자주 쏟는 저에게는 매우 유용합니다.

전반적인 평가:

전반적으로, 저는 다이아큐브 아이폰 3D 풀커버 강화유리에 매우 만족합니다. 설치가 쉽고, 화면을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화면 명료도와 감도를 저하시키지 않습니다. 내 휴대전화를 안전하게 지키고 싶은 분들께 강력히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이 강화유리는 내 아이폰에 잘 맞나요?
답변: 예, 이 강화유리는 아이폰 모델에 맞게 정밀하게 제작되었습니다.

2. 부착이 어렵나요?
답변: Easy Auto 부착 키트를 사용하면 부착이 매우 쉽습니다. 키트에는 정렬 가이드가 포함되어 있어 강화유리가 정확하게 맞게 해줍니다.

3. 터치 민감도는 좋나요?
답변: 예, 이 강화유리는 얇고 반응성이 좋아 장치의 터치 민감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4. 방수 기능이 있나요?
답변: 예, 이 강화유리에는 액정보호 필름이 포함되어 있어 액체 유출로부터 장치를 보호합니다.

5. 오랫동안 붙어 있을까요?
답변: 이 강화유리는 고품질 접착제를 사용하여 제작되었으며, 제대로 부착된 경우 장기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확인해야 할 항목:

* 호환성: 귀하의 아이폰 모델과 호환되는지 확인합니다.
* 소재: 강화 유리의 두께와 내구성 확인합니다.
* 먼지 제로 기능: 먼지가 끼지 않는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 Easy Auto 부착 키트: 부착 과정이 간편하고 확실한지 확인합니다.
* 액정보호필름: 액체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 필름 장수: 필름의 수명과 내구성을 확인합니다.
* 포장 내용물: 필름 2매, 부착 키트, 사용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제조업체 평판: 신뢰할 수 있는 제조업체에서 생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사용자 리뷰: 다른 구매자의 리뷰를 확인하여 성능과 사용 편의성을 파악합니다.


관련상품


신지모루 신지글래스 2.5D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4p 세트 8,930

신지모루 풀커버 하이브리드 휴대폰 강화유리 액정보호필름 2p 세트 8,730

신지모루 풀커버 하이브리드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2매 8,730

신지모루 3DX 터치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1개 8,730

오하이 풀커버 강화유리 액정보호필름 + 이지솔루션 제공 16,800

다이아큐브 아이폰 3D 풀커버 강화유리 먼지제로 Easy Auto 부착키트 액정보호필름 2매, 2개 15,750

멕시드 6DX 마스터 풀커버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필름세트 8,780

렉스 고경도 강화유리 렉스글래스 풀커버 3SET, 1개 14,800

강화유리 액정보호 필름 이지트레이 제공 글라스tR슬림 이지핏 2매 AGL05208 23,010

caseplz파리슬라이딩 사생활보호 프라이버시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 보호 필름, 1개 14,06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